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내맘같은어린이보험 vs 희망플러스자녀보험 vs 굿앤굿어린이보험 비교견적

by 에 디 터 2015. 5. 29.

내맘같은어린이보험 vs 희망플러스자녀보험 vs 굿앤굿어린이보험 비교견적

 

 

내 아이를 위험으로부터 지키고자 한다면 자녀보장 상품은 반드시 준비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태아상품의 경우 어린이보장에 태아특약을 추가한 것이기에 기본적인 베이스는 태아/어린이 동일하게 적용되니 이 부분 참고하시길 바라며, 오늘은 태아/어린이 대표 3사라 불리는 메리츠, LIG, 현대해상의 상품을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태아/어린이보장 대표 3사 표를 통한 비교

 

 

위는 세 회사의 대표 상품에 대한 담보의 구성에 따른 한도 및 특징을 알아보기 쉽게 표로 비교해 둔 내용입니다. 어린이보장 상품으로 준비하고자 한다면 나이 14세 이하라면 누구나 가입 할 수 있으므로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다만 태아담보를 넣고자 한다면 메리츠 22주3일, LIG 22주, 현대해상 22주6일의 가입시기 제한이 있기 때문에 시기에 맞추어 빠르게 준비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설계를 할 때에는 100세 종합보장형으로 의료실비는 기본이 갱신형이기에 그에 맞게 준비하고 그 외 담보의 경우 (암과 2대진단비, 입원비, 수술비 등)은 비갱신형으로 준비하여 평생을 종합적으로 보장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메리츠화재의 상품은 종합적인 보장과 함께 수술비, 그리고 2대진단비를 높게 잡고자 할 때 유리하게 설계가 가능하여 추천 드립니다.

 

▶메리츠 온라인 견적 및 상품정보[홈페이지 바로가기] 

 

LIG손해의 경우 역시나 종합적인 보장과 함께 암에 관한 보장체계를 더욱 굳건히 할 때 추천드릴 수 있습니다. 암진단비가 높으며, 대장점막내암을 일반암과 동일하게 보장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LIG 온라인 견적 및 상품정보[홈페이지 바로가기]

 

현대해상의 경우 위 두 회사에 비해 견적은 조금 높은 편이지만 태아/어린이 관련하여 최고의 인지도와 함께 보장지급 부문에서 깔끔하기로 정평이 나있기에 이러한 부분에 중점을 둘 때 좋습니다.

 

▶현대해상 온라인 견적 및 상품정보[홈페이지 바로가기]

 

 

 

 

더 많은 상품을 살펴보려면?

 

 

태아/어린이보장과 관련해서는 생명사, 손해사 각기 다른 상품들을 출시하고 있기에 개인이 자신의 조건에 알맞는, 그리고 유리한 상품을 찾기란 조금은 어려운 문제일 수 있습니다.

 

만약 혼자서 판단하기가 힘든 경우라면 아래 사이트를 통하여 자신에게 유리한 상품이 무엇인지 판단해 볼 수 있는데요, 30여개 회사에서 출시 된 100여개의 보장 상품에 대해서 간단한 정보입력만으로도 자신에게 들어맞는 상품이 무엇인지 파악해 볼 수 있으므로 유용하게 이용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