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712

지금 현재 평양의 모습이라고 합니다 지금 현재 평양의 모습이라고 합니다 어떻게 보면 베일에 쌓여 전혀 알 수 없는 새로운 세계를 보여준다고 할 수도 있는 오늘날 현재의 평양의 모습을 촬영한 영상이라고 합니다. 사회주의 국가의 단면을 잘 나타내주는 한편, 그 안에 숨겨진 내부는 과연 어떨까 하는 의구심을 불러 일으키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북한 이라는 나라에서 평양이라는 도시에 산다는 것 자체가 그 만큼 엄청난 혜택을 가지고 있는 기득권자로서, 그 외부에는 과연 어떤 모습이 그려져 있을지 조금은 아찔하고 무섭네요..; 북한에서 가장 큰 여행사인 고려 투어와 북한 정부 협조하에 촬영된 해당 영상.. 뭐 의외로 별 제재 없이 촬영을 할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역시나 허름한 장소라던지 군 관련 시설물들을 촬영할 때에는 제한이 있었다고 합니다.. 2015. 7. 29.
칼로리컷 쌍떼꼬르 가격 후기 살펴보기 칼로리컷 쌍떼꼬르 가격 후기 살펴보기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었습니다. 지금 이 시간도 휴가철 몸매 만들기에 여념이 없는 분들이 너무나도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오늘은 빠르게 몸매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쌍떼꼬르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칼로리컷 효과 쌍떼꼬르 도대체 무엇일까? 체중관리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해당 제품에 대해서 한번쯤은 들어보지 않았을까 합니다. '먹으면서 살을 뺄 수 있다'라는 조금은 과감한 문구를 통하여 뜨거운 감자로 부상한 것이 바로 해당 제품이기 때문이죠. 해당 제품의 경우 섹시 트로트 여왕으로 급부상한 홍진영씨를 메인모델로 하여 '칼로리컷' 이라는 탄수화물 배출 효과를 중점으로 큰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신개념 다이어트 방법을 내세우고 있습.. 2015. 7. 27.
커플들이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 커플들이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 그런게 필요한가.. 혼자 잘 다니면 되지...... 에헿헿헤헤헤헤 2015. 7. 23.
우먼피어리스 효과 제대로 알아보기 우먼피어리스 효과 제대로 알아보기 오늘은 남들에게 말하지 못하는 여성들만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텐데요, 성과 관련하여 나타나는 각가지 문제점에 대해서 속시원하게 풀어볼 수 있는 해결책을 제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성들의 성고민을 해결 할 수 있는 우먼피어리스 과거 성에 관한 고민은 남성들의 전유물처럼 여겨져 왔으나, 오늘날 이에 대한 고민은 여성들 또한 남성 못지 않게 매우 커지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실제로 해당 문제는 출산, 잦은 관계, 후유증, 불쾌감, 짜증감과 의욕상실을 동반한 우울증 등 다양한 부작용을 초래하기 때문에 빠르게 이를 해결하는 것이 여성의 건강은 물론 부부생황을 이어나가는데도 매우 중요한 안건이 됩니다. 우먼피어리스는 이러한 문.. 2015. 7. 22.
또 감기...ㅠㅠ 또 감기...ㅠㅠ 얼마전에 감기 걸려서 개고생 했는데.. 또 감기다.. 보통 한번 걸리고 나면 잘 안걸린다고 하던데.. 뭔 놈의 몸뚱이가 이렇게나 저질인지 끊이지를 않는다..ㅠㅠ 특히나 올 해 들어서는 더 하는듯.. 몸 생각 해서 운동까지 하고 있는데ㅠㅠ 운동만 갔다오면 다음날까지 근육통 때문에 개고생..ㅠㅠㅠㅠ 후... 언제쯤 멀쩡한 몸으로 쌩쌩하게 움직일 수 있을런지.. 으하어하ㅓ어하ㅓ어ㅜ아ㅓㅜㄴㅇ 멀쩡하게 일 좀 하고 싶다~ 제바알~~ 2015. 7. 21.
근육통이 너무 심하다ㅠ 근육통이 너무 심하다ㅠ 죽을거 같다.. 아파서 잠도 못자겠고 눕니도 못하겠다.. 팔도 못움직이겠다.. 으허어엉ㅠㅠ 왜 아픈지도 모르겠다; 어제 컨디션이 영 안좋아서 젠장젠장 하면서 일찍 잤는데.. 새벽부터 개아프다.. 미이치인..ㅠㅠ 운동이나 빡시게 하면서 근육통이 오면 성취감? 같은거라도 들텐데.. 하루종일 앉아서 뒹구는 잉여인생한테 근육통이 오다니;; 몸 구조가 너무 저질인거 같다..ㅠ 후.. . . . 진짜 일해야 되는데.. 뭐 이래 되는것도 없고 하는것도 없냐;; 에휴.. 2시부터는 롤챔스.. SKT vs KOO 하니까 피자 빨면서 그거나 챙겨 봐야겠다..; 2015. 7. 16.
삼성제약 이지컷 다이어트 효과 및 가격 알아보기 삼성제약 이지컷 다이어트 효과 및 가격 알아보기 슬슬 휴가철이 시작되는 가운데 몸매 때문에 걱정인 분들이 너무나도 많지 않을까 합니다. 오늘은 운동스위치 활성화 라는 특별한 기능을 통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삼성제약 이지컷 다이어트라는 제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이지컷은 어떤 제품일까? 해당 제품은 몸매를 가꾸는데 있어 고른 영양의 섭취와 적절한 운동습관을 제시하며, 이와 함께 체중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입니다.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보조제와 달리 체중 조절 프로그램과 함께 순수 근육 유지 및 신진대사를 증진시키는데 도움을 보조제를 함께 이용하므로써 보다 높은 효율을 보여줍니다. 1. 탄수화물과 지방흡수를 90% 억제하기 때문에 절식 .. 2015. 7. 14.
선호도 높은 태아보험 비교견적 3사 선호도 높은 태아보험 비교견적 3사 오늘은 임산부들에게 필수 보장상품이라 불리는 태아보장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예비부부님들께서 관가하는 부분인 금액적인 부분보다는 확실한 목적을 두고 앞으로 진행 될 100세 시대에 맞추어 탄탄한 보장으로 설계 할 수 있도록 꼼꼼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 아이를 위한 태아보장은 어떤 상품일까? 임신 중 가입하는 태아보장 상품은 어린이보장에 태아특약을 더한 것으로 선천성기형, 저체중출산, 인큐베이터 비용, 신생아 질병 등에 대해서 추가 보장이 가능합니다. 어린이보장 상품만 준비 할 경우 이러한 선천 이상이나 신생아 질병에 대해서 보장을 하기 않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매우 큰 타격을 받을 수 있는데요, 특히나 선천 이상과 같은 염색채 이상 이라던지 언청이, 내.. 2015. 7. 13.
크~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다!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다! 이미 아무것도 안하고 있지만! 더욱 격정적으로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다! 크윽!!!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데 해야 하는 이 상황! 크으으윽!! 하기 싫다!!!!!! 그래서 안하기로 했다! 크으으으으윽!!!! 클라스!!!!!!!!! 2015. 7. 7.
2015년 결혼 길일 (결혼하기 좋은날) 2015년 결혼 길일 (결혼하기 좋은날) 2015년도 이제 절반도 채 남지 않았는데요, 오늘은 남은 2015년 동안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부부님들을 위하여 결혼하기 좋은날을 꼽기 위한 결혼 길일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젊은 남녀들이야 길일에 크게 신경쓰지 않고 시간대와 가격대를 보고 날짜를 정하곤 하지만 부모님이신 어른분들의 경우 이러한 부분에 매우 민감하시기 때문에 사전에 잘 체크해 두고 결혼날짜를 선택하는 것이 특히나 중요합니다. 2015년 길일 달력 길일이라고 하면 우리가 흔히들 말하는 '손 없는 날' 입니다. 이는 악귀가 들지 않는 날로 이사나 개업, 결혼을 할 때 매우 중요하게 여겨지는 부분인데요, 2015년의 길일은 위의 달력으로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2015년 결혼하기 .. 2015. 7.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