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방법

by 에 디 터 2015. 11. 28.

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방법

 

 

요즘과 같이 개인의 콘텐츠가 중요시 되는 때에 동영상 편집 능력은 누구나 가지고 있어야 하는 필수적인 요건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에 대해서 너무 자세하게 들어가다 보면 전문성을 요하는 경우가 많기에 가벼운 수정만을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는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때에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즈에서 제공하는 무비메이커 프로그램은 간단한 사용법으로 누구나 쉽게 동영상을 편집하는데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으로 유용하게 사용하기 딱 좋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즈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방법

 

해당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은 매우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바로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에 방문한 후 자신이 이용하고 있는 윈도우즈 운영체제에 맞는 버전으로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것으로 완료 됩니다. 물론 다운로드 후 설치를 해야 하지만 이는 어렵지 않게 누구나 끝낼 수 있으므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윈도우즈 패키지를 보유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따로 해당 홈페이지에 방문할 필요없이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여 설치할 수 있으며, 윈도우7, 윈도우8, 윈도우10 등 어떤 운영체제라도 해당 사이트에서 모두 다운 받을 수 있으므로 따로 찾아 다닐 필요는 없습니다.

 

 

동영상 편집에 관심이 있거나 필요로 하지만, 어려운 접근성으로 인하여 시도해 보지 못했던 분들이라면 해당 무비메이커 프로그램을 통하여 그 기반을 닦고 더욱 나은 방향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http://windows.microsoft.com/ko-kr/windows/get-movie-maker-downlo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