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915

어깨가 아프고 뭉칠 때, 어깨 통증을 줄이는 스트레칭 어깨가 아프고 뭉칠 때, 어깨 통증을 줄이는 스트레칭 오늘은 체형 교정 전문가인 Ackerman 박사가 추천하는 어깨 통증을 줄이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깨 통증은 어깨를 이루는 다양한 구조물에서 이상이 발생하게 되는데, 이와 관련 된 질병으로는 근근막 통증 증후군, 염좌, 경부후관절 증후군, 오십견, 활액낭염, 추간판 탈출, 힘줄염, 관절염, 인대손상 및 파열, 어깨 충돌 증후군 등이 있습니다. 2분 40초 부터 보시면 어깨 통증을 줄이는 스트레칭 방법에 나옵니다. 영어로 설명하고 있기에 어렵게 여겨지실 수도 있겠지만 아래에 설명을 첨부할테니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양 손을 등 뒤에 놓고 깍지를 낍니다. 깍지 낀 손을 밑으로 내리며 어깨를 잡아 당깁니다. 앞에서 보면 이런 모습.. 2016. 9. 28.
신체부위별 근육 운동 방법 신체부위별 근육 운동 방법 특정한 신체 부위의 근육을 키우려면 그에 알맞는 운동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만 그것이 어떤 운동인지 알 수가 없는게 가장 큰 문제이죠. 해당 표는 이러한 문제점을 말끔히 해결 할 수 있는 신체부위별 근육 운동 방법입니다. 특정 기구를 사용하지 않는 맨몸 운동으로 자신이 원하는 부위의 근육을 키우고자 할 때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갑작스럽게 뱃살이 많이 쪄서 복부 운동을 할 수 있는 운동법을 찾는 중이었는데 꽤나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 2016. 9. 26.
스타크래프트 피시서버 레지스트리 주소 스타크래프트 피시서버 레지스트리 주소 오늘 소개드릴 피시서버(피쉬서버가 더 정확하지 않을까...)는 스타크래프트 사설 배틀넷 서버 중에서 규모가 가장 큰 것입니다. 정품을 구매하여 플레이 하시는 분들이라면 배틀넷 접속 때문에 고민을 하지 않으셔도 상관이 없겠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의 경우에는 이용하시면 나 이외의 다른 사람들과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상당히 유용하지 않을까 합니다. 스타크래프트 피시서버 레지스트리 다운로드 해당 레지스트리 파일을 피시서버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성향으로 인해 블로그에 직접 파일을 올려두지 못한 점은 무척이나 죄송합니다. 허나 블로그나 카페 등 믿을 수 없는 출처에서 마구잡이로 파일들을 다운받을 경우 각종 바이러스 및 애드웨어 등이 자신의 컴퓨터에 설치.. 2016. 9. 26.
바탕화면 아이콘 그림자 사용 or 해제 설정하기 바탕화면 아이콘 그림자 사용 or 해제 설정하기 오늘은 컴퓨터의 바탕화면 아이콘에 나타나는 그림자를 설정하여 사용하거나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윈도우7을 기준으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장 먼저 할 일은 제어판으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제어판은 시작 메뉴에서 찾아서 들어갈 수 있으며, 제어판을 더블클릭하여 실행했다면 위의 이미지와 같이 '시스템 및 보안'을 더블클릭하여 해당 메뉴를 열어주도록 합니다. 2. 다음으로는 '시스템' 이라는 메뉴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시스템 아래의 하위메뉴가 아닌 '시스템' 메뉴 자체에 접속하는 것입니다. 3. 자 이제 시스템 메뉴로 왼쪽의 메뉴들을 살펴봐야 하는데요, 여기서는 '고급 시스템 설정'이라는 메뉴를 선택해 주어야 합니다. 4. '고급 시스템 설정'을 클릭.. 2016. 9. 25.
딸꾹질의 원인! 딸꾹질 멈추는 방법은? 딸꾹질의 원인! 딸꾹질 멈추는 방법은? 매운음식을 먹거나, 갑작스럽게 놀라거나.. 기타등등 다양한 사유로 인해 일어나는 딸꾹질! 금방 멈추게 된다면 큰 문제는 없겠지만 계속해서 이러질 경우 사람을 정말 환장하게 하는데요, 오늘은 과연 이놈의 딸꾹질이 어떤 원인으로 인해 일어나는지.. 그리고 이를 멈출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딸꾹질의 원인은!? 딸꾹질의 원인은 매우 많습니다. 보편적으로 횡경막이 수측하여 호흡이랑 엇박으로 움직이게 되며 발생하게 되는데, 일시적으로는 위장의 팽대, 음주, 흡연, 흥분, 온도변화 등에 의해 유발될 수 있습니다. 또한 오래도록 지속되는 딸꾹질의 경우 중추신경계 질환이나 복부의 종양, 염증에 의한 횡경막의 자극, 전신 감영성질환 등이 원인이 될 수 있으므.. 2016. 9. 23.
갤럭시노트7 교환시 주의 할 점 갤럭시노트7 교환시 주의 할 점 7 별건 없구... 대리점에서 풀박스로 반납하라고 난리 치는 oo들이 있음 근데 이거 구라임 기기만 반납해도 풀박스로 제공하는게 원칙이라고 함 s펜이 없어도 풀박스로 제공하는데.. 미친 oo이들이 풀박스로 반납해라고 해서.. 악세사리 등등을 중고나라 같은곳에 판다고 함-_- 혹시나 풀박스 요구하는 대리점 있으면 삼성 고객센터에 신고해서 역 먹이면 됨 ㅇㅋ? 2016. 9. 22.
아이유 뽕 움짤 :D 아이유 뽕 움짤 :D 넣는게 딱 보이는데.. 이후 변화가 뭔가 딱 느낌이 다름ㅇ.ㅇ;; 역시 뭔가 굴곡이 살아 있는게 짱인듯..!! 두 번째 움짤은.. 글쎄~ 뭔가 그냥 귀여움:D 2016. 9. 22.
자취생들을 위한 다양한 만두 요리들:D 자취생들을 위한 다양한 만두 요리들:D 갠적으로 자취를 하는 입장으로.. 가장 흔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만두가 아닐까 합니다. 어찌보면 라면보다 조리가 간단하고.. 뭔가 더 영양도 풍부한것 같기에.. 이래저래 많이 찾게 되더군요^^ 오늘은 맛있는 녀석들에서 나온.. 만두를 더 쉽고 맛있는 먹을 수 있는 방법들을 좌르륵 모아보았으니..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냉동만두를 쉽게 쪄 먹는 방법은.. 바로 전자레인지를 이용하는 것.. 만두 봉지 한 가운데에 구멍을 작게 뚫어주고~ 구멍이 아래로 가게 냉동실에 넣은 후.. 수증기를 이용해 만두를 쪄내는 것이죠! 수증기로 인해 촉촉~하게 익은 만두를 확인할 수 있으며... 여기에 더해서 체다치즈를 올려 녹여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만두를 이용.. 2016. 9. 22.
디바 궁 위치 [각폭] 영상 모음 디바 궁 위치 [각폭] 영상 모음 오늘은 오버워치에서 갠적으로 가장 예쁜~~~ 디바의 궁 위치(각폭이라고 하죠~)를 잡을 수 있는 다양한 양상들을 모아봤습니다. -볼스카야 인더스트리 각폭 가이드- -하나무라 각폭 가이드- -왕의 길 각폭 가이드- -할리우드 각폭 가이드- -아이헨발데 각폭 가이드- 환상적인 각폭으로 대치 또는 난전상황에서 전황을 뒤엎을 수 있는 화려한 플레이를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2016. 9. 21.
원피스 미스테리 top10! 그 비밀은 언제 벗겨질 것인가? 원피스 미스테리 top10! 그 비밀은 언제 벗겨질 것인가? 너무나도 인기있는 만화인 '원피스' 방대한 세계관과 스토리는 수 많은 미스테리를 만들어 내고 있는데요, 오늘은 유튜브를 보다가 발견한 원피스에서 가장 흥미로운 미스테리라는 동영상에 대해서 얘기해 보고자 합니다. 어인섬에서 언급되었던 '조이 보이', 고대병기 포세이돈과 관련된 무언가가 있지 않을까.. 라는 추측만 할 뿐입니다. 세계 최강의 생물이라 불리는 카이도. 별 다른 악마의 열매 능력없이 육체적인 능력만을 사용하는게 아닐까요? '세계정부를 붕괘시키고 끝난다.' 라고 어디선가 본적이 있는것 같은데.. 모르죠^^; (아오키지와 한편이 된다는 얘기도 들은 것 같은데..) 진짜 궁금한 부분입니다. 2년 동안 조로에게 과연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2016. 9.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