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스마트폰 게임 추천, 드루와던전 공략/팁

by 에 디 터 2016. 2. 25.

스마트폰 게임 추천, 드루와던전 공략/팁

 

 

오늘은 이틀째 꽤나 재밌게 즐기고 있는 '드루와 던전' 이라는 스마트폰 게임에 관한 간략한 소개와 플레이 하면서 알게 된 미세 공략/팁에 대한 포스팅을 살짝 진행해 볼까 합니다.

 

해당 게임의 장르는 2D액션으로 자동사냥을 베이스로 하지만, 조작을 더할 수 있어 나름 짜릿한 손맛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더불어 착용시 룩과 타격 이펙트가 바뀌는 300여종의 아이템, 그리고 40여종의 동료가 존재하기에 수집욕에 대한 열망까지 함께 채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게임 접속 시 나타나는 화면 입니다. 요즘 나오는 대부분의 게임들은 너무나도 복잡하여 접근성이 오히려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는데, 해당 게임의 경우 메뉴를 최소화 하고 접근이 용이하여 플레이 하는데 부담이 없어 좋았습니다.

 

 

 

 

장비를 착용하면 착용 장비에 따라 룩이 변하기에 아이템을 모으는 맛이 쏠쏠합니다.

 

 

 

 

 

도감을 통해서 현재 모은 장비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비의 등급은 노멀 -> 레어 -> 전설 -> 고대로 나뉘어 있으며, 전설 등급 부터는 착용시 타격 이펙트가 변하기에 단순 반복되는 사냥의 지루함을 덜어낼 수 있습니다.

 

 

 

 

환생포인트 또는 보석으로 동료 고용 또한 가능합니다. 현재 기본으로 주어지는 궁수 동료를 사용중이며, 레전드 동료를 고용하기 위해 계속 환생 포인트를 모으는 중입니다.

 

 

 

 

자신이 모은 장비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벤토리 창이 널널하게 준비되어 있다는 것이 참 맘에 들었습니다.

 

 

 

 

던전 난이도는 보통 -> 어려움 -> 지옥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높은 등급의 상자를 획득할 수 있어 아이템 수집에 용이합니다.

 

 

 

 

던전내에서 위와 같은 보물함이 나오는데 해당 보물함을 터치해주면 특별한 능력, 또는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단 광고를 봐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전 개발자들의 광고수익에 매우 관대하기에 웬만하면 눌러서 시청하는 편입니다. 시장의 흐름을 아는 것 또한 나쁘지 않고 말이죠!

 

 

 

 

 

던전에서의 멋진 전투 이펙트를 보여드리고자 캡쳐를 해봤는데, 제대로 나오는 것이 없어서 포기. 직접 플레이 하면서 감상해 보시는게 더 낫지 않을까 합니다.

 

드루와던전 공략/팁

 

1. 보석은 창고 확장을 가장 우선순위로 투자합니다. (무과금의 경우)

2. 동료는 기본으로 제공하는 궁수의 레벨을 약 10~11레벨 정도만 올려 줍니다.

3. 그 이후는 계속 환생 포인트를 모아 레전드 동료를 고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4. 현재 효율이 가장 좋다고 알려진 동료는 '레드 드래곤'

5. 하지만 직접 선술집에서 만나기란 하늘의 별 따기!

6. 광고 일일이 다 볼 필요는 없습니다. 열쇠랑 보석만 봐주시면 됩니다.

7. 환생은 최소 50스테이지 이상에서! (전설뽑기 상자 제공)

8. 무기의 공격속도는 직접 공격버튼을 터치할 때 적용됩니다.

9. 수동으로 공격버튼을 터치하는 것과 자동공격의 공속은 하늘과 땅 차이!

10. 적당히 키우고 도전의 탑에 가고자 한다면, 던전에서 최소 50레벨은 맞추고 출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