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엔비디아 그래픽 드라이버 다운 및 설치 방법

by 에 디 터 2016. 3. 11.

엔비디아 그래픽 드라이버 다운 및 설치 방법

 

 

아무리 좋은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고 있더라도 해당 하드웨어에 알맞은 드라이버를 설치하지 않으면 정상적인 활용이 불가능하기에 새로 설치한 경우 그에 맞는 또는 기존 설치가 되어 있다고 하더라도 수시로 업데이트를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엔비디아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엔비디아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다운과 설치, 그리고 업데이트가 가능한데요, 괜히 블로그 같은곳에 이상한 링크를 이용하시기 보다는 직접적으로 사이트를 찾아 들어가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본체에 내장되어 있는 엔비디아 제품 드라이버를 선택하여 검색하도록 합니다. 만약 본인 그래픽 카드의 유형이나 시리즈, 계열 등을 모르신다면 2016/03/09 - [복실이의 IT 인터넷] - 내 컴퓨터 메인보드 확인법 (전체사양) 제가 앞서 작성한 해당 포스팅을 통해 알아볼 수 있으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자신의 메인보드에 설치되어 있는 그래픽카드의 드라이버 검색이 끝났으면 다운로드를 시작하도록 합니다. 물론 바로 다운로드 되는 것은 아닙니다.

 

 

 

 

 

 

NVIDIA 소프트웨어 최종 사용자 사용계약서를 확인하고 이를 동의해야 다운로드가 시작되죠. 물론 별로 확인할 것도 없으니 바로 [동의 및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드라이버를 설치하면 됩니다.

 

 

 

 

 

 

드라이버 설치의 경우에는 크게 어려울 것이 없습니다. 한글버전으로 다운 받았을 것이니 순서대로 차근차근 진행해 나가면 될 것입니다. 설치가 완료된 후에는 바로 컴퓨터를 재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