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mg손해보험 실비보험 vs 흥국화재 실비보험 비교

by 에 디 터 2015. 2. 23.

mg손해보험 실비보험 vs 흥국화재 실비보험 비교

 

 

실손의료비는 누구나 반드시 챙겨야 할 민영 보장상품으로 꼽히고 있지만, 손보사/생보사 너나 할 것 없이 해당 상품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실제로 나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하기란 무척이나 어렵습니다.

 

이에 오늘은 나에게 맞는 의료실비 상품이 무엇인지, 어떤 상품을 선택해야 하는지 판단해 보고자.. 현재 판매되고 있는 상품들을 알아보고 MG손보와 흥국화재의 상품을 비교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실비 상품은?

 

 

현재 판매되고 있는 상품으로 중 인기상품군으로는 LIG손보의 닥터플러스, 메리츠화재의 알파플러스, 흥국화재의 행다가사, 한화손보의 한아름종합, MG손보의 원더풀, 현대해상의 퍼펙트스타, 삼성화재의 뉴플러스 상품 정도로 꼽을 수 있습니다.

 

대략적인 상품 정보에 관해서는 위 이미지로 파악해 볼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 및 상품별 상세정보 및 비교를 원하시면 아래 비교사이트를 통해서 파악해 볼 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비교센터[바로가기] 상품별 상세정보, 셀프견적, 비교견적서 등 제공

 

 

 

 

 

MG손보 무배당 MG원더풀통합보장(1501)2종_[실비+진단비플랜]

 

 

60세까지 가입이 가능한 해당 상품은 실손의료비는 물론, 암/뇌졸중/급성심근경색증에 관한 진단비를 함께 준비 할 수 있는 보장성 상품입니다. 추가적으로 뇌혈관질환, 허혈성심장질환에 관한 진단비와 수술비 담보를 함께 준비 할 수 있으며, 16대질병에 관한 수술비 또한 함께 준비 할 수 있어 유리합니다.

 

만약 상품에 관한 상세한 정보나 본인이 가입시 실제 견적이 궁금하다면 아래 다이렉트 홈페이지로 손쉽게 파악해 볼 수 있으므로 한번 방문하여 알아보는게 좋습니다.

 

 

 

 

 

 

흥국 무배당 행복을多주는가족사랑통합보장(1501)_[실비+진단비플랜]B

 

 

6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100세만기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3대 질병이라 불리는 뇌졸중/급성심근경색/암에 관한 진단비와 16대특정질병/14대특정질병에 관한 수술비를 담보로 함께 구성하여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암특약과 관련하여 남성에게 유리한 조건이 많기에 남성이 실손의료비 + 진단자금 + 수술비로 준비하기에 유리한 상품입니다.

 

만약 상품에 관한 상세한 정보나 본인이 가입시 실제 견적이 궁금하다면 아래 다이렉트 홈페이지로 손쉽게 파악해 볼 수 있으므로 한번 방문하여 알아보는게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