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간만에 9연패..ㅋㅋ

by 에 디 터 2015. 4. 22.

간만에 9연패..ㅋㅋ

 

간만에 롤 하면서 미친 연패를 당함...ㅋㅋ

같이 듀오 돌리던 친구가 무슨 아이디 저주 받은거 아니냐는 소리가 나올정도..;

힘들게 골드3까지 올려놨는데 골드4 최하점수까지 주르르루~~ㅠㅠ

 

멘탈도 깨지고 컨디션이 별로인것도 있긴 했지만..

우와 우리편 진짜....ㅋㅋ

 

솔랭에서 팀원 탓하고 그런 스타일은 아닌데..ㅋ

나가고 일부러 던지고 하는건 뭐 아무리 생각해도 답이 없는듯..;;

 

막판에 겨우 한번 이기고 접긴 했는데..

역시 연패 할 때에는 빠르게 겜 꺼주고 멘탈을 추스리는게 최고인듯..;

 

일단 이거까지 마무리 하고..

한판 더 돌리러 가봐야 겠다~

 

그렇게 연패를 했는데..

설마 또 지진 않겠지?ㅋㅋㅋ

 

제발 좀 이겨보자~ 어후..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