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영업용운전자보험 비교견적 알아보기

by 에 디 터 2015. 3. 30.
영업용운전자보험 비교견적 알아보기

 

 

일반적으로 운전 도중 급정거나 충돌로 인한 부상 또는 상해로 인한 문제는 자동차보험의 대인사고에서 처리가 될 수 있지만, 중상해로 인한 형사입건의 대상인 경우 이로서는 처리가 되지 않기 때문에 운전자 보장 상품을 준비해야 합니다.

 

특히나 운전을 생업으로 하시는 영업자 분들의 경우 영업용으로 더욱 큰 준비를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영업용 운전자 보장 상품에 관한 비교견적을 통하여 자신에게 알맞은 상품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포스팅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한화손보 vs 메리츠화재 vs LIG손보 영업용 운전자 비교

 

 

현재 영업용으로 준비 할 수 있는 운전자 보장 상품으로는 한화 스마트플러스, 메리츠 운전자 영업용, LIG매직카 세 회사의 상품이 있습니다.

 

영업용 상품이 개인 운전자 보장 상품과 확연히 다른 차이점은 영업자를 위환 면허정지와 면허취소에 대한 보장 체계를 구축 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기본보장인 벌금, 변호사선임비용, 교통사고처리실손비 등은 업계 동일하게 적용 되고 있으므로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될 부분 입니다.

 

다만 각 회사별로 영업자의 직종이나 운전차량 등에 따라서 가입조건이 달라지기 때문에 이에 대해서는 각 회사별로 비교견적을 내어보면서 자신이 가입이 가능하면서 유리한 상품으로 선택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영업용운전자비교견적 및 각 회사별 상품 알아보기[바로가기]

 

기본적인 비용손해에 대한 대비만 원할 경우 영업용이라고 하더라도 1~2만원대에 비갱신형으로 저렴하게 준비가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