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메리츠 의료실비 vs lig 의료실비 vs 흥국 의료실비 비교

by 에 디 터 2015. 2. 3.

메리츠 의료실비 vs lig 의료실비 vs 흥국 의료실비 비교

 

 

15년 상반기 이슈로 보장성 상품에 관한 가격 인상이 크게 들끓고 있습니다. 이는 제8차 경험생명표 변경으로 인한 상승안인데요, 의료실비의 경우 본인 부담금 20% 공제로 확정이 되는 만큼 늦기전에 하루라도 빨리 준비를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실정에 맞추어 현재 가입률이 높은 베스트 3사의 상품을 비교해 보므로써 본인에게 유리한 상품이 무엇인지, 견적은 얼마나 나타나게 되는지 파악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메리츠 vs LIG vs 흥국 의료실비 비교표

 

 

실비의 경우 매년 1년 갱신 / 15년 만기로, 15년 만기시 재갱신 시점의 표준약관에 따라서 갱신을 하게끔 전업계 공통으로 표준화 되어 있으므로 자신이 원하는 유형에 따라 추가담보를 잘 선택하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 사망보장은 최소로 하여 가입하는 것이 저렴합니다.

- 실비 이외의 특약은 비갱신형으로 설정하는 것이 후에 부담을 줄여줍니다.

- 실비는 2개 이상 보유하더라도 중복이 안되므로 반드시 확인후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 실비 가입시 비갱신 암진단과 2대질병, 성인병 진단비를 함께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 사이트의 경우 각 회사별 의료실비 상품에 관한 상세정보를 하나하나 파악해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10초 견적 셀프견산, 각 회사별 상품에 관한 이메일 비교견적서 등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상품을 선택하는데 있어 큰 도움을 받아 볼 수 있기에 링크를 걸어 두었으니 한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아래는 현재 판매되고 있는 실손의료비 상품들을 가입률 순위에 따라 나열한 표이니 참고하실 수 있도록 추가로 넣어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