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816

현직 의사 발라버리는 메갈님...ㅡ,.ㅡ; 현직 의사 발라버리는 메갈님...ㅡ,.ㅡ; 1차 출처는 트윗인데.. 전 아이라이크사커에서 퍼왔어요~ 문제시 빛보다 빠르게 삭제하겠습니다:D . . . 예전에 일할 때 지식인에서 찾아보고 자기 말이 맞다고 우기던 사람이 생각나서.. (현직 종사자 한테..) 2016. 8. 31.
볼만한 미드 추천!! (웬만하면 보셈) 볼만한 미드 추천!! (웬만하면 보셈) 할게 너무 없는 당신, 주말이면 뭘 할까 늘 고민하는 당신을 위해 미드 몇편 추천해 드립니다! 주관적인 것도 있고.. 추천 받은 것도 있고 하니... 취향에 따라 한번 골라보세요:) 트루 디텍티브 말이 필요없음. 무조건 봐야 할 미친 명작. 특히나 시즌 1은 죽기전에 봐야 할 미드로 꼽을 수 있음. 하우스 오브 카드 오바마 대통령이 넘나 좋아하는 21세기 최고의 정치 드라마라 해도 과언이 아닌 하우스 오브 카드! 스파르타쿠스 파격의 극을 달리는 드라마.잔인하고 폭력적인 것은 물론.. 야함..ㅇ.ㅇ;; 당시의 시대상을 드러내기 위함이라고는 하지만.....낄낄낄 OCN에서는 모자이크 처리 되어 있지만 국내에 출시된 블루레이 타이틀은 무삭제! 모자이크도 없음! 가십걸 상.. 2016. 8. 31.
밤에 잠이 안 올 때 60초 안에 잠드는 수면법 밤에 잠이 안 올 때 60초 안에 잠드는 수면법 낮에는 이상하게 졸리다가도 밤만 되면 잠이 오지 않는 분들이 있습니다. 물론 저도 해당 부류의 사람으로 일을 하고 있으면 졸려 죽을 것 같다가도 막상 침대에 눕기만 하면 눈이 말똥말똥 해지고, 정신이 번쩍 깨더군요^^; 오늘은 불면증으로 인해 고통을 겪는 많은 분들을 위해 60초 안에 잠들 수 있다고 알려진 '4.7.8 호흡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4.7.8 호흡법은 4초 동안 숨을 들이마시고, 7초 동안 숨을 멈추고, 8초 동안 숨을 내쉬는 것을 3차례 반복하는 운동으로 뇌의 깨어있는 정도를 낮추어 수면에 든다든지, 수면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게 됩니다. 2016. 8. 28.
과민성대장증후군 예방! 배가 자주 아프고 설사를 많이 하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 과민성대장증후군 예방! 배가 자주 아프고 설사를 많이 하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 중요한 자리에 가거나 조금만 신경을 써도 배가 아파오는 경험을 해보신 분이 있으신가요? 주변에 화장실이 있다면 다행이지만 화장실이 없는 곳에서는 정말 큰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오늘은 민감을 장을 가진 과민성 대장증후군으로 인하여 이를 예방하고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인 포드맵 식단(Low FODMAP diet)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호주에서 과민성대장증후군 환자들을 위해 개발된 해당 식단은 발효당(Fermentable), 올리고당(Oligosaccharide), 이당류(Disaccharides), 단당류(Monosaccharides), 당알코올(Polyols)를 뜻합니다. 위 괴민성대장증후군에 나쁜 음식들을 섭취하지.. 2016. 8. 28.
기초대사량 계산기로 내 기초대사량 알아보세요:) 기초대사량 계산기로 내 기초대사량 알아보세요:) 기초대사량은 생물체가 생명을 유지하는데 있어 필요로 하는 최소한의 에너지를 말합니다. 즉 사람의 체온을 유지하거나 장기를 움직이는 등 활동과 무관하게 쓰여지는 에너지를 지칭하며, 기초대샤랑 이하의 칼로리를 섭취할 경우 근육을 분해해 에너지로 쓰이게 되어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아래는 자신의 기초대사량을 파악해 볼 수 있는 계산기로 다이어트에도 활용할 수 있지만, 무엇보다 건강이 최우선이니 만큼 자신의 현 상황을 파악하고 이에 맞는 식단을 짜보시길 바랍니다. 그 외 운동별 칼로리 계산기, 식사패턴에 관한 Q&A, 다이어트 도우미의 메뉴가 상단에 위치해 있으니 이 또한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한번 해봤는데 정상이라 다행이네요^^ 내 몸의 건강 꼭 지키시길 바.. 2016. 8. 23.
오버워치 에임 연습 10분만에 샷발 올리기 오버워치 에임 연습 10분만에 샷발 올리기 오버워치가 처음 출시 될 때 이렇게까지 흥행할 줄은 몰랐는데, 한번씩 피시방을 가면 여기도 오버워치 저기도 오버워치..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더군요^^; 오늘은 이를 즐기는데 있어 짧은 시간의 에임 연습으로 샷발을 올릴 수 있는 동영상을 하나 준비해 봤으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동영상 런닝 타임은 8분 38초 입니다. 1. 플레이 -> 사용자 지정 게임 2. 인공지능 추가 3. 설정 -> 연습전투 -> 헤드샷 only로 설정변경 4. 게임 플레이 그리고 사이트 추가 http://aim400kg.ru/en/ - 에임 연습하는 사이트로 명중, 반사, 반응 빠름으로 분류가 되어 있음. 자신이 원하는 훈련을 선택하여 시작하면 됩니다. http://www.albinob.. 2016. 8. 23.
물 빠지는 옷 세탁 방법 :) 물 빠지는 옷 세탁 방법 :) 누구나 세탁기에 세탁물을 넣고 돌리다보면 특정 옷이나 천에서 색깔이 빠져 다른 옷까지 오염 시키는 황당한 경우를 겪어 보셨을 것입니다. 그렇다고 색 빠지는 옷만 따로 골라내서 세탁기를 돌리기도 애매한 지경이며, 일일이 손 세탁을 하기도 힘든 것이기에 이런 경우에는 아래와 같은 방법을 이용하면 손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소금을 이용하면 세탁물에서 물이 빠지는 것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소금은 원단에서 색이 빠지는 것을 막아주는 작용을 하기 때문에 물이 빠질 염려가 있는 옷을 소금에 약 30분 정도 담가 두었다가 세탁을 하면 됩니다. 물을 옷이 잠길 정도로 받아두고 이곳에 소금을 한줌 넣어 30분 정도 담가 두면 색이 빠지지 않게 되며, 특히나 빨강이.. 2016. 8. 22.
집안의 모기 없애는법 집안의 모기 없애는법 여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으로 무엇이 있일까요? 뭐 이것저것 다양한 것들이 있겠지만 갠적으로는 x같은 '모기'들을 가장 먼저 떠오릅니다. 요즘 모기들은 4월 5월 부터 슬슬 발동을 걸기 시작하여 10월이 되어도 사라질 기미를 보이지 않기에 더욱 짜증나죠. 오늘은 몸에 해로운 약품 없이 아주 간단하게 집안의 모기를 멸종 시킬 수 있는 방법을 하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물 - 따뜻한 물 200ml (한컵) - 설탕 50g (1/4컵) - 이스트 (빵 만들 때 사용하는 효모로 마트에서 구입 가능) 1g - 1.5L 이상 사이즈 페트병 1. 페트병의 위쪽을 잘라줍니다. 2. 페트병 아래부분에 따뜻한 물 200ml와 설탕 50g을 섞어 부어줍니다. 3. 설탕물이 식으면 이스트 .. 2016. 8. 20.
목 디스크 또는 허리 디스크가 의심되는 분들이라면 꼭 알아두세요! 목 디스크 또는 허리 디스크가 의심되는 분들이라면 꼭 알아두세요! 오늘은 목이나 허리가 뻐근하거나 아파서 디스크가 의심되는 분들이라면 꼭 봐둬야 할 영상들을 한번 준비해 봤습니다. 바로 서울대학교의 재활의학과 정성근 교수님의 목 디스크, 허리 디스크 강의 인데요, 척추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매켄지 운동법과 허리 통증의 오해와 이를 바로 잡을 수 있는 바른 운동법에 대해서 함께 알아볼 수 있는 영상 또한 첨부하니 꼭 살펴보세요!! 1. 목 디스크에 강한 강의 2. 허리 디스크에 관한 강의 위 두 강의 모두 시간이 되시는 분들이라면.. 아니 시간이 부족하더라도 시간을 내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각 영상 후반부에는 아주 간단히 할 수 있는 스트레칭이 나오므로 꼭 한번 따라해 보시길 바랍니다. 3. 목이 .. 2016. 8. 20.
목에 담걸렸을때 푸는 스트레칭 방법 목에 담걸렸을때 푸는 스트레칭 방법 오늘은 만화책에서 본 내용으로 목에 담이 걸렸을 때 이를 스트레칭을 통해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파스나 진통제 없이 가벼운 세 가지 동작만으로 담이 온 목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이니 참고해 두시길 바랍니다. 위 내용을 정리하자면.. 1. 목이 아픈 쪽 팔을 조금씩 뒤로 잡아당겨 올린 후, 자연스럽게 멈춘 부분에서 20초간 유지하고, 20초가 지나면 팔을 내리는 방법으로 2세트 반복합니다. 2. 아픈 쪽 손바닥으로 등 뒤의 벨트 가운데를 가볍게 누릅니다. 그리고 그대로 팔꿈치를 뒤로 잡아당겨 20초간 유지하는 것을 2세트 반복합니다. 3. 아픈 쪽 손을 팔꿈치 각도 120도로 들어 만세를 합니다. 그리고 그 각도 그대로 팔을.. 2016. 8.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