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메리츠화재 무배당 알파Plus보장보험1601 실손의료비와 암보험을 묶어서 보장!

by 에 디 터 2016. 4. 1.

메리츠화재 무배당 알파Plus보장보험1601 실손의료비와 암보험을 묶어서 보장!

 

 

반드시 준비해야 한다는 의료실비(실손의료비), 그리고 우리나라 사망율 1위로 손꼽히는 암.. 이에 대한 보장은 따로 준비하는 것보다 종합보장형으로 묶어 하나의 상품으로 준비하는게 저렴하면서도 유리합니다.

 

의무적으로 가입해야 하는 사망담보를 최소한도로 가져갈 수 있으며, 실손의료비 외에는 비갱신으로 100세까지 보장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추천 상품으로는 메리츠 알파플러스1601을 꼽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합보장 상품이 출시되어 있긴 하지만, 여러 보장을 살펴보면 메리츠의 상품이 현재 가장 유리하게 준비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1. 실비 특약 외에 모든 특약을 비갱신형으로 준비할 수 있습니다.

2. 일반암 진단비 5천 + 이차암 5천 + 16대고액암 5천으로 합산 1억 5천까지 비갱신으로 준비 가능합니다.

3. 뇌졸중진단비 5천 + 급성심근경색진단비 5천으로, 2대진단비+암진단비 보장이 업계 최대 입니다.

4. 질병수술비 + 30대질병수술비 + 생식기질환수술비 등 다양한 수술비 보장도 가능합니다.

5. 무엇보다 인수가 유연하며 보장대비 저렴하게 설계가 가능합니다.

 

 

 

 

 

 

아래 비교표를 참고해 보세요!

 

더욱 자세한 정보를 위해 현재 높은 가입률을 유치하고 있는 종합보장 3사인 메리츠, KB, NH의 상품을 비교하여 표로 만들어 보았으니 이 또한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 외 더 많은 상품들이 존재하고 있으며, 꼼꼼한 비교의 후 설계는 최대 15% 까지 저렴한 견적으로 최대한의 보장을 낼 수 있게 합니다.

 

 

해당 사이트를 이용하면, 아주 간단하게 모든 회사의 상품을 비교하여 알맞은 보장내역을 파악해 볼 수 있으므로, 한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업계 전체 보장상품 비교견적 내어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