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8/123

구취 제거를 위한 올바른 양치질 하는 방법 구취 제거를 위한 올바른 양치질 하는 방법 구치는 90% 이상 충치나 취주염 등과 같은 질환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만약 이러한 질환을 치료했음에도 불구하고 입에서 냄새가 올라온다면 과연 무엇이 잘못 된 것일까요? 첫번째는 칫솔에서 그 원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는 칫솔을 분석하였을 경우 칫솔모 당 평균 500만 마리의 세균이 검출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살균기가 있다면 그나마 괜찮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1분 가량 전자레인지에 칫솔을 돌리는 것만으로도 세균의 98% 이상을 박멸할 수 있으니 칫솔 관리부터 신경을 써야 할 것입니다. 두번째로는 혀를 닦는 습관을 꼽을 수 있습니다. 혀는 구취를 유발하는 가장 큰 요인이며, 특히나 혀 뒤쪽에 있는 하얀 백태는 세균, 곰팡이 등의 잔재이기.. 2016. 8. 12.
최고의 복근운동으로 알려진 바이시클 크런치 최고의 복근운동으로 알려진 바이시클 크런치 빅즉근와 복사근을 단력하는 운동 중에서 효과가 가장 크게 나타난 바이시클 크런치는 윗몸 일으키기를 비롯한 여타 복근 운동에 비해 허리에 부담이 적으며, 짧은 시간에 복부 전체를 자극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이시클 크런치 운동법은 매우 간단하며 따로 기구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1. 누운 자세에서 머리 뒤에 양손을 둡니다. 2. 양다리를 살짝 들어 올리고 자전거의 페달을 밟듯 무릎을 번갈아 가며 가슴쪽으로 굽혔다가 펴도록 합니다. 이 때 굽히지 않는 한쪽 다리는 바닥에 닿지 않을 정도로 살짝 띄우도록 합니다. 3. 두번째 자세에 익숙해 졌다면 상체를 들어 오른쪽 모릎을 당기며 왼쪽 팔꿈치가 오른쪽 무릎에 닿을 정도로 허리를 살짝 틀도록 합니다. .. 2016. 8. 12.
현실적인 사랑을 그린 로맨스 영화 추천 '라이크 크레이지' 현실적인 사랑을 그린 로맨스 영화 추천 '라이크 크레이지' 한 시간이 조금 넘는 짧은 런닝타임에도 불구하고 대상이 되는 남녀의 현실적인 사랑을 엿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다가올 때에는 너무나도 떨리고, 멀어 질 때에는 너무나도 가슴 아프게 떨어져 나가는.. 영국과 LA를 넘나드는 이들의 연애를 바라보았던 대부분의 사람들은 '지극히 현실적이었다'라고 할 정도로 극도의 리얼리티를 표방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개봉되지 않았지만, 실제로 영화팬들에게는 나름 이름이 알려진 영화이니 만큼 꼭 한번 보시길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사랑의 설레임, 만남, 이별과 재회 등 다양한 변화를 자연스럽게 느껴보세요^^ 2016. 8.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