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물

미세먼지 제거에 좋은 식물 추천

by 에 디 터 2017. 4. 11.

미세먼지 제거에 좋은 식물 추천


중국발 미세먼지로 인하여 상쾌한 날이 없네요.. 봄인데도 불구하고 밖은 뿌옇기만 하고, 늘 마스크와 함께 하니 짜증만 더해지고 말입니다^^;


오늘은 실내에서 만큼은 미세먼지에서 해방 될 수 있도록 미세먼지를 제거하는데 좋은 식물 두 가지를 추천해 보려고 하니 한번 살펴 봐 주시길 바랍니다^^




미세먼지 제거 및 가습효과를 가진 산호수



산호수는 실제 연구결과를 통해 그 효과를 입증한 공기정화식물 입니다. 빈 방에 미세먼지와 산호수를 투입하고 4시간 뒤에 미세먼지 농도를 측정한 결과 2.5㎛ 이하 초미세먼지가 70%가 감소했다고 합니다.


더불어 천연가습기로서의 효과도 가지고 있는데요, 물을 떠 놓고 있는 것보다 약 4배 정도 뛰어난 가습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미세먼지 제거 및 유해물질 제거 효과를 가진 뱅갈 고무나무



초록, 연두색 투톤의 색이 너무나도 매력적이라 인기가 많은 뱅갈 고무나무는 관상용으로도 그 가치가 높지만, 공기정화식물로서의 효과도 매우 높습니다.


잎이 넓어 공기정화효과 능력이 뛰어나며, 휘발성 유기물질을 제거하는데 큰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더불어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제거하는 능력 또한 으뜸이라고 하니 정말 좋은 식물이 아닐 수 없겠죠^^?




꽃 피우는 청년 미세먼지 제거 공기정화식물 2종 세트



식물에 거짓을 보태지 않는다는 슬로건을 걸고 정직한 판매를 지향하는 꽃 피우는 청년의 미세먼지 제거 공기정화식물 2종 세트!


집 안의 공기정화는 물론 예쁜 메탈실버 색상의 원형 화분에 심겨져 있어, 인테리어 효과도 함께 볼 수 있으니 구경해 보세요:D


▶꽃 피우는 청년 미세먼지 제거 식물 2종 세트 구경하기[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