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17

무릎 관절에 좋은 운동, 수건 하나만 있으면 땡! 무릎 관절에 좋은 운동, 수건 하나만 있으면 땡! 무릎 관절이 안좋거나 관절염이 오게 될 경우 걸을 때 마다 통증을 느끼게 되는데요, 이는 단순하게 넘어갈 문제가 아닙니다. 걸을 때 무릎이 아프면 몸이 긴장을 하게 되어 온 몸에 근육통이 발생하게 되며, 몸의 불균형까지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사전에 예방을 잘하고 꾸준히 운동을 해 주어야 합니다. 아래는 수건 한 장만으로 누구나 간단하게 할 수 있는 괄절염에 좋은 운동으로 두 가지를 알아보았으니 참고하여 꾸준히 시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무릎에 좋은 운동 1번 - 수건 들어 올리기 무릎에 좋은 운동 2번 - 수건 끼우기 동작이 어렵지 않아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으므로 꼭 시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관절의 소중함을 느끼게 되는 그 때는 늦을 수도 있습니다.. 2016. 11. 17.
몬스터슈퍼리그 PC버전 컴퓨터로 즐기는 방법 몬스터슈퍼리그 PC버전 컴퓨터로 즐기는 방법 오늘은 인기 스마트폰 게임인 몬스터슈퍼리그를 컴퓨터로 즐길 수 있는 PC버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텐데요, 아래 방법을 이용하시면 금방 플레이해 볼 수 있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설치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녹스 앱플레이어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것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안드로이드OS를 컴퓨터에서 구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에뮬레이터로 이를 이용하면 손쉽게 몬스터슈퍼리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설치 방법은 네이버 또는 구글 등 검색포털을 이용하여 '녹스앱플레이어'라고 검색한 후 사이트에 접속한 후 다운로드 버튼을 누른 후 설치를 하면 완료가 됩니다. 위 이미지와 같이버튼을 누르면 완료! 녹스 앱플레이어 실행 및 몬스터슈퍼리그 설치, 그리고 플.. 2016. 11. 16.
중풍 전조증상과 초간단 자가진단 방법! 중풍 전조증상과 초간단 자가진단 방법! 갑작스럽게 찾아오는 중풍은발작이 일어나면 늦어버릴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미리미리 예방을 하는 것이 정말 중요한데요,미국에서는 이를 위해 패스트(FAST)라 하여중풍을 예방하는 캠페인을 벌이고 있습니다. FAST는 얼굴의 F, 팔다리의 A, 언어의 S, 시간의 T를 합친 용어로중풍의 전조증상을 여섯가지로 나열하여해당 증상 중에서 하나라도 이상증상을 보인다면곧 바로 병원에 방문하여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기를 권장합니다. 초간단 중풍 자가진단 테스트 패스트 증상 만으로 중풍 여부를 파악할 수 없는 경우반짝반짝 체조법으로아주 간단하게 중풍 테스트를 진행해 볼 수 있습니다. 반짝반짝 체조법은중풍의 전조증상 중에서도.. Arm(팔/다리)에서 나타나는'팔 다리가 저리고 힘이 빠.. 2016. 11. 16.
안구건조증 간단한 치료 방법! 기름샘 만들기! 안구건조증 간단한 치료 방법! 기름샘 만들기! 환절기.. 그리고 겨울이 오면 특히나 안구건조증이 심해지곤 하는데요, 오늘은 안구건조증을 아주 간단하게 치료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구건조증은 날씨가 건조하고 눈물을 잘 만들어내지 못해서 생긴다고들 합니다. 허나 실제 40대 이상 안구건조증 환자를 보면 눈물을 만들어내는데 문제가 있기 보다는 눈물의 증발속도.. 즉 눈물이 빨리 마르는 것이 문제가 된다고 합니다. 눈물이 빨리 마르는 것은 눈물이 빨리 마르지 않도록 하는 기름샘에 문제가 생겼기 때문인데요~ 아래로 조금만 창을 내려보면 집에서 누구나 간단하게 할 수 있는 기름샘 셀프 청소법이 있으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면봉을 단순하게 눈꺼풀에 눌러 내리기 보다는 면봉을 돌리면서 내.. 2016. 11. 14.
실명 원인 1위 황반변성 자가 진단법 실명 원인 1위 황반변성 자가 진단법 우리나라 실명 원인 중 1위 특히나 대표적인 노년 실명 원인으로 꼽히는 황반변성! 오늘은 황반변성을 확인할 수 있는 자가 진단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격자무늬의 타일을 이용해 황반변성 자가 진단이 가능한데요, 격자무늬 타일이 없다면 화장실의 타일을 활용해서 진단이 가능합니다. (정 아니면 모니터에 보이는 타일로!!) 한눈을 가린 상태에서 중앙의 점을 바라보면 되는데요, 처음에는 왼쪽 눈을 가리고 오른쪽 눈으로 그 다음 오른쪽 눈을 가리고 왼쪽 눈으로 진단을 시행하는 것이 좋다네요^^ 황반변성 의심 증상 1. 격자무늬가 물결친다. 2. 격자무늬가 두 개로 보인다. 3. 격자무늬가 보이지 않는다. 만약 위 증상들이 수시로 달라진다면 황반변성으로 보기 .. 2016. 11. 14.
어깨에 좋은 운동, 어깨 건강 스스로 지키세요! 어깨에 좋은 운동, 어깨 건강 스스로 지키세요! 오늘은 나이가 들어 찾아오는 어깨 통증을 사전에 방지 할 수 있는 어깨에 좋은 운동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깨 관절 건강.. 과연 어떻게 지킬까 살펴보면? 바로 스타킹을 이용하는 것인데요, 누구나 집에 구멍나고 올이 빠진 스타킹이 있으니 이를 이용하면 어깨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다리를 어깨넓이로 벌리고 스타킹을 발로 밟은 후 팔을 90도로 들어올리기! 이를 10회씩 양 쪽을 번갈아가며 3세트 반복합니다. 어깨에 힘이 들어가는 것이 느껴지고 90도로 들어올리는게 익숙해 지면 어깨를 더 높이 들어올려 보세요^^ 출처 : [내 몸 사용설명서 플러스] 32회 2016. 11. 14.
[xsplit 다운로드] 인터넷방송 엑스스플릿 다운 방법 [xsplit 다운로드] 인터넷방송 엑스스플릿 다운 방법 인터넷을 이용한 개인방송을 활동하는 BJ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다음팟이나 아프리카TV 등의 경우 방송을 하기 위한 기능들을 자체적으로 제공하기에 방송을 하는데 있어 어려움이 없지만, 트위치나 페이스북 등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따로 프로그램을 이용해야 합니다. 이 때 사용하기 좋은 프로그램으로 'xsplit (엑스스플릿)'이 있는데요, 요즘에는 더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 아프리카 등에서도 해당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BJ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xsplit_엑스스플릿 다운로드 방법 해당 프로그램은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전은 브로드캐스터 버전과 게임캐스터 버전으로 나뉘어 있으며, 일반 방송을 진행하시는 분들이라면 브.. 2016. 11.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