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410

짝다리 원인 및 초간단 교정 방법 짝다리 원인 및 초간단 교정 방법 일명 짝짝이 다리라 불리는 짝다리! 짝다리의 원인은 척추에 문제가 있어서 인데요, 불안정한 자세로 인하여 한쪽 골반이 틀어져 다리의 길이가 달라지는 것입니다. 이런 경우 아주 간단하게 해결 할 수 있는 짝짝이 다리 교정법이 있는데요, 아래 이미지를 통해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1. 엎드린 누운 후 양쪽 다리중에서 짧은 다리를 뒤쪽으로 당기주도록 합니다. 2. 반대로 바르게 누워 양쪽 다리중 긴 다리를 앞으로 당겨주도록 합니다. 해당 운동은 골반이 틀어져 올라가고 내려간 부위를 바르게 잡아주는 효과가 있으므로, 달라진 다리길이를 같게 맞추어 줄 수 있습니다. 아주 간단한 동작만으로 다리가 바르게 교정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짝다리, 짝짝이 다리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이.. 2017. 4. 29.
시력 좋아지는 운동 방법 시력 좋아지는 운동 방법 눈은 관리자체가 힘들 뿐더라 나이가 들수록 노안이 찾아와 잘 보이지 않게 됩니다. 오늘은 시력이 좋아지는 기적의 5분 시력 운동 방법을 통하여 눈의 건강을 챙겨 보시길 바랍니다. 1. 안구 스트레칭 눈을 감고 눈동자를 상하좌우로 움직여 주며, 이를 10회 반복하도록 합니다. 눈에 상당히 큰 자극이 옵니다. 2. 손가락을 바라봐 손가락을 들어 눈앞에서 앞뒤로 왕복하도록 합니다. 손가락을 멀리 떨어뜨렸다 눈 가까이 대었다를 반복하면 됩니다. 눈을 깜빡이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3. 눈 앞꼬리 체조 눈 앞꼬리를 눌렀다가 떼기를 5회 반복하도록 합니다. 눈을 위로 치켜뜨고 안구 아래쪽을 눌러주는 것이 포인트인데요, 이 운동이 끝나면 아주 잠깐 동안 앞이 뿌옇게 보일 수 있는데, 이는 .. 2017. 4. 28.
엑셀 행/열 바꾸는 방법 엑셀 행/열 바꾸는 방법 엑셀로 잡업을 하다보면 행과 열을 바꿔줘야 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곤 합니다. 이런 경우가 생길 때 마다 일일이 입력하기란 여간 곤욕이 아닐 수 없는데요, 엑셀의 기능을 이용하면 행과 열의 위치를 손 쉽게 바꿔 줄 수 있습니다. 지금 부터 위의 예제를 통해 엑셀의 행과 열을 바꿔 보도록 하겠습니다. 행과 열을 변경할 영역을 위와 같이 선택한 다음 마우스 우클릭을 하여 '선택하여 붙여넣기'를 클릭하도록 합니다. 선택하여 붙여넣기 창이 뜨면 '행/열바꿈'을 체크하고 확인 버튼을 눌러주도록 합니다. 아주 간단하게 바뀐 행과 열! 너무 쉬워서 하품도 안나오죠? 이처럼 알기 전에는 어려워 보이지만 알고나면 너무나도 간단한 기능들에 엑셀에는 많습니다. 2017. 4. 26.
가성비 좋은 이어폰 추천 (ZST, 텐막프로, S8 AKG) 가성비 좋은 이어폰 추천 (ZST, 텐막프로, S8 AKG) 한 커뮤니티 사이트에 비싸지 않으며, 가성비가 좋은 이어폰 3종이 올라왔습니다. ZST, 텐막프로, S8 AKG가 바로 그것인데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ZST 커뮤니티에서 최고의 가성비 이어폰으로 급상승 중인 제품입니다. 2핀 케이블을 사용하고 있으며 고음에서 특히나 탁월한 성능을 보이고 있어, 걸그룹 노래를 많이 듣는 분들에게 추천할 수 있습니다. 다만 케이블에서 단점이 나타납니다. 허나 해당 부분도 커스텀케이블로 바꾸어 줄 경우 웬만한 10만원대 이어폰의 성능을 뛰어 넘는다고 합니다. 텐막프로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중인 텐막프로는 저음이 강조된 저가형 인이어 입니다. MMCX 규격으로 인하여 슈어와 케이블 호환이 가능한데요, MMCX의.. 2017. 4. 19.
움짤만드는법 열나 쉬운 프로그램 추천! 움짤만드는법 열나 쉬운 프로그램 추천! 게임짤, 연예인짤 등 나도 남들처럼 움직이는 움짤을 만들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컴퓨터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쉽게 움짤을 만들 수 있는 캡쳐 프로그램 allcap! 네이버에서 'allcap'를 검색한 후 '다운로드'를 클릭.시키는 그대로 따라하여 설치하도록 합니다. 설치가 완료되었다면저장되는 폴더를 확인하세요! 트레이 아이콘을 살펴보면'움짤 만들기'라는 메뉴가 보이죠? 저 녀석을 클릭! 움짤을 만들고 싶은영상의 위에 프로그램창을 올려놓고record를 클릭!그리고 끝나는 부분에 맞춰stop를 클릭하면 완료! 아까 확인한 저장 폴더로 이동하면움짤이 완성! 원하는 로고도 삽입 할 수 있어내가 만든 움짤이라는 것을명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설의 이이잉~ 2017. 4. 17.
페이커 잡았죠 ver1, ver2 페이커 잡았죠 ver1, ver2 리그오브레전드 프로팀인 skt t1이 트위치에서 방송을 시작하면서 화제가 된 영상이 있습니다. 다름이 아닌세계 최고의 미드 라이너라 불리는 페이커 선수의 개인방송 중에 나타난 플레이 인데요, 상대의 스킬 하나, 그리고 평타 하나에 민감하게 반응하면서 다른 사람들은 보지도 못하는 말도 안되는 킬각을 잡아내면서 이죠. 잡았죠 ver1 - 페이커 제드에 표창(q) 맞으면 킬각 잡았죠 ver2 - 페이커 한테 q 쓰면 킬각 2017. 4. 17.
옆구리살 빼는 초간단 운동법 오늘은 옆구리살을 빼는 초간단 운동법으로 'ㅅ(시옷) 운동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복부 양 옆쪽 옆구리에 잡히는 타이어들의 바람을 제대로 뺄 수 있는 방법이니 만큼 살펴 보시고 따라해 보세요! 옆구리살 빼는 시옷 운동법 1. 무릎을 꿇고 앉은 다음 한쪽 다리를 옆으로 쭉 펴주도록 합니다. 2. 양팔을 머리 뒤로 올린 다음 다리를 핀 반대 방향으로 굽혔다 펴기를 반복합니다. 3. 양 쪽 방향으로 각각 10회 하루 2세트~3세트 정도 하는게 좋으며, 나이에 따라, 현재 몸 상태에 따라 세트 수를 조절하면 됩니다. 옆구리가 당겨지는 느낌이 들 정도로 굽혀 주는 것이 좋습니다. 허리를 곧게 펴주는 것은 물론 S라인을 만드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2017. 4. 15.
초간단 허리/척추 교정 방법! 초간단 허리/척추 교정 방법! 오늘은 누구나 집에서 쉽게 허리, 척추를 교정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할터이니 굽은 허리가 걱정이신 분들이라면 꼭 챙겨 봐주세요! 도복끈을 이용한 곧은 허리 만드는 방법 집 안의 농장 깊은 곳에 하나쯤은 있는 도복 끈! (물론 태권도나 합기도 등과 같은 도장을 다니지 않았다면 없겠지만요..) 이를 이용해서 쭉~ 펴진 곧은 허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요즘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어깨, 허리 교정 밴드를 도복 끈을 이용해 직접 만들어 착용하는 느낌입니다. 뼈, 근육, 척추 등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충분한 스트레칭 후에 착용하는 것이 좋으며, 나이가 많은 어르신들의 경우 과도하게 당기는 것은 좋지 않다고 합니다. 2017. 4. 13.
미세먼지 제거에 좋은 식물 추천 미세먼지 제거에 좋은 식물 추천 중국발 미세먼지로 인하여 상쾌한 날이 없네요.. 봄인데도 불구하고 밖은 뿌옇기만 하고, 늘 마스크와 함께 하니 짜증만 더해지고 말입니다^^; 오늘은 실내에서 만큼은 미세먼지에서 해방 될 수 있도록 미세먼지를 제거하는데 좋은 식물 두 가지를 추천해 보려고 하니 한번 살펴 봐 주시길 바랍니다^^ 미세먼지 제거 및 가습효과를 가진 산호수 산호수는 실제 연구결과를 통해 그 효과를 입증한 공기정화식물 입니다. 빈 방에 미세먼지와 산호수를 투입하고 4시간 뒤에 미세먼지 농도를 측정한 결과 2.5㎛ 이하 초미세먼지가 70%가 감소했다고 합니다. 더불어 천연가습기로서의 효과도 가지고 있는데요, 물을 떠 놓고 있는 것보다 약 4배 정도 뛰어난 가습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미세먼지 제.. 2017. 4. 11.
현존 혜택 최강이라는 체크카드 신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KB 나라사랑 체크카드 추천 (주관적) 현존 혜택 최강이라는 체크카드 신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KB 나라사랑 체크카드 추천 (주관적) 글을 쓴다기 보다 옮기는 내용 입니다. 제 생각이 아닌 한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올라온 정보로 지극히 주관적인 관점이라는 부분 명심하고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커뮤니티 사이트 회원이 말하는 현존 최강 혜택을 가진 체크카드 추천 2종 해당 사이트의 회원이 추천하는 체크카드는 2종류로 신한은행의 네이버페이 카드와 국민은행의 나라사랑 카드입니다. 국민은행 나라사랑 카드 - 대중교통할인 최대 1만원 할인- CGV 35% 할인- 타행인출시 금융수수료 면제- 스타벅스 20% 할인- 에버랜드 50% 할인- 아웃백 빕스 20% 할인- 이동통신 2500원 할인- 실적에 따른 통합 할인 가능 신한은행 네이버페이 카드 - 실적이나.. 2017. 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