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28

2016년 일본 애니메이션 추천 TOP 5 영화나 드라마는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애니메이션 만큼이 일본이 정말 대단하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2016년에 나왔던 (정확하게는 2015년 10월 1일 ~ 2016년 9월까지 공개된 작품) 일본 애니메이션 중에서 엔터테인먼트 업계 종사자들이 뽑은 베스트 걸작 5선을 리스팅 하였는데요, 볼만한 애니를 찾던 중 못 본 작품이 있다면 꼭 챙겨보세요! 1위 『쇼와 겐로쿠 라쿠고 심중』 (원작: 쿠모타 하루코 감독:하타케야마 지키기/제작: 스튜디오 딘) 2위 『기동전사 건담 썬더볼트』 (원작: 야타테 타다시, 토미노요시유키 만화원작·디자인 : 오오타가키 야스오 감독: 마쯔오 형 /제작: 선라이즈) 3위 『91Days』 (감독: 카부라기 배출하여라 시리즈 구성: 키시모토 탁자/제작: 아까나) 4위 『.. 2017. 2. 7.
볼만한 만화책 추천 (이 만화가 대단해! 역대 1위 수상작) 오늘은 어떤 만화를 볼까 고민 하시는 분들을 위해 일본 타카라지마 출판사에서 발표하는 '이 만화가 대단해!'라는 만화 랭킹에서 지금까지 역대 1위 수상을 한 수상작을 모아 보았습니다. 해당 랭킹은 일본 내 유명인사와 만화연구회 등에서 투표를 하며, 랭킹에 들게 될 경우 따로 돈을 들여 광고를 할 만큼 높은 영향력과 파급력을 가지고 있는 것이기에 여기서 1위를 차지한 만화만큼은 믿고 봐도 무방하겠죠!? 남성 독자가 고른 역대 1위 수상작들 2006년 - PLUTO 2007년 - 디트로이트 메탈 시티 2008년 - 81다이버 2009년 - 세인트☆영멘 2010년 - 바쿠만 2011년 - 진격의 거인 2012년 - 블랙잭 창작비화 2013년 - 테라포마스 2014년 - 암살교실 2015년 - 목소리의 형태 2.. 2017. 2. 7.
당뇨병 자가 진단 체크 리스트! 미리 알고 예방하세요!! 당뇨병은 몸에 특별한 증상이나 통증이 없기 때문에 묵과하기 매우 쉬운 병입니다. 이는 당뇨 혈당수치가 200이든, 300이든, 500이든 마찬가지이죠. 허나 실제로 당뇨병은 모든 내장기관을 녹인다고 표현하는 것처럼 온 몸이 공격의 대상이 되기 때문에 무척이나 위험한 병입니다. 그러므로 사전에 당뇨병에 대한 꼼꼼한 자가 진단 체크를 통하여 내 몸이 이로부터 안전한지 아니면 위험한 상태인지 파악하고 있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당뇨병 자가 진단 체크 리스트 (출처 : 대한당뇨병학회, 2016) 미국 당뇨병 학회의 기준에 따르면 위 증상 중 3가지 이상의 증상이 나타날 경우 반드시 병원에 내방하여 검사를 받아보는 것이 좋다고 알렸습니다. 특히나 갈증이 심하고, 아무리 먹어도 공복이 가시지 않거나, 이유 없이 .. 2017. 2. 6.
살균 소독! 묵은 때 제거하는 친환경 세제 만들기 옷이며 커튼이며 이불이며 집안 곳곳에 있는 묵은 때를 1분이면 제가할 수 있는 친환경 세제를 만드는 방법이 살림9단 만물상이라는 프로그램에서 공개되었습니다. 바로 집안의 모든 묵은 때를 1분안에 빼는 초특급 비법이 바로 그것인데요, 이것을 공개한 주부님의 실력도 정말 보통이 아닌것 같습니다. 왼쪽과 오른쪽을 비교해 보면 묵은 때를 완벽하게 제거하는 세제의 효과를 확실히 볼 수 있겠죠!? 이 세제는 과탄산소다와 베이킹소다, 그리고 과산화수소를 섞어서 만들게 되는데요, 묵은 때를 제거해주는 것은 물론, 살균 소독 효과까지 함께 볼 수 있어 더욱 유용합니다. 더군다나 해당 성분들은 묵은 때와 만나 반응한 후 완전히 소멸되기 때문에 환경문제도 전혀 없는 친환경적 요소를 보입니다. 해당 친환경 세제를 만드는 법은.. 2017. 2. 6.
스마트폰 속도 느릴 때 빨라지게 하는 법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보면 처음과 다르게 사용을 하면 할 수록 속도가 느려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에 확실하게 속도를 빠르게 할 수 있는 방법 하나를 소개할까 합니다. 스마트폰 속도 1.5배 빨라지게 하는 법 기본적으로 스마트폰 창의 애니메이션 배율과 전환 효과 애니메이션 배율이 높으면 화면 자체는 부드럽지만 속도가 느려집니다. 이러한 점을 이용해서 애니메이션 배율을 변경하여 속도를 높여 주도록 합니다. 개발자 정보가 안보이는 경우에는 디바이스정보>소프트웨어정보>빌드번호 다섯번 클릭하면 개발자 정보가 나타나게 됩니다. 이 외에도 추가로 한 가지 팁을 알려드리자면 하루에 한번 핸드폰을 재부팅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껐다가 켜기) 이는 불필요한 프로그램 및 메모리를 초기화 시켜주며, 배터리는 조금 더 .. 2017. 2. 5.
식욕억제방법 식욕 억제에 좋은 귀 자극법! 살이 찌는 가장 대표적인 이유는 내가 소비하는 열량에 비해 많은 열량을 흡수하는 것인데요, 오늘은 아주 간단하고 효과적인 식욕억제방법으로 귀 자극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식욕 억제에 좋은 귀 자극법은 귓바퀴 윗부분 안쪽에 움푹 파인 부분에 있는 신문혈과 귀 앞쪽에 볼록 튀어나와 있는 기점혈을 자극하거나 마사지하여 배고픔을 완화시키는 것입니다. 포만감을 높이는 신문혈 귓바퀴 윗부분의 움푹 파인 곳이 바로 신문혈 인데요, 신문혈을 자극할 경우 심장의 열을 식혀 마음의 안정을 찾아주고, 대뇌피질을 조절하여 식욕을 억제해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허기를 달래는 기점혈 기점혈 귀 앞쪽 볼록 튀어나온 부분으로 허기를 느끼는 중추와 연결이 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해당 부분을 눌러주면 포만중추를 자극하여.. 2017. 2. 3.
[skt t1 peanut] 피넛 트위치TV 개인방송 바로보기 락스타이거즈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활약하다 skt라는 강팀으로 넘어가 우리넛이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는 세체미를 넘어 역체미로 거론되는 SKT T1 peanut 피넛 선수의 트위치TV 개인방송 바로보기 입니다. 락스 타이거즈 소속일 때는 무수히 많은 판을 캐리하다 skt로 이적 후 라이너들의 엄청난 캐리력에 밀려나 조금은 시무룩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과연 앞으로의 행보는 어떨런지 계속해서 챙겨 봐야겠죠? 방송중과 방송오프는 영상 우측 상단에 온라인/오프라인으로 표시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트위치에서 직접 방송을 보길 원하는 분들은 영상 우측 하단의 twitch를 클릭해 주세요! 2017. 2. 2.
[skt t1 bang] 뱅 트위치TV 개인방송 바로보기 세체미를 넘어 역체미로 거론되는SKT T1 Bang뱅 선수의 트위치TV 개인방송 바로보기 입니다. 무대에서는 조금은 무뚝뚝한 모습을자주 보이는 반면에방송상에서는 정밀 엉뚱한 매력을발산한다고 하니.. 꼭 챙겨 봐야겠죠^^? 방송이 아닌 때에는오른쪽 상단에 '오프라인'이라 표시되며, 방송중에는 자동으로 실행이 되니참고해 두시길 바랍니다. 트위치에서 직접 보기를 원하시면영상 오른쪽 하단의twitch를 클릭해 주세요! 2017. 2.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