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교육보험 추천 동양생명 무배당 수호천사꿈나무재테크보험 주요 특징

by 에 디 터 2016. 2. 6.

교육보험 추천 동양생명 무배당 수호천사꿈나무재테크보험 주요 특징

 

 

오늘은 내 아이를 위한 저축보장 추천 상품으로 동양생명의 무배당 수호천사꿈나무재테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표적인 주요 특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1~34세까지 학자금, 입학자금, 대학등록자금, 영어캠프자금, 어학연수자금 등 교육비를 마련하기 위한 저축형보장 상품으로 가장 높은 인지도를 구축하고 있으며, 과거 부터 현재까지 계속해서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2. 가입 부모 사망시에도 유자녀 학자금 보장이 이루어지며,

 

3. 연복리로 저축, 10년 이상을 유지하게 될 시 비과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금리가 하락하더라도 최저보증이율을 적용하여 안정적인 저축이 가능합니다.

 

4. 학자금플랜형, 보장강화형, 수익형 중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여 용도에 맞춰 설계가 가능하며,

 

5. 월 적립액 15만원을 초과하게 될 시 할인혜택을 통하여 우대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유형은 아래와 같이 세 가지 형태로 나뉘어 있으며,

 

1형 수익형 : 결혼자금 + 유학자금 등 미래에 대한 설계자금을 준비하는상품

2형 보장강화형 : 내아이에게 발생하기 쉬운 질병이나 사고등에 대해 보장받을수있는상품

3형 학자금플랜 : 교육비, 유자녀학자금, 재해사고보장, 실속재테크를 준비할수있는 상품

 

 

 

3형인 학자금플랜을 예시로 '학자금 적립시, 가입자녀: 남자 0세, 가입부모: 여자 30세, 33세만기, 12년납, 월납보험료 30만원, 단위: 만원, %'를 기준으로 환급금을 살펴보면..

 

 

위 표와 같이 살펴볼 수 있습니다.

 

실제 수익률의 경우 가입하는 자녀의 나이와 거치기간에 따라서 달라지기 때문에 보다 정확한 수익률을 따져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견적을 내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