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09

동안얼굴만들기 하루 10분이면 10년이 어려진다! 동안얼굴만들기 하루 10분이면 10년이 어려진다! 어려지고 싶은 욕망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것! 오늘은 누구보다 어려보이는 동안 얼굴을 만들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시작하기에 앞서 해당 내용은 JTBC 에브리바디가 출처라는 것을 밝혀둡니다. 1. 목주름 없애기 목의 주름은 나이에 비례한다고 합니다. 목주름을 없애기 위해서는 천장을 바라보며 입술을 최대한 내민후 진하게 뽀뽀를 해주는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는데요, 쪽! 소리가 날정도로 힘차고 진하게 뽀뽀를 해주는 것이 포인트 입니다! 2. 팔자주름 펴기 팔자주름이 늘어날 수록 나이가 들어간다는 것을 느낀다고 하죠? 팔자주름을 펴기 위해서는 손바닥으로 진하게 손키스를 보내는 것인데요, 이 때 좌우 반복 동작으로 쪽쪽! 소리가 나도록.. 2016. 10. 25.
오버워치 부계정 만들기 (북미계정 회원가입) 오버워치 부계정 만들기 (북미계정 회원가입) 오늘은 오버워치를 조금 더 심도있게 플레이 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부계정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리자드 정책상 한 사람마다 하나의 배틀넷 아이디만을 부여하고 있으므로, 국내에서는 부계정을 만들기 어려우며, 원하는 경우 국내가 아닌 해외(북미계정)로 회원가입을 하는 방법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아래를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우선 북미 배틀넷 홈페이지로 이동해야 합니다. 다만 국내 아이피로는 접속을 해봤자 국가변경에서 대한민국으로 고정되기 때문에 VPN 등을 이용하여 아이피를 미국으로 돌린 후 가입해야 합니다.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VPN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크롬 웹스토어에서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사용하는 것입니다. 크롬이.. 2016. 10. 21.
진짜 웃긴 영화 추천 합니다:D 진짜 웃긴 영화 추천 합니다:D 무료한 삶을 풍요롭게 해주는..또는 정말 심심하고 할게 없을 때 볼 수 있는~그런 겁나~ 진짜~ 웃긴 영화 세 편을 추천해 볼까 합니다. 디 인터뷰 (The Interview, 2014) 한 때 굉장히 유명세를 탔던 영화죠.제가 기억하기로는 국내 포털 사이트에도 올라왔었던 것으로 압니다. 외국에 나가서 한국 사람이라고 하면우리가 두유노 싸이, 박지성, 김연아 하는 것 처럼..해당 영화를 봤냐고 묻는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영화가 꼭 마약하고 찍은 것 같아요:D 조한 (You Don't Mess With The Zohan, 2008) 바보 영화의 전설이라 불리는 조한입니다.바보 연기 전문 코미디언인 아담 샌들러 주연의 영화이죠. 밑도 끝도 없는 드립의 향연!저질스런 코미디를.. 2016. 10. 20.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업데이트 방법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업데이트 방법 호환성이니 뭐니 미루고 미루던 익스플로러 업데이트를 드디어 끝마쳤습니다. 이게 한국 사람의 특성인지, 제 개인의 특성인지 기존의 익숙함을 떠나.. 새로운 것으로 변화를 주려고 하면 이상하게 꺼려지더군요^^ 하지만 자주 이용하던 사이트가 하위버전으로 인해 호환성 문제가 발생하여 결국은 업데이트 하고 말았습니다. 업데이트 방법 자체는 크게 어렵지 않았습니다. 검색엔진을 이용해서 마이크로소프트를 검색한 후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다운로드하고 설치만 해주면 끝나기 때문이죠. 네이버, 구글 등을 이용해서 마이크로소프트를 검색! 홈페이지에 접속해 줍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했다면, 상단의 메뉴바에서 선택! '제품 ->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 Internet Explorer' 로 차례.. 2016. 10. 18.
배틀필드4 무료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방법 배틀필드4 무료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방법 10월 21일 배틀필드1의 오픈을기다리고 있는 분들이 너무나도 많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오늘은 배틀필드1을 기다리는 동안 충분히 즐길 수 있는배틀필드4 무료 트라이얼 버전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리기 위한포스팅을 진행해 볼까 합니다. 트라이얼 버전은 데모버전과 달리정품과 동일한 게임을 1주일간 무료로 체험이 가능합니다. 해당 버전은오리진 홈페이지로 접속한 후 왼쪽 탭에서무료게임 -> 트라이얼 페이지로 넘어간 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다운하고 설치한 후실행을 하기 위해서는 EA 계정을 필요로 하며,EA계정의 경우 이메일로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하므로짧은 시간내에 완료할 수 있습니다. 배틀필드1을 기다리는 도중..또한 배틀필드4 라는 게임을 충분히 즐.. 2016. 10. 17.
올레 KT 기가인터넷 속도측정 및 인터넷 속도가 느릴 때 해결방법 올레 KT 기가인터넷 속도측정 및 인터넷 속도가 느릴 때 해결방법 거주지를 옮기면서 인터넷을 새로 바꿨습니다. 기존의 초고속 인터넷보다 겁나 빠르다는 기가인터넷으로 말이죠. 1기가와 500메가 두 가지 종류가 있던데, 인터넷 속도에 그리 연연하지 않는 저로서는 500메가면 충분하다 여기고 해당 기기로 바꿨습니다. 올레 KT 기가인터넷 속도측정 방법 체감상으로는 분명 빨라진 것 같긴한데 얼마나 빨라진건지는 알 수가 없으니, 올레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한번 확인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http://help.olleh.com/pc/service/serviceinfo/SpeedTest.jsp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위 링크 걸어둔 사이트로 이동한 후(물론 올레 kt..) 기가급 속도 테스트 버튼을 눌러 진행해 주.. 2016. 10. 13.
오버워치 루시우 장인 MVP 실프 매드무비 오버워치 루시우 장인 MVP 실프 매드무비 말로 설명할 수 없는 소름돋는 오버워치 플레이가 필요하다면 해당 매드무비를 절~대 빼놓을 수 없지 않을까 합니다. 일반적인 매드무비, 하이라이트 영상들을 보면 맥크리로 상대편을 죽이고, 겐지로 상대진영을 휘젓는 모습을 상상할 수 있겠지만 해당 매드무비의 경우 루시우라는 지원형 챔프로 너무나도 화려한 영상을 만들어내고 있기 때문입니다. 너무나도 높은 그들만의 세계! 천상계에서 펼쳐진 루시우 장인 MVP 실프 선수의 매드무비 영상이니 감상해 보시길 바랍니다. 전 지금부터 루시우 플레이 하러 갑니다:D 2016. 10. 5.
동영상 인코딩 프로그램 추천 리스트 동영상 인코딩 프로그램 추천 리스트 요즘은 매체가 다양해지다 보니 영상 인코딩도 필수적으로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사실 매체별로 인코딩은 자체적으로 제공하고 있긴 하지만.. 영 상태가 안좋으니 직접 진행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일이고 말입니다. 오늘은 '동영상 인코딩 프로그램 추천 리스트'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진행하도록 할텐데요, 내용 자체는 그렇게 길지 않으니 짧게 넘겨보시면 될 것입니다. 현재 네이버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인코딩 프로그램 리스트 위 리스트는 현재 네이버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프로그램 리스트 입니다. 물론 이 외에도 더 많은 프로그램들이 있으며, 총 127개가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드리는 것은 '샤나인코더'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추천 이유는 매우 간단합니다. .. 2016. 10. 4.
아이피 추적! 간단하게 한번 해볼까~? 아이피 추적! 간단하게 한번 해볼까~? 개인이 주민번호를 가지고 있으며 어떤 특정 장소 또한 주소를 가지고 있듯 인터넷 또한 고유의 주소를 가지고 있는데요, 이를 아이피(IP)라고 합니다. 오늘은 바로 인터넷주소인 이 아이피를 추적하여 위치를 파악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너무나도 간단한 아이피 추적 방법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은 전문적인 내용이 아닙니다.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특정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추적 서비스로 상세한 위치 정보가 아닌 대략적인 위치를 파악할 수 있는 내용이 전부이므로 특정한 목적을 위한 분들에게는 미리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네이버와 같은 검색포털에서 '아이피 추적'이라고 검색한 후 나타나는 사이트들 중에서 선택해.. 2016. 10.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