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쓸게없다 크~~

by 에 디 터 2015. 10. 19.

쓸게없다 크~~

 

 

요즘 블로그 포스팅을 하면서..

참 쓸게 없는거 같습니다..

 

일을 해서 그런가..

개인시간이 없다는게 아무래도 가장 큰 문제인것 같네요;;

 

아무것도 안하고 있을 때는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니기도 하고..

웹서핑도 신나게 해서 얻는 정보도 많고 자료도 많고 그랬었는데 말입니다^^;

 

뭐..

그래도 없으면 없는데로 뭐라도 쓴다고..

하루하루 헛소리 하는 것도 나름 블로그의 매력이 아니겠습니까!?

 

어차피 뭐~ 일기장이니 말이죠~

혼자 몰~~래 숨겨서 끄적이는 그런 일기가 아니라~

온 동네 사람들이 다 볼 수 있는 그런 일기긴 하지만 말입니다..ㅋㅋ

 

으어어

근데 뭐 헛소리도 할게 없네요..ㅋㅋ

 

지금 네이버 TV 캐스트에서 런닝맨 하이라이트 보고 있는데..

요게 재밌어서 이거나 재방으로 볼까~ 고민하고 있습니다..ㅋ

 

어후~

오늘은 야근도 안하고 왔는데..

멍~ 때리다가 시간이 다갔네요ㅋㅋ

 

진짜 이러면 안되는데 말이죠..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