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9/213

디바 궁 위치 [각폭] 영상 모음 디바 궁 위치 [각폭] 영상 모음 오늘은 오버워치에서 갠적으로 가장 예쁜~~~ 디바의 궁 위치(각폭이라고 하죠~)를 잡을 수 있는 다양한 양상들을 모아봤습니다. -볼스카야 인더스트리 각폭 가이드- -하나무라 각폭 가이드- -왕의 길 각폭 가이드- -할리우드 각폭 가이드- -아이헨발데 각폭 가이드- 환상적인 각폭으로 대치 또는 난전상황에서 전황을 뒤엎을 수 있는 화려한 플레이를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2016. 9. 21.
원피스 미스테리 top10! 그 비밀은 언제 벗겨질 것인가? 원피스 미스테리 top10! 그 비밀은 언제 벗겨질 것인가? 너무나도 인기있는 만화인 '원피스' 방대한 세계관과 스토리는 수 많은 미스테리를 만들어 내고 있는데요, 오늘은 유튜브를 보다가 발견한 원피스에서 가장 흥미로운 미스테리라는 동영상에 대해서 얘기해 보고자 합니다. 어인섬에서 언급되었던 '조이 보이', 고대병기 포세이돈과 관련된 무언가가 있지 않을까.. 라는 추측만 할 뿐입니다. 세계 최강의 생물이라 불리는 카이도. 별 다른 악마의 열매 능력없이 육체적인 능력만을 사용하는게 아닐까요? '세계정부를 붕괘시키고 끝난다.' 라고 어디선가 본적이 있는것 같은데.. 모르죠^^; (아오키지와 한편이 된다는 얘기도 들은 것 같은데..) 진짜 궁금한 부분입니다. 2년 동안 조로에게 과연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2016. 9. 21.
아이폰 카메라 / 캡쳐 무음 설정 방법(ios10) 아이폰 카메라 / 캡쳐 무음 설정 방법(ios10) 너무나도 필요했던 아이폰의 카메라, 캡쳐 무음 설정이 ios 10부터 자체 설정만으로 가능해 졌습니다. 이제는 부가적인 앱을 다운받지 않더라도 몇가지 조작만으로 소리없이 화면을 캡쳐할 수 있으며 카메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1. 아이폰 전원을 켠 상태에서 설정 > 일반 > 손쉬운사용 > AssistiveTouch > 상위 레벨 메뉴 사용자화 메뉴로 순차적으로 들어가도록 합니다. 2. 상위 레벨 메뉴 사용자화 메뉴로 들어갔다면 6개의 아이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불필요한 아이콘은 다 없애주시고, 사용자 설정만 보이도록 만들어줍니다. 3. 사용자 설정이 보이면 해당 탭을 선택하여 나타나는 여러가지 메뉴들을 확인하도록 합니다. 중간 부분에서 .. 2016. 9.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