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키보드 반응속도 레지스트리 다운로드

by 에 디 터 2015. 12. 5.

키보드 반응속도 레지스트리 다운로드

 

 

오늘은 키보드의 반응속도를 빠르게 올릴 수 있는 레지스트리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내용의 경우 빠르게 타자를 입력하거나 버튼을 입력할 때 해당 입력을 키보드가 따라오지 못하는 경우 사용하면 매우 유용하게 이용 할 수 있어 좋으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1. 키보드레지스트리 파일은 다운받은 후 해당 파일을 열어주도록 합니다.

 

 

키보드레지스트리.reg

 

키보드레지스트리.reg 파일을 다운받은 후 해당 파일에서 마우스오른쪽 버튼을 눌러 연결 프로그램 -> 메모장으로 실행시켜 주도록 합니다. (제 경우는 editplus3를 이용했습니다.)

 

 

 

 

2. 키보드 반응속도를 설정해 줍니다.

 

 

메모장으로 해당 파일을 열었다면 6번째 줄의 keyboardspeed의 수치를 변경해 주도록 합니다. 아마 가장 높은 수치로 설정이 되어 있을 테지만, 너무 빠르게 느껴진다면 조금 낮춰주는 것도 좋습니다. (참고로 가장 빠른 속도는 48이며, 이 이상의 수치로 설정할 시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3. 레지스트리 파일을 실행합니다.

 

2번에서의 수치대로 설정을 완료 한 후 저장을 했다면 해당 파일을 실행시켜주도록 합니다. 마우스를 더블클릭하는 것만으로 간단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실행하게 될 경우 위와 같이 보안 경고 창이 뜨게 되지만,실행버튼을 눌러주면 적용이 완료되며 더욱 빨라진 키보드의 반응속도를 체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혹여나 적용이 되지 않는다고 여겨진다면 컴퓨터를 재부팅해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