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215

류제홍 아나 플레이 매드무비 해외 프로게이머들도 인정하는 세계 1위 원탑 아나 플레이어 류제홍님의 아나 플레이 매드무비 동영상 입니다. 한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힐과 딸피처리, 공중 스나이핑을 한순간에 슥슥 해내는 모습을 보니 제가 플레이 했던 아나는 자괴감만 들더군요^^;; 함께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 또한 아군, 적군 구분없이 천상계 티어에서 날고기는 분들이실텐데 그 분들과 플레이하면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는 류제홍님의 아나! 오버워치는 게임 결제하고 잠깐 플레이 하다가 손이 잘 가지 않는 중인데, 이런 영상들을 보면 갭만 더 커지는 것 같아 더욱 손을 대기 망설여지네요ㅠㅠ '그나저나 마우슬 감도를 정말 낮게 쓰시는 것 같은데.. 저렇게 하면 답답해서 어찌 플레이 하시나 모르겠습니다..; 빠르게 이동하는 .. 2016. 12. 28.
롤 역대급 카이팅 베스트 20 리그오브레전드, 소위 롤이라고 하는 게임에서 카이팅은 원거리에서 딜링을 하는 챔프를 플레이할 때 아주 중요한 필수적인 요소 입니다. 상대방과 거리를 두고 자신에게 유리한 위치에서 계속해서 피해를 입히는 것이 주된 목적이기 때문이죠. 개인적으로 롤을 할 때 원딜이나 원거리 마법사 챔프를 즐기는 입장에서 이 카이팅이라는 것에 꽤나 신경을 쓰는 편인데요, 요번에 유튜브에 올라 온 해당 영상은 정말이지 입을 떡!하니 벌어지게 만드네요^^ 전 세계 프로게이머와 챌린저 티어에 속해 있는 유명 플레이어들의 플레이 중 정말 역대급이라 불릴만한 카이팅만을 편집해 놓은 영상인데요, 더블리프트 선수가 가장 보이는 것은 제 착각일까요?ㅎㅎ 딜러라는 포지션은 자리만 잘 잡고 덜 죽기만 해도 반은 간다고 할 만큼 생존 자체가 중.. 2016. 12. 26.
요실금을 예방하는 운동 3가지 평균 수명이 증가함에 따라 요실금으로 인해 불편함을 호소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요실금의 경우 남성보다 여성에게서 빈번하게 발생하는데요, 무려 우리나라 40%에 달하는 여성분들이 요실금을 경험한다고 하니, 오늘은 요실금을 예방하는 세 가지 운동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알아 볼 요실금 예방 운동은 골반 조이기 운동 입니다. 자리에 앉은 상태로 다리를 포개 무릎을 일직선으로 만든 후 허리를 접었다 폈다를 반복합니다. 두 번째 요실금 예방 운동은 일명 '오뚝이 운동'이라 부르는 운동법 입니다. 두 다리를 뻗고 앉아 허리를 반듯하게 편 상태로 엉덩이를 한쪽씩 들었다 내렸다를 반복하는 것인데요, 복근과 허벅지가 단련됨과 동시에 엉덩이가 예뻐지는 효과도 있어 좋습니다. 세 번째 요실.. 2016. 12. 25.
아이폰 배터리 오래쓰는법 12가지 아이폰 배터리 오래쓰는법 12가지 심심할 때 마다 들여다보는 스마트폰. 볼 때는 재밌고 신나지만 정작 필요할 때 배터리가 부족하여 전원이 꺼지는 경우가 너무나도 많습니다. 오늘은 아이폰을 사용하는 애플 유저들을 위해 아이폰 배터리를 절약하여 오래 쓰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무려 12가지나 되는 방안을 제시하니 참고해 주세요! 1. 사용하지 않는 앱 알림 끄기 '설정-알림'에 들어가면 설치되어 있는 앱 목록이 나타납니다. 사용하지 않거나 알림이 필요없는 앱의 알림들은 '알림허용 off'로 알림을 끄는 것이 좋습니다. 2. 사용하지 않는 Siri 끄기 Siri는 사용하기에 따라 정말 유용한 기능이 될 수도 있지만, 사용하지 않는다면(저 같은 사람이라면) '설정-일반'으로 들어가서 꺼두는 것이 좋.. 2016. 12. 18.
유료 백신 추천 (세계 3대 유료 백신 프로그램) 유료 백신 추천 (세계 3대 유료 백신 프로그램) 컴퓨터를 각종 바이러스나 악성 코드, 해킹 등으로 부터 보호해주는 백신 프로그램. 국내에서는 알약이나 V3 등과 같은 무료 프로그램들이 대표적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허나 중대한 자료 있는 등의 사유로 인해 내 컴퓨터를 더욱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요금을 지불하고 사용하는 유료 백신이 훨씬 나을 수 있습니다. Kaspersky (카스퍼스키) 러시아의 예브게니 카스페르스키가 제작한 백신 프로그램으로 초장기 제품명은 AVP 였습니다. (현재는 사명도 바꾼 상태) 백신 프로그램 중에서 가장 무겁고 진단율이 높은 것이 특징인데, 이는 과거 V3의 암흑기와 비교하면 잡을 수 있는 바이러스의 숫자가 약 2배 가까이 차이가 난다고 전해질 정도 입니다. 최대.. 2016. 12. 18.
어쌔신크리드3 한글패치 방법 어쌔신크리드3 한글패치 방법 유비소프트 30주년 기념으로 어쌔신크리드3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이에 많은 유저분들이 이를 다운 받아 플레이 하고 계시는데, 한글화를 지원하지 않기에 게음을 즐기는데 힘들어 하는 분들이 꽤나 계시던군요. 오늘은 이러한 분들을 위해 어쌔신크리드3 한글패치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어쌔신크리드3는 자체적으로 한글을 지원하지 않으며, 유저들이 직접 제작한 한글화 패치를 다운로드 하여 진행하여야 합니다. 이러한 유저들의 한글패치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는 곳는 게임비비라는 곳으로 스팀게임 등 공식적인 한글화를 제공하지 않는 게임들의 한글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게임비비 사이트로 접속하여 상단의 메뉴중에서 한글화정보 탭으로 들어가도록 합니다. 해.. 2016. 12. 16.
암 예방 방법, 항암력을 키워라! 암 예방 방법, 항암력을 키워라! 암은 감기처럼 누구에게나 올 수 있는 질병 입니다. 그러므로 평소 면역 체계를 강화해서 암세포가 들어 왔을 때 싸워서 이길 수 있도록 항암력을 키워야 합니다. 항암력이란? 우리 몸안의 세포들은 일정 기간의 수명을 가지고 수명을 다할 경우 새로운 세포를 생성하게 됩니다. 이 때 세포를 생성하는 중 돌연변이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것이 바로 암세포 입니다. 항암력은 바로 이 돌연변이 세포인 암세포의 증식을 막는 힘입니다. 그렇다면 항암력을 키우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항암력을 키우는 비법은 바로 비타민C 입니다. 비타민C라고 하면 흔히들 피로회복을 위해 흔히들 먹는 영양제로 알고 있지만, 비타민C는 피로회복 뿐만 아니라 더 크고 대단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 2016. 12. 9.
고혈압에 좋은 혈압을 낮추는 운동 고혈압에 좋은 혈압을 낮추는 운동 고혈압은 심각성에 비해 증상이 매우 미미하기 때문에 더욱 무서운 병입니다. 오늘은 고혈압에 좋은 혈압을 낮추는 아주 간단한 운동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꼭 자세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고혈압 자가진단법 혈압을 낮추는 운동 방법에 대해 알아보기에 앞서 우선 고혈압에 대한 자가진단이 필요하지 않을까 합니다. 이는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알아볼 수 있는데요, 바로 자신의 손끝을 마주대로 힘껏 눌러 손끝의 통증 강도를 살피는 것입니다. 만약 손끝을 힘껏 맞대었을 때 통증이 거의 없다면 고혈압에서 벗어난 안전군이며, 통증이 심해질 수록 고혈압 진행중, 위험군으로 구분이 가능합니다. 고혈압을 낮추는 운동 고혈압을 예방하고 혈압을 낮추는 비결 또한 손끝에 있습니다. 양 손가.. 2016. 12. 7.
초간단 손목터널증후군 예방 운동법 초간단 손목터널증후군 예방 운동법 전 세계 50%가 겪고 있는 손목터널증후군. 컴퓨터나 스마트폰 등이 대중화 되면서 이로 인해 힘들어 하는 분들은 더욱 늘어나고 있는데요, 오늘은 누구나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스트레칭을 통하여 손목터널증후군을 예방하고 치료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손목터널증후군 예방을 위한 도구는 바로 플라스틱 컵! 바로 이 컵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손목터널증후군을 예방하고 치료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스트레칭은 컵을 손에 쥔 상태로 컵을 위로 들어 올렸다 내렸다를 하루 10번 3세트 반복하는 것입니다. 물론 양손 다 말이죠^^ 두 번째 방법은 첫 번째와 반대로 컵을 아래쪽으로 향하게 하여 아래로 내렸다 올렸다를 하루 10번 3세트 반복하는 것입니다. 이 역시 양.. 2016. 12. 6.
토마토 효능과 토마토 고르는 방법 토마토 효능과 토마토 고르는 방법 타임지에서 선정한 10대 슈퍼 푸드 중 하나인 토마토는 뛰어난 영양성분과 효능으로 인하여 전 세계인들이 가장 많이 먹는 채소 중 하나 입니다. 토마토가 건강식품으로 주목받는 가장 큰 이유는 토마토의 붉은 색을 만드는 리코펜 성분 입니다. 리코펜은 카로티노이드 중에서도 가장 강력한 항산화 물질로서 암 발생률을 낮추고 활성산소를 배출하여 항암효과와 함께 세포의 노화를 막는데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좋은 토마토를 고르기 위해서는 딱 두 가지만 신경쓰면 되는데요, 위의 이미지 내용에서 확인할 수 있듯 토마토의 표면이 매끄럽고 광택이 좋아야 하며, 토마토의 꼭지가 시들이 않고 싱싱해야 합니다. 이러한 녀석들이 우리의 몸에도 좋고 맛도 좋기 때문에 사기 전에 조금만 더 눈.. 2016. 12.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