본문 바로가기

2015/0614

개인연금저축보험 비교 견적 개인연금저축보험 비교 견적 오늘은 직장인을 위해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연금저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개정 된 법안으로 인하여 13월의 월급이라고 여겨지던 연말정산이 세금폭탄으로 바뀐 현재 잘 알아두면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세테크 상품이니 만큼 꼼꼼히 살펴보시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소득공제가 가능한 개인연금저축 어떤 상품? 연금저축은 위에서 언급했듯 연말정산시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금융 상품을 말합니다. 보혐금을 납입하는 기간 동안 계속해서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기에 자신이 사회생활을 하는 기간을 대략적으로 계산하여 해당 기간동안 납입기간을 설정하여 길게 유지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연간 400만원 까지 12% 세액공제 혜택 -연금수령시 연금소득 과세는.. 2015. 6. 30.
거제 여행 다녀오겠습니다! 거제 여행 다녀오겠습니다! 바람의 언덕? 이라는 곳이 급 땡겨서 가기로 결정 했습니다..; 저번주 내도록 쉬었는데.. 이틀을 또 내리 쉬게 되었네요^^; 얼마나 쩌는 풍경을 가진 곳인지.. 사진에 즈아아알 담아서!! 한번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 이번 포스팅은 예약 발행 입니다! 바바! 2015. 6. 24.
건강보험 추천 메리츠3대질병보장보험 왜 좋을까? 건강보험 추천 메리츠3대질병보장보험 왜 좋을까? 건강한 삶을 이어나가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건강보장 상품으로 추천드릴 수 있는 메리츠화재의 3대질병보장1504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진단비/수술비/입원일당은 통한 3대질병 집중 보장은 물론 30대 질병에 관한 수술비 까지 함께 준비 할 수 있는 상품이니 만큼 꼼꼼히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메리츠 3대질병 1504 어떤 상품일까? 1. 강력한 납입면제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암진단시 납입면제 (암진단을 받게 될 경우 전체 납입면제 후 보장은 계속 됨) 2. 3대 질병 입원일당 첫 날부터 보장 -암 뿐만 아니라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에 대한 입원일당 또한 첫 날부터 보장 3. 3대 진단비 각각 최대 5천만원 .. 2015. 6. 23.
통영 갯벌 댕겨와씀..ㅋ 통영 갯벌 댕기옴-_-ㅋ 고등학교 친구넘들이랑.. 오랜만에 뭉쳐서 1박2일로 통영에 다녀왔습니다~ 갯벌... 내가 상상했던 그런 곳은 아니지만.. 일단은 뭐 바구니 하나에 삽들고 호미들고 출발-_-;; 비가 조금씩 후둑후둑 떨어지긴 했지만.. 개무시하고 삽질 고고 잡고 싶었던 낙지는 구경도 못했지만.. 나름나름 나쁘지 않은 수확을 했네요..ㅋㅋ 펜션 주인 아주머니께서 요 정도면 진짜 대박이라고 해주시던데..ㅋ 나름 열심히 삽질한 보람이 있었다고나 할까...ㅋㅋㅋㅋㅋ 으어어어어~ 언젠가 서해안에 제대로 된 갯벌에 가서 낙지 씨를 말려버리고 말테닷! ㅋㅋㅋㅋ 2015. 6. 22.
치매보험 추천은 동부화재 가족사랑간병보험1506:간병플랜 치매보험 추천은 동부화재 가족사랑간병보험1506:간병플랜 65세 이상의 고령층 중에서 4명중 1명이 걸릴 수 있다는 질병이 바로 치매라고 합니다. 모든 질병이 그렇듯 환자 본인도 힘이 들지만 옆에 있는 가족들의 고통 또한 적지 않다고 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치매는 물론 각종 질병에 걸리게 될 시 간병자금에 대해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치매간병보장 상품으로 동부화재의 가족사랑간병보장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동부화재 가족사랑간병플랜은 어떤 상품일까? 다가오는 고령화 시대에 치매, 뇌혈관질환, 파키슨병 등 장기간병을 유발하는 질병들의 발생률이 급격하게 높아만 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노인장기요양등급 판정에 따라 간병비를 보장 받을 수 있는 간병상품은 반드시 필요한 보장성 상품으로 꼽히고 .. 2015. 6. 15.
동부화재 간병보험 vs 한화손해 간병보험 추천 상품은? 동부화재 간병보험 vs 한화손해 간병보험 추천 상품은? 오늘은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진단을 통하여 장기요양등급 1~4등급을 받게 될 경우 장기요양급여를 보장 받을 수 있는 간병보장 상품에 대해 현재 선호도가 높은 동부화재와 한화손해의 상품비교를 통하여 파악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동부화재 (무)프로미라이프 가족사랑간병보장1506:간병플랜 20세 ~ 70세 까지 가입이 가능한 100세 만기 간병플랜 상품으로 고령화 시대에 맞춰 장기간병은 물론 치매에 대한 보장까지 함께 준비할 수 있어 유용합니다. 65세까지는 노인성질환에 대한 보장을, 그 이후에는 모든 질병/상해를 포함하여 보장을 제공하기 때문에 보다 폭 넓은 진단비를 준비 할 수 있으며, 장기간병유발특정질병에 관한 수술비 또한 준비 할 수 있.. 2015. 6. 12.
메르스....신경 쓰인다..; 메르스....신경 쓰인다..; 요즘 메르스 때문에 신경쓰여 죽겠네여.. 며칠전부터 열이 살짝살짝 올라오고.. 잔기침에 근육통, 가래가 끓고 있는데.. 요게 찾아보니 메르스 증상이라 너무 비슷해서..ㅋ 근데 이게 또.. 살고 있는 동네에는 아직 메르스 확진 환자도는 물론.. 의심환자도 없거니와.. 창문을 열어두고 자서 나는 감기 증상일수도 있고.. 운동을 요근래 빡시게 해서 근육통이 생긴거일수도 있고.. 담배 때문에 가래가 끓는 등.. 딱딱 맞아 떨어지는 원인이 있어서.. 갠춘갠춘 하고 있는 중; 일단 잠복기간이 꽤 길다고 하니까.. 있어봐야지.. 잘 먹으면서.. 푸욱 쉬면서.. 후~ . . . 앗! 잘하면 내가 우리 지역 최초가!!! 흐흫흫ㅎㅎ 2015. 6. 9.
남성 암보험 추천 흥국화재 무배당 행복을다주는가족사랑통합보험(1504)_[암진단플랜] 남성 암보험 추천 흥국화재 무배당 행복을다주는가족사랑통합보험(1504)_[암진단플랜] 해마다 늘어나는 암 발생환자수의 증가는 우리나라 성인 3명중 1명 꼴로 암이 걸린다고 할 정도로 높아졌습니다. 이 수치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증가될 것이라 전망되어 앞으로의 암 발생 비율 또한 지금의 2배 이상 늘어날 추세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남성분들을 위한 암보장 수천 상품으로 흥국화재에서 판매되고 있는 행복을다주는가족사랑통합보장(1504)_[암진단플랜]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흥국 암보장 상품 추천 이유는? 우리나라 남성들의 경우 60세 이후 고령층이 되어서 암발생률이 크게 증가한다고 알려져 있으며, 발생 연령은 계속해서 내려가고 있다고 합니다. 암보장 상품의 경우 그렇게 고액의 보장성 상품은 아니지만.. 2015. 6. 8.
포스팅 하나 하다가 토할뻔.. 포스팅 하나 하다가 토할뻔.. 희귀질병이라고 알려진 그.. 뭐지 모겔론스에 대해서 포스팅 쓰다가.. 우와.. 진짜 토할뻔.. 사진이 너무 징그러워서...ㅠㅠ 진짜 세상에는 무서운게 너무 많은 것 같다고나 할까.. 내가 저 병에 걸리면 과연 어떻게 될까 하는 생각이 막막 드는게.. 개 무서움...ㄷㄷ 고통도 진짜 장난아니라면서.. 막 이거 때메 자살한 사람 있을 정도라고 하는데.. 으어어 아직도 머릿속에 계속...... 오늘 야식은 없는걸로 해야 겠다 진짜... 아예 못 먹을거 같다.. 아.........진짜 먹고 살려고 별 짓을 다하는구느아아아아 2015. 6. 6.
메리츠실손보험 vs lig실손보험 추천 상품은? 메리츠실손보험 vs lig실손보험 추천 상품은? 오늘은 높은 선호도로 현재 가입률이 높은 실손 상품인 메리츠의 알파플러스와 LIG의 닥터플러스를 한번 비교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텐데요, 실비보장의 경우 업계 전체 동일하게 적용되지만 진다닙나 수술비 보장 등은 각기 차이를 보이고 있으니 잘 판단하여 좋은 방향으로 설계해 보시길 바랍니다. 메리츠실비 vs lig실비 비교표 메리츠와 LIG의 경우 업계 공통사항으로 들어가는 실손의료비를 제외한 기타담보인 진단비나 수술비 보장 등의 정액보장 담보가 타사에 비해 조건이 좋아 현재 사람들에게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는 실정입니다. 즉, 단독실비로 선택하게 될 경우 어떤 회사의 상품으로 준비를 하든 크게 상관이 없지만 종합형으로 준비를 하고자 하는 분들에게는 타사.. 2015. 6.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