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상가화재보험비교 추천 동부화재 NEW화재플러스보장보험1507

by 에 디 터 2015. 12. 6.

상가화재보험비교 추천 동부화재 NEW화재플러스보장보험1507

 

상가화재에 관한 보장 상품을 선택할 떄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확인하게 됩니다.

 

 

 

 

1. 건물의 급수를 확인합니다.

기둥이 콘크리트 인지, 철골조 인지, 벽돌조 인지, 목조 인지 파악하며, 지붕이 슬라브, 철골, 판넬, 기와, 외벽에 철근콘크리트, 벽돌, 븍록 등인지 파악합니다.

 

 

2. 주택인지 건물인지 확인합니다.

단독주택 인지, 연립(다세대)주택 인지, 아파트 인지 파악하게 되며, 일반건물의 경우 공공시절, 종교시설, 사회복지시설, 창고, 고물상 등 어떤 목적을 가지고 지어졌는지 파악합니다.

 

 

3. 평수와 층수, 업종 등을 파악하는데, 방화벽의 유무와 건물에 있는 업종의 종류, 그리고 주소를 파악하게 됩니다.

 

 

4. 건물전체, 그리고 건물주의 거주 여부를 파악하고, 건물주의 직업을 확인합니다.

 

 

상가의 경우 규모도 크고 입점해 있는 분의 수도 많기 때문에 배상책임의 한도가 높은 상품이 좋은데요, 배상책임 10억 한도와 업계 유일하게 지진손해에 대해서 보장하는 동부화재의 상품을 추천드릴 수 있습니다.

 

 

 

상가 또는 건물에 대한 기본계약 및 선택계약에 관한 내용입니다.

 

 

 

일반 주택 및 아파트에 대한 기본계약 및 선택계약에 관한 내용입니다.

 

 

동부화재의 화재보장 상품은 위 내용으로 파악해 볼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설계 및 견적은 아래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서 살펴 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회사의 상품을 살피고 비교해 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아래 사이트를 통해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최소 2~3개 이상의 상품은 비교해 보는 것이 보다 넓은 보장과 저렴한 견적으로 준비 할 수 있는 지름길 입니다.

 

▶주택화재비교사이트[바로가기] 각 회사별 상품 비교견적서 무료 요청 및 비교상담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