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689

공무원 성매매 처벌 및 혐의대응 방안, 창원 마산 진해 변호사 법률상담 공무원 성매매 처벌 및 혐의대응 방안, 창원 마산 진해 변호사 법률상담 성을 사고 팔다가 걸리면 성매매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위반으로 형사처벌을 받게 됩니다. 이러한 행위는 성매매 업소를 운영하는 불법 보도방 업주뿐만 아니라 성을 구매하기 위해 해당 업소를 이용한 사람들에게도 똑같이 적용됩니다. 만약 공무원 신분 이라면 이 상황에서의 대처 방법은 더 까다로워집니다. 일반적인 형사처벌과 별도로 국가공무원법에 따라 파면, 해임 등의 중징계 처분을 받을 수 있어 공직생활이 어려워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공무원? 공무원은 국가나 지방자치단체에서 근무하는 사람을 의미합니다. 넓은 의미의 공무원은 행정 업무를 담당하는 사람뿐 아니라 국회의원이나 판사처럼 입법 및 사법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까지 포함합니다. .. 2024. 3. 26.
창원 명도소송 강제집행 변호사 법률상담 창원 명도소송 강제집행 변호사 법률상담 명도소송은 현재 건물이나 토지 등을 점유하고 있는 사람이 정당한 권리가 없는 무단점유자인 경우, 그로부터 해당 부동산을 돌려받기 위해 제기하는 소송입니다. 이 밖에도 부동산 인도명령 신청이 기각된 경우나, 대금 지급 후 6개월이 지난 이후에 점유자를 상대로 소유권 이전등기를 완료한 매수인의 경우에는 별도의 소송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이와 같은 상황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당황하곤 합니다. 과거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노량진수산시장 현대화 사업을 둘러싼 수협중앙회와 상인들 간의 갈등 속에서, 법원으로부터 퇴거 명령을 받은 일부 상인들이 이를 거부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9월부터 진행된 네 차례의 강제집행이 모두 무산되었습니다. 이처럼 명.. 2024. 3. 25.
창원 마산 진해 고소대리변호사 법률상담 창원 마산 진해 고소대리변호사 법률상담 사기나 횡령, 배임과 같은 재산 범죄 또는 성폭력과 같은 성범죄를 당하면 정신적 고통뿐만 아니라 경제적 손실 및 신체적 상해까지 입게 됩니다. 이런 경우라면 망설임 없이 가해자를 신고해서 처벌을 받도록 해야 합니다. 고소란 범죄로 인한 피해자나 그와 일정한 관계가 있는 사람이 수사기관에 대하여 범죄사실을 신고하여 범인의 처벌을 구하는 의사표시를 말합니다. 만약 혐의가 인정된다면 가해자는 이에 합당한 처벌을 받게 될 것이며, 경우에 따라서는 피해자가 손해배상금을 지급받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피해자의 경우 반드시 변호사를 선임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은 결국 결과에서 많은 차이가 날 수밖에 없습니다. 특히 피해자가 가.. 2024. 3. 16.
창원 마산 진해 이혼소송 변호사 상담 필요하다면 창원 마산 진해 이혼소송 변호사 상담 필요하다면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로펌나무 이혼전문변호사 이윤정 입니다. 성격차이로 인한 불화나 외도로 인해서 이혼을 결심했다면 그 중에서도 가장 간편한 방법은 부부가 서로 합의하에 이혼하는 것입니다. 미성년 자녀가 있는 경우에는 3개월,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1개월의 숙려기간이 지나야 하지만, 협의이혼은 두 사람의 신청과 법원의 확인으로 간단하게 혼인관계를 정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와 달리 재판상 이혼은 부부가 서로 합의해서 이혼하기 어려운 경우 법원의 판결에 따라 이혼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혼소송이라는 것이 당연히 오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고, 부부 사이의 일을 법원의 판결에 따라 결정하게 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하지만 이미 이혼을 고려할 정도로 관계가 악화.. 2024. 3. 16.
창원 마산 진해 대여금반환청구소송 변호사 법률상담 창원 마산 진해 대여금반환청구소송 변호사 법률상담 안녕하세요 창원 마산 진해 법무법인 로펌나무 이승현 변호사 입니다. 금일 포스팅에서는 빌려준 돈을 받아내기 위한 대여금반환청구소송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여금반환청구소송은 채무자와의 관계가 어렵게 됐거나, 돈을 빌려주고 받지 못했을 때 채권자가 진행할 수 있는 법적 절차입니다. 채무자가 돈을 갚지 않을 때에는 우선적으로 해당 사건이 발생한 지역의 관할 법원에 대여금반환청구소송을 제기하여 판결을 받아야 합니다. 그 후 이를 집행권원으로 삼아 채무자의 재산에 대하여 강제집행을 실시함으로써 빌려준 돈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돈을 빌려줄 때부터 채무자의 부동산 등 자산에 대해 근저당 설정이나 가등기와 같은 법적 조치를 해두지 않았다면 소송을 제기하여 집.. 2024. 3. 13.
창원변호사 상간소송방어 피고 방어 총정리 창원변호사 상간소송방어 피고 방어 총정리 저 이윤정 변호사가 직접 상담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대한변호사협회'에 공식 인증된 이혼법 / 가사법 전문 변호사 이윤정입니다. ... blog.naver.com 전국 1% 미만의 이혼/가사전문 이윤정 변호사 소개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로펌나무의 이혼/가사 전문변호사 이윤정입니다. 저를 ... blog.naver.com knn 더로이어 상간자위자료소송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로펌나무 창원변호사 이윤정 입니다. 결혼한 사람과 부정한 관계를 맺었거나, 주변에서 의심할 만한 행동을 하여 갑작스럽게 소송에 휘말리는 일이 종종 발생합니다. 이는 배우자가 있는 사람과의 부정행위가 원인이 되어 위자료 청구소송을 당한 경우로, 흔히 상간자위자료청구소송 또는 불륜위자료청구소송, .. 2024. 3.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