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여성암보험비교 어떤 상품들이 있을까?

by 에 디 터 2014. 8. 27.

여성암보험비교 어떤 상품들이 있을까?

 

 

보장성 상품들 중에서 가장 많은 질문을 받고 있는 것은 역시나 '암'에 관한 것들입니다. 날이 갈수록 증가하는 암 발병율은 그 긴장의 끈을 늦추기 못하게 하기 때문입니다.

 

이에 오늘은 수 많은 상품들 중에서도 여성들을 대상으로 선택하기 유리한 상품들을 중점으로 해서, 암보장 상품에 대해서 살펴보고 비교해 보도록 할터이니 보다 꼼꼼히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여성암보장 상품's

 

 

현재 판매되고 있는 여성암보장 상품을 회사별로 상품명과 특징, 가입조건을 간략하게나마 비교한 표로서, 어떤 추세로 어떤 상품들이 판매되고 있는지 전체적인 맥락을 잡아보시는데 좋을 것입니다.

 

 

 

 

 

추천 상품 비교 및 그 이유는?

 

 

현재 한화, 흥국, lig 세 회사를 제외하고 모든 손보사와 생보사에서 대장점막암이 소액암으로 빠져버린 상태입니다. 쉽게 말해 일반암 진단비가 3천만원일 경우 대장점막암은 3백만원만을 보장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아직 대장점막암이 빠지지 않은 회사(한화, 흥국, lig) 쪽으로 선택하는 것이 보다 유리합니다.

 

다만 흥국화재의 상품은 여성들이 가입하게 될 경우 일반암 진단비 2천만원 + 고액암 2천만원 한도로 밖에 적용이 되지 않기 때문에 진단비를 보다 높게 책정 할 수 있는 한화와 LIG를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두 회사의 상품 모두 비갱신형 상품으로 가격이 오르지 않아 부담이 적으며,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 특약조건이 타사에 비해서 유리하게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추천 드릴 수 있습니다.

 

 

위 표에서 보여지는 바와 같이 일반암 진단비는 lig가 4천만원으로 한화(3천만원)에 비해서 높으며, 한화의 경우에는 위암, 대장암 등과 같은 일반암에 대해서 소액임제외진단비를 포함해서 4천만원으로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 lig의 경우 여성에게 발병율이 높은 유방암/자궁암/난소암 등의 생식기암에 대해서 4천만원 보장 받을 수 있어 진단비가 유리하며, 한화의 경우 수술비에 대해서 업계 최고로 보장하기 때문에 각각 장점에 차이가 있습니다.

 

각 상품은 약 3만원대 정도로 가입하시면 넉넉한 보장으로 설계가 가능한데, 좀 더 자세한 보장내용에 따른 가격을 파악해 보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아래 각 회사별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한화손보 다이렉트 홈페이지[바로가기] 셀프견적 / 상품정보 / 무료상담 제공

▶LIG손보 다이렉트 홈페이지[바로가기] 셀프견적 / 상품정보 / 무료상담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