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45

치아보험 비교표, 라이나 vs 동양 추천할 수 있는 상품은 무엇일까? 치아보험 비교표, 라이나 vs 동양 추천할 수 있는 상품은 무엇일까? 치과치료의 경우 대부분 비급여 대상이기에 실손보장 상품을 유지하고 있다고 하더라도 보장이 안되며, 치료를 받게 될 시, 경제적으로 큰 타격을 입을 수 있을 정도로 고액의 치료비가 청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허나 치과질환을 방치하게 될 경우 의학적으로도 암이나 뇌혈관, 심혈관질환 등의 위험도가 함께 높아진다고 알려져 있을 만큼 꼼꼼히 예방하는 것이 좋으므로 미리미리 치아보장 상품을 준비하여 치아건강을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는 어떤 치아보장 상품을 선택해야 할 지 판단이 서지 않을 때 좋은 곳입니다. 치아보장 상품을 판매하는 곳은 손해사/생보사를 통틀어 너무나도 많기 때문에 어떤 곳을 선택하여 설계를 진행해야 할 지 판단이 서지 않는.. 2016. 4. 6.
경성대 영어회화 잘하는 학원, YC college만의 특별한 파티! 경성대 영어회화 잘하는 학원, YC college만의 특별한 파티! 오늘은 영어때문에 고생인 분들을 위해 잘 짜여진 커리큘럼과 학께 독창적인 파티문화를 가진 경성대 영어회화 학원, YC college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성대 영어회화학원, YC college를 소개해 드릴려구해요!작년에 레벨1부터 들었었는데 레벨3까지 듣다가 개인사정으로 잠시 쉬었어요!그러다가 시간이 생겨서 다시 등록했는데요~학원에 대한 정보는 다른 블로그나 홈페이지에도 상세히 잘 나와있더라구요~그래서 저는 학원수업관련이 아니라 한 달에 한번씩 열리는 PARTY에 관해 말씀드리려구해요~ 작년 여름까지만해도 수강생들이 이렇게 많지 않았었는데 다시 등록하러갔을땐 전부 마감마감..! 그래서 한 달전에 예약해놓은게.. 2016. 4. 5.
대장점막내암 100% 일반암과 동일하게 보장하는 암보험 추천 대장점막내암 100% 일반암과 동일하게 보장하는 암보험 추천 대장점막내암의 경우 분쟁이 많은 질환 중 하나로 꼽힙니다. 의사들의 경우 상피내암으로 소견하곤 하나 보험계약상으로는 일반암으로 볼 수도 있는 종양이기 때문이죠. 요즘 업계 대부분의 회사들은 대장점막내암(D01)을 소액암으로 취급하여 보장하는 경우가 많기에 이를 일반암과 동일하게 보장하는 쪽으로 준비를 하는 것이 아무래도 유리합니다. 대장점막내암을 100% 일반암과 동일하게 보장하는 곳으로는 메리츠화재, NH손보, MG손보를 추천할 수 있습니다. 해당 회사의 상품들의 경우 유방암, 남녀생식기암, 대장점막내암 모두 일반암으로 보장하는 것은 물론 일반암진단비는 최대 5천만원까지 보장하며, 기타피부암, 상피내암, 경계성종양, 갑상샘암만을 일반암의 10.. 2016. 4. 4.
웬만하면 재밌는 미국드라마 추천 (순위는 따로 없어요!) 웬만하면 재밌는 미국드라마 추천 (순위는 따로 없어요!) 개인적으로 미드를 처음 접한 것은 티비에서 시도 때도 없이 볼 수 있는 프렌즈부터 한 때 석호필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프리즌 브레이크가 아닐까 합니다. 오늘은 접근은 조금 힘들 수도 있지만(영어니까..) 일단 보기만 하면 웬만하면 누구나 재밌게 볼 수 있는 호호호! 끝판왕 미국드라마들을 추천해 볼까 합니다. 순서대로 나열하지 않았으니 순위는 따로 없어요! '멘탈리스트' 수사물 중 일드의 최고로 '파트너'를 꼽는다면, 미드로는 바로 '멘탈리스트'를 꼽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부인과 딸을 살해한 레드 존에게 복수하기 위해 CBI 수사국 심리자문에 들어가 범죄자의 정보를 얻는 제인! 수사물을 좋아한다면 꼭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빅뱅 이론' 전 세계적.. 2016. 4. 3.
메리츠화재 무배당 알파Plus보장보험1601 실손의료비와 암보험을 묶어서 보장! 메리츠화재 무배당 알파Plus보장보험1601 실손의료비와 암보험을 묶어서 보장! 반드시 준비해야 한다는 의료실비(실손의료비), 그리고 우리나라 사망율 1위로 손꼽히는 암.. 이에 대한 보장은 따로 준비하는 것보다 종합보장형으로 묶어 하나의 상품으로 준비하는게 저렴하면서도 유리합니다. 의무적으로 가입해야 하는 사망담보를 최소한도로 가져갈 수 있으며, 실손의료비 외에는 비갱신으로 100세까지 보장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추천 상품으로는 메리츠 알파플러스1601을 꼽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합보장 상품이 출시되어 있긴 하지만, 여러 보장을 살펴보면 메리츠의 상품이 현재 가장 유리하게 준비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1. 실비 특약 외에 모든 특약을 비갱신형으로 준비할 수 있습니다.2. 일반암 진단비 5천 + .. 2016. 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