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1114

d3dx9_42.dll 오류 초간단 해결 방법은? d3dx9_42.dll 오류 초간단 해결 방법은? 오늘은 게임이나 그래픽 관련 구동 중 발생하게 되는 오류인 d3dx9_42.dll에 관한 간단한 해결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오류는 특히나 게임을 실행할 때 자주 발생하곤 하는데요, 아스타나 문명, 피파온라인, 리그오브레전드 등을 실행할 때 d3dx9_42.dll 파일이 손상되어 있거나 다이렉트x에 문제가 발생했을 시 나타나게 됩니다. 이에 대한 해결 방법은 결코 어렵지 않은데요, 바로 다이렉트x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것 만으로 손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x 최신버전은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를 통해서 다운로드 및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만약 손상된 dll 파일만 따로 복구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d.. 2015. 11. 30.
항공여행 시 알아두면 좋을 만한 상식 11가지 항공여행 시 알아두면 좋을 만한 상식 11가지 요즘 손쉽고 재밌게 알아보기 좋은 내용들을 여기저기서 수집해보고 있는 중입니다. 오늘은 영국 일간지인 인디펜던트에서 올라왔던 '승무원들이 승객들에게 말하지 않은 11가지'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도록 할텐데요, 이는 항국여행 시 알아두면 좋을 만한 상식들로 꼽히게 되었습니다. 안전과 관련없는 내용도 있기 하지만, 재미로 또는 상식적은 내용으로서 파악해 둔다면 언제 있을지 모를 항공여행에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한번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① 조종사들은 특별식을 먹는다. 여객기 조종사들은 승객들과 같은 음식을 먹지 않는다. 먹어도 절대 탈이 나지 않을 만한 특별식을 먹는다. ② 블랙박스도 손상된다. 비행기 사고시 원인을 밝혀내는 특수장비인 블랙박스는.. 2015. 11. 30.
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방법 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방법 요즘과 같이 개인의 콘텐츠가 중요시 되는 때에 동영상 편집 능력은 누구나 가지고 있어야 하는 필수적인 요건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에 대해서 너무 자세하게 들어가다 보면 전문성을 요하는 경우가 많기에 가벼운 수정만을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는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때에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즈에서 제공하는 무비메이커 프로그램은 간단한 사용법으로 누구나 쉽게 동영상을 편집하는데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으로 유용하게 사용하기 딱 좋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즈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방법 해당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은 매우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바로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에 방문한 후 자신이 이용하고 있는 윈도우즈 운영체제에 맞는 버전으로 파일을 다운.. 2015. 11. 28.
디아블로 헬퍼 (d3helper) 다운로드 방법 디아블로 헬퍼 (d3helper) 다운로드 방법 오늘은 디아블로3를 플레이하는데 있어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디아블로 헬퍼(정식명칭:d3helper)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매크로 프로그램이라고 하면 사용하는 경우 아이디 제재를 받는 경우가 있지만, 해당 프로그램은 게임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단편한 프로그램이기에 블리자드측에서도 인정하여 크게 염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d3helper 기능 구동 방식 기술키(1,2,3,4,5,6,7,8) -> 실행간격(0.3초) -> 기술키(1,2,3,4,5,6,7,8) -> 실행간격(0.3초) -> 무한 반복 시작키를 누르면 반복 실행 시작. 종료키를 누르면 반복 실행 종료. 키 지정 및 해제 방법 1. 키 지.. 2015. 11. 28.
mg치아보험 가입조건 및 보장내용 알아보기 mg치아보험 가입조건 및 보장내용 알아보기 오늘은 MG손보에서 판매하고 있는 무배당 MG이가튼튼치아보험 상품에 관한 가입조건과 보장내용, 그리고 그에 따른 견적에 대해서 파악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치아보장 상품의 경우 가입직후 바로 보장이 실시되는 것이 아닌, 면책 기간을 경과한 후 보장이 진행되기 때문에 아직 이에 대한 보장이 준비되지 않은 분들이라면 하루라도 빨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린이의 경우 충치치료에 대한 보장이 큰 회사가 유리하며, 성인의 경우 임플란트, 크라운, 틀니 등과 같은 보철치료의 보장이 큰 회사가 유리합니다. MG손보 치아보장 가입조건 1. 최근 1년 이내에 충치로 인해 의사로부터 진찰이나 검사를 통하여 치료 행위를 받은 사실이 없어야 합니다. 2. 5년 이내.. 2015. 11. 24.
빨리 테스트 해봐야지~ 빨리 테스트 해봐야지~ 아 애드센스 신청해 놨는데.. 달렸으면 좋겠다..ㅎㅎ 달리면 뭐 이것저것 또 해볼게 많아지는데~ 하고 싶은건 많지만 할 수 있는게 없다~~~~~~~~~~ 라는게 쫌 그르타..ㅠ . . . 는 쓰다가 잠듬... 아~~ 내가 너무 싫다.. 진짜 더 열심히 해야 되는데.. 하지를 않네;; 해야지! 해야 할 이유도 생겼고~ 아~ 원래 있었구나~ 2015. 11. 19.
KB손해보험 의료실비보험 보장내용 자세히 알아보기 KB손해보험 의료실비보험 보장내용 자세히 알아보기 오늘은 인기 실손의료비 상품인 KB손보의 (무)KB닥터플러스건강보험(15.09)에 대한 보장내용을 조금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텐데요, 해당 상품에 관한 궁금증을 가지고 있던 분들이라면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상품명 : (무)KB닥터플러스건강보장(15.09)손보협회 심의필 제2015-2557호(2015.9.14) 가입나이 : 0세 ~ 70세 납입기간 : 10년, 15년, 20년, 25년, 30년 보장기간 : 100세 최저견적 : 2만원 이상 의료실비 -입원의료비 : 최고 5천만원 (상해/질병입원시 각각 5000만원 한도로 보장 -통원의료비 : 상해/질병통원의료비 외래비 25만원 / 처방조제비 5만원 보장 주계약 : 상해후유장해 / 상해사망.. 2015. 11. 16.
비갱신형암보험추천 다양한 상품 비교해보면? 비갱신형암보험추천 다양한 상품 비교해보면? 오늘은 비갱신형 암보장 상품에 대하여 현재 가입률 높은 MG손보와 흥국화재, 메리츠화재, 현대해상의 상품을 비교해보고 추천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암보장 상품의 경우 업계 가장 손해율이 높은 상품군이기에 여러가지 단서조항을 포함하여 손해치를 최소화 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때문에 대장점막내암이나 전립성, 방광 등과 같은 생식이암에 대한 부분까지 포함하여 보장이 되는지, 보장금액은 높은지 우선적으로 살펴 본 후 견적을 비교하여 준비한다면 만족도 높은 설계가 가능합니다. 저렴한 견적에 고액 암진단비, 뇌전체코드를 보장하는 뇌혈관, 협심증.. 그리고 심장전체코드를 보장하는 허혈성심장질환 등에 대한 폭넓은 보장을 원하는 경우라면 '비갱신형'으로 일반암에 대.. 2015. 11. 15.
미친 롤 넘 바꼈다ㅋㅋ 미친 롤 넘 바꼈다ㅋㅋ 겜을 못하겠네..ㅋㅋ 미친 아이템이랑 특성 완전 다 바꼈어ㅋㅋㅋ 원딜 밖에 안하는데.. 원딜을 일케 다 바꿔놓으면 겜을 어케해라는거여~ㅋㅋㅋ 맨날 직관성 직관성 해샀드만 처음 하는 사람들은 접근도 못하구로 복잡하게 해놨네.. 몇년동안 계속해온 사람들도 못하겠다~ 아오오오오ㅗ 간만에 하러 들어왔다가 포기하고 나감 줴엔장~~ 2015. 11. 11.
부모님 치매보험 추천 상품 네 가지 비교 부모님 치매보험 추천 상품 네 가지 비교 오늘은 부모님을 위해 준비할 수 있는 치매간병에 관한 보장상품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텐데요, 가입률이 높은 동부화재, 한화손보, LIG(KB)손보, 현대해상의 상품을 비교표를 통하여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모님 치매간병보장 비교표 (동부 vs 한화 vs LIG(KB) vs 현대) 현재 인기있는 치매간병에 관한 보장상품으로는 위와 같이 동부, 한화, LIG(KB), 현대의 상품으로 좁혀 볼 수 있는데요, 네 회사 모두 최저 3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 할 수 있기 때문에 크게 부담이 없습니다. 우선적으로 추천드리는 상품은 노후실손보장과 함께 확정금리로 인한 저축기능까지 보유하고 있는 한화손보의 상품입니다. 한화 > LIG > 동부 > 현대해상 순으.. 2015. 11.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