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97

동부화재 주택화재보험 추천 이유는? 동부화재 주택화재보험 추천 이유는? 주택화재보험은 실화법의 개정으로 인하여 반드시 필요한 보장성 상품이 되었습니다. 과거 자신의 집에서 화재가 발생하더라도 과실이 없다면 배상의 의무가 없었지만, 법안이 개정 된 이후에는 화재의 원인과 관계없이 자신의 집에서 화재가 발생하여 이웃에게 피해가 가게 될 경우 이유를 불문하고 이에 대해서 배상을 책임져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 처럼 인명피해는 물론 재산피해까지 보장을 준비해야 하는 만큼 화재보장 상품에 관한 필요성은 계속해서 커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추천 상품으로 동부화재의 무배당 스마트가정보장1506에 대해서 알아보고, 왜 해당 상품을 추천하는지 그 이유에 대해서 파악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장내용을 보면 추천 이유를 알 수 있겠죠? 해당 상품의.. 2015. 9. 30.
연휴끝.. 연휴끝.. 아... 길었던 연휴가 끝나고 낼 부터는 다시 출근.. 후~~~ 맨날 친구들한테 출근하는게 뭐가 힘드냐고 뭐라고 했었는데..ㅋㅋㅋㅋ 아~ 진짜 개힘든듯..ㅋㅋ 그래도 가면 재미(?)는 있으니까~ 갈만은 함~ 피곤한거만 빼면.. 후~~ 언능 자리 잡아야 할 텐데... 힘들다..ㅠ 2015. 9. 29.
치아보험 추천 (무)KB튼튼이건강보험(15.06) 치아보험 추천 (무)KB튼튼이건강보험(15.06) 치료 치료의 경우 국민건강보험으로 인한 적용부분이 매우 적기 때문에 본인의 부담금이 상당히 큰 항목입니다. 더군다나 보철치료의 경우 그 비용이 매우 비싸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큰 부담을 가져오게 되는데요, 오늘은 치과치료에 관한 전반적인 방어책을 준비 할 수 있는 KB튼튼이건강보장 상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B손보 튼튼이건강보장은 어떤 상품일까? 만15세부터 가입이 가능한 해당 상품은 60세 만기까지 보장기간을 설정하여 자신의 치아에 관한 전반적인 보장체계를 구축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보존치료는 물론 목돈이 들어가는 보철치료와 영구치상실에 관한 다양한 치료형태에 대해서 보장금을 지급하기 때문에 유리한데요, 틀니의 경우 보철물당 100만.. 2015. 9. 27.
다음부터 요리 할 땐 꼭 사진 찍어야지.. 다음부터 요리 할 땐 꼭 사진 찍어야지.. 자취생활을 하느라.. 요즘 저녁은 직접 해먹는 편인데.. 이거이거~ 요리하는 과정을 사진으로 한번도 안담아뒀더니 너무 아쉽네요; 그것 좀 담아뒀으면 포스팅 할게 천지로 널렸을텐데 말이죠ㅠㅠ 뭐... 요리 종류가 그렇게 많은 것도 아니고.. 자주 해먹는 것도 아니긴 하지만.. 후~ 아까운건 아까운거져~ 이제 맨날맨날 찍어야지.. 2015. 9. 21.
흥국화재 무배당 재진단암보장보험(1종) 보험료는? 흥국화재 무배당 재진단암보장보험(1종) 보험료는? 요즘은 암에 걸리게 되더라도 치료비용만 충분하다면 어떤 방법을 사용해서든 이를 대비할 수 있다고 하지만, 재발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에 대한 대비도 갖추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재진단암에 대한 보장이 좋은 상품으로는 흥국화재의 재진단암보장 상품을 꼽을 수 있는데요, 오늘은 해당 상품에 대한 견적과 보장내용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흥국화재의 재진단암보장 상품은 어떤 보장을 가지고 있을까요? 65세까지 가입이 가능한 해당 상품은 최초 암진단금은 물론, 2년마다 새로운 원발암이나 재발암, 전이암, 잔여암에 대해서 완치가 될 때까지 계속해서 보장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중환자실, 입원비, 통원비 등에 대한 항목도 함께 보장을 준비 할 수 있어 .. 2015. 9. 19.
이제 여유가 생기네요..^^; 이제 여유가 생기네요..^^; 이사하고 새로운 직장에 적응하고.. 이래저래 시간을 보내다가 드디어 블로그에 손을 댈 수 있게 되었습니다..ㅠㅠ (인터넷 설치가 계속 미뤄졌던게 가장 큰 문제긴 하지만요;) 블로그에 너무 오랫동안 손을 대지 못해서 감이나 찾을 수 있을런지 모르겠지만.. 최대한 빨리 원상태로 적응하여 이런저런 얘깃거리 써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 봐야겠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간단하게 끝내야겠죠? 오늘 기존 업무 처리하랴.. 업체 미팅 하랴.. 기획서 작성 하랴.. 너무 바빴거든여..ㅠ 이제 쫌 쉬어야겠어요..ㅋ; 2015. 9. 15.
다음주 화요일 새로운 곳에서.. 다음주 화요일 새로운 곳에서.. 이제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되었네여.. 후~! 잘 해야지.. 열심히 해야지.. 뭐 그런 생각밖에 들지 않습니다.. 제발.. 제발... 제발.... 잘하자 쫌! 화이팅! 2015. 9.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