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318

컴퓨터 화면 녹화 프로그램 추천 컴퓨터 화면 녹화 프로그램 추천 오늘은 컴퓨터 모니터에 출력되는 화면을 녹화하여 영상 파일로 저장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과 같이 영상 콘텐츠가 큰 힘을 발휘하는 때에 어떤 종류로든 하나쯤 보유하고 있으면 이래저래 유용하게 사용할 일이 많으므로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것은 '오캠'라는 프로그램 입니다. 개인적으로 반디캠 정품을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기는 하지만, 해당 프로그램의 경우 무료인데다 곰, KMP, 초코, 다음 팟 등 대부분의 미디어 재생기에서 호환이 되기에 매우 편리합니다. 더불어 직접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동영상 코덱을 선택이 가능하기에 더욱 좋습니다. (화질은 반디캠보다 떨어지긴 합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네이버에서 '오.. 2016. 3. 30.
60대 부모님 의료실비보험 보험료 싸고 보장 좋은 곳은? 60대 부모님 의료실비보험 보험료 싸고 보장 좋은 곳은? 오늘은 고연령층이신 60대 이상 부모님들을 대상으로 준비하기에 좋은 실비상품에 대해서 간략하게 짚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60대 이상 고연령층이라면 흥국화재 실비 상품을 추천드립니다. 보편적으로 성인을 기준으로 하였을 시 메리츠와 KB손해보험사가 보장대비 저렴 하게 보장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다만 61세이상 연령층이라면 얘기가 조금 달라지는데요, 흥국화재의 상품이 전체적인 보장대비 훨씬 더 저렴하게 설계가 가능한 편입니다. 암통합형과 의료실비보장 기본형중 선택하실 수 있도록 설계해서 비교해 볼 수 있으며, 암진단비의 한도는 1000만원 입니다. 만약 암 한도가 부족하다고 여겨진다면 실버암 상품 중에서 가장 저렴한 메리츠 상품을 추가로.. 2016. 3. 23.
mp4 코덱 3ivx d4로 해결 하세요! mp4 코덱 3ivx d4로 해결 하세요! mp4 확장자로 압축 된 동영상 파일이 상당히 많은데요, 해당 영상을 재생할 시 소리가 안나는 등의 문제가 발생하게 되면 코덱쪽의 문제로 의심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3ivx d4는 mp4 관련 코덱이 없는 경우 손쉽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다운에서 설치까지 매우 간편하게 진행이 가능하니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3ivx D4 간략한 소개 및 다운로드와 설치 해당 프로그램은 MP4는 물론 M4A, 3GP, MOV, DivX 3, DivX4, DivX5, Apple MPEG-4, Philips MPEG-4, XviD 등의 다양한 코덱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동영상이나 오디오 파일의 인코딩 및 디코딩을 지원합니다. 파일은 네이버 검색.. 2016. 3. 22.
남성/여성 의료실비보험 KB손보, 메리츠, 흥국화재, 한화손보, 동부화재, NH농협, 현대해상, 삼성화재 등 보험료 비교견적 남성/여성 의료실비보험 KB손보, 메리츠, 흥국화재, 한화손보, 동부화재, NH농협, 현대해상, 삼성화재 등 보험료 비교견적 오늘은 반드시 준비해야 할 보장성 상품으로 꼽히는 의료실비에 대해서 각 회사별 견적을 비교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작하기에 앞서 실손의료비의 경우에는 공통약관으로 어느 회사에서 준비하던 보장하는 내용이 같다는 것과 의료실비의 설계는 실비형(실비+수술위로금+입원일당)과 종합형(실비+암진단비+뇌졸증+급성심근경색증+수술위로금+입원일당) 등으로 구분 지을 수 있다는 것에 대해 알아두시면 좋을 것입니다. 현재 가장 추천드릴 수 있는 상품은 메리츠와 KB손보의 상품입니다. 실손보장의 경우 종합적인 보장이 가능한 손보사의 상품이 인기가 높으며, 그 중에서도 메리츠와 KB의 상품이.. 2016. 3. 21.
랜카드 설치 간단하게 해결하자! 랜카드 설치 간단하게 해결하자! 컴퓨터를 새로사거나 포맷을 한 후 윈도우를 설치한 후 인터넷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랜카드에 알맞는 드라이버를 설치해줘야 하는데요, 컴퓨터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하는 분들에게는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바로 3DP NET 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한 랜카드 드라이버 설치 방법이죠! 우선 해당 프로그램이 필요하니 http://www.3dpchip.com/3dp/net_down_kor.php로 이동하여 해당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도록 합니다.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여기서 최신 버전을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아 물론 포멧을 하기 전에 미리 USB에 저장해 두는 것이 좋으며, 그렇지 않은 경우라면 PC방과 같은 곳을.. 2016. 3. 20.
동양생명 수호천사하나로치아보장보험 vs 라이나생명 THE든든한치아보험 중 추천 상품은? 동양생명 수호천사하나로치아보장보험 vs 라이나생명 THE든든한치아보험 중 추천 상품은? 치과치료의 경우 대부분 비급여 대상으로 실손의료비에 관한 보장을 준비하고 있다고 하더라도 보장이 되지 않으며, 한번 방문하게 될 시, 예측하지 못한 고액의 치료비가 나가는 경우가 대부분 이기에 치료를 포기하는 경우도 종종 발생하여 안타까움을 자아내곤 합니다. 이에 오늘은 현재 치과 방문시 실질적인 치아보장이 좋은 동양생명과 라이나생명 두 회사의 상품비교를 통하여 전반적인 보장체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포스팅을 진행해 보도록 할텐데요, 꼼꼼히 살펴보신 후 자신에게 유리한 상품이 무엇인지 파악해 보시길 바랍니다. 치아보장 비교표 (동양생명 vs 라이나생명) 현재 가장 높은 인지도를 구축하고 있는 두 회사의 상품을 알기 쉽게.. 2016. 3. 15.
티어 올리기 좋은 소라카 공략 (룬/특성/템트리/스킬트리) 티어 올리기 좋은 소라카 공략 (룬/특성/템트리) 오늘을 롤을 즐기며 티어를 올리고 싶지만 손이나 판단력 부족으로 쉽사리 높은 등급으로 올라가지 못하는 분들을 위한 꿀챔프로 서폿 소라카에 관한 공략을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라카 서폿의 경우 자신이 무언가를 하려고 하기 보다는 최대한 아군을 지원하여 죽지 않게 만드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자신의 역할을 할 수 있기에 티어를 올리는데 매우 유용하니 꼭 익혀 두시길 바랍니다. 소라카 룬/특성 소라카 룬입니다. 6.5패치 이후 기존의 체력짱짱 주유 소라카는 퇴물이 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주문력을 올려야 기존의 w와 같은 회복량을 보일 수 있기에 빨강과 파랑, 왕룬에 주문력 룬을 사용하는 방향으로 틀어보았으며, 쿨감의 경우에는 특성과 아이템에서 땡겨오는 방.. 2016. 3. 14.
남자 암보험 가격비교! KB손보 vs 메리츠 vs 흥국화재 vs MG손보 중 추천 상품은? 남자 암보험 가격비교! KB손보 vs 메리츠 vs 흥국화재 vs MG손보 중 추천 상품은? 우리나라 국민 사망율 1위는 암으로 나타나고 있으며, 평균 치료비는 폐암을 기준으로 약 6,600만원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더불어 우리나라 평균 생애 의료비의 경우 1인당 8,100만원이며, 환자 가족의 치료비 부담률은 자녀가 78%, 본인이 15% 정도라고 하니 진단비 보장 상품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현재 판매되고 있는 암보장 상품들을 알아보고시 쉽게 표로서 비교한 것으로 선택을 하시는데 있어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여 준비해 보았습니다. 표에서 확인할 수 있듯 현재 남성에게 유리하게 적용되는 상품은 흥국화재와 메리츠화재의 상품으로 암진단비를 최고보장으로 준비할 수 있어 좋습니다. 특히나 .. 2016. 3. 12.
엔비디아 그래픽 드라이버 다운 및 설치 방법 엔비디아 그래픽 드라이버 다운 및 설치 방법 아무리 좋은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고 있더라도 해당 하드웨어에 알맞은 드라이버를 설치하지 않으면 정상적인 활용이 불가능하기에 새로 설치한 경우 그에 맞는 또는 기존 설치가 되어 있다고 하더라도 수시로 업데이트를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엔비디아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엔비디아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다운과 설치, 그리고 업데이트가 가능한데요, 괜히 블로그 같은곳에 이상한 링크를 이용하시기 보다는 직접적으로 사이트를 찾아 들어가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본체에 내장되어 있는 엔비디아 제품 드라이버를 선택하여 검색하도록 합니다. 만약 본인 그래픽 카드의 유형이나 시리즈, 계열 등을 모르신다면 2016/03/09 - [복실이의 IT 인터넷] - 내 컴퓨.. 2016. 3. 11.
내 컴퓨터 메인보드 확인법 (전체사양) 내 컴퓨터 메인보드 확인법 (전체사양) 오늘은 내 컴퓨터 본체의 메인보드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인모드의 제조사 및 모델명은 다양한 세부적인 정보와 함께 CPU, 캐시, 메모리, 그래픽 등 컴퓨터 하드웨어의 전반적인 사항을 파악할 수 있는 방법이므로 파악해 두시길 바랍니다. CPU-Z를 이용낸 내 컴퓨터 메인보드 및 하드웨어 정보 알아보기 cpu-z는 cpu와 메모리, 그래픽카드 등에 관한 사항을 파악하여 자신의 컴퓨터 상태를 체크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상단의 메뉴들 중에서 mainboard를 선택하면 제조사, 모델, 칩셋 등 다양한 정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cpu에 관한 정보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프로세서의 이름, 코드 명칭, 패키지, 코어 전압,.. 2016. 3.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