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운동이 절실하네요...ㄷㄷㄷ

by 에 디 터 2014. 3. 20.

운동이 절실하네요...ㄷㄷㄷ

 

그저께 모임이 있어서 1박2일 동안 미친듯이 놀았었는데..

그 동안 안쓰던 근육을 써서 그런 걸 까요-_-...

 

어깨쪽 근육이 뭉쳐서 하루를 꼬박 날려먹었네요...ㄷㄷ

 

오른쪽 어깨가 뭉쳤는데...

와.... 가만히 누워만있어도 근육통 때문에 죽어나겠더군요ㅋㅋㅋ

 

덕분에 하루 푹~ 쉬긴 했지만..

그 동안 논다고 허비했던 시간까지 더해버리니..

후...

 

앞으로 얼마나 일에 매진해야 할 지...

깜깜하네요~

 

아~~~ 힘들다 힘들어!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