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64

부산욕실리모델링 비용 얼마 정도나 할까? 부산욕실리모델링 비용 얼마 정도나 할까? 일반적으로 욕실은 항상 습하다는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허나 요즘에는 습식과 건식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자재들이 출시되어 보다 산뜻하고 화려한 욕실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가성비 면에서는 최고라 자부할 수 있는 인더바스를 이용하면 저렴한 가격에 풀 리모델링이 가능합니다. 평균적인 비용대를 살펴보면 풀옵션(천상, 바닥, 벽, 도기, ACC)을 기준으로 250만원 정도의 가격대가 형성되며, 제품의 선택에 따라 이보다 저렴한 가격대가 형성됩니다. (보편적으로 이보다 크게 높아지지는 않습니다.) 부산 진구 개금동 개금주공아파트 시공사례 입니다. 30여년 된 욕실을 최신식 호텔욕실으로 변모한 '역대급' 리모델링 사례입니다. 백색타일 사이 줄눈에 끼인 검정 때.. 2016. 6. 20.
해외여행 준비할 때 도움되는 사이트 모음 해외여행 준비할 때 도움되는 사이트 모음 곧 있으면 여행시즌이 돌아오네요. 전 성수기 전에 일본을 떠날 준비를 하고 있죠. (장마 때라 가격이 무지 싸기에.. 제발 비가 오지 않기를 빌며...ㅋ) 오늘은 해외여행을 떠나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를 하는데 있어 도움이 되는 사이트 몇가지를 한번 모아 보았으니 한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1. 스카이스캐너 :: https://www.skyscanner.co.kr/ 전 세계 수백만개의 항공편을 실시간으로 비교해 볼 수 있는 곳으로, 손쉽게 저렴한 항공권을 찾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여행에 관한 각종 뉴스와 팁 등을 제공하고 있어 여러모로 쓸모가 있죠. 2. 카약 :: https://www.kayak.co.kr/ 카약 또한 스카이스캐너와 같이 항공편을 비교해 볼 .. 2016. 6. 16.
헬로키티 공기청정기로 미세먼지 잡아요~ 헬로키티 공기청정기로 미세먼지 잡아요~ 미세전지 요즘 장난이 아니죠? 뿌옇고~ 나빠보이기는 한데~ 걱정들 해보셨을거에요 화창한 날임에도 불구하고 뿌옇게 뒤덮고있는 미세먼지~ 해가 거듭될수록 마스크를 착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아지는거 같은데 그만큼 심각한 미세먼지에 대한 경각심을 느끼시는 분들이 늘어난다는 이야기로 보이네요 그런데~ 아직도 정말 심각한건 알겠는데 뭐~ 이게 확 와닿진 않아서 잘 모르겠다. 당장 어떻게 되는것도 아닌데~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건 사실이죠!!! 실제 평소보다 미세먼지 농도가 많이 높은 날 외출을 해보시면 마스크를 착용한 사람들을 많이 볼 수도 있지만 착용하지 않는 사람들이 훨씬 많다는거~ ㅠㅠ 그래서 오늘은 의료계에서는 이미 '조용한 살인마'라고 불리고 있는 미세먼지의 심각.. 2016. 6. 7.
정확하게 두달만에 블로그 접속.. 정확하게 두달만에 블로그 접속.. 오랜만에 접속.. 퇴사와 사업준비.. 뭐 기타 이러저러한 일들.. 티스토리 글쓰기 에디터도 조금이지만 변했다는 것을 느끼는 중.. (깔끔? 깔쌈?) 뭐.. 별건 아니고 다시 열심히 해야겠다~ 느끼는 중! 2016. 6.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