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태아보험 가입순위 비교!

by 에 디 터 2014. 9. 25.

태아보험 가입순위 비교!

 

 

생명의 탄생이란 너무나도 고귀하면서도 소중한 듯 합니다. 조금 있으면 한 아이의 아빠가, 그리고 엄마가 될 예비부모님 역시 이러한 의견에 격히 공감하시지 않을까 합니다.

 

다만 세상이라는 밝은 빛을 보게 될 내 아이가 태어날 때 부터 각종 질병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생활을 하지 못하고 아파한다고 생각한다면 너무나도 가슴이 아프고 쓰릴 텐데요, 오늘은 내 아이가 태어나는 순간부터 각종 선천질병이나 중대질병, 위험으로 부터 안전할 수 있도록 그 보장 체계를 마련할 수 있는 태아보장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태아보장 가입순위

 

태아보장의 경우 임신을 한 날부터 23주 이내에 가입을 해야만 '태아 출산' 관련 위험담보인 선천이상수술비/입원비, 저체중아 진단비, 인큐베이터비용 등에 대해서 보장체계를 구축 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유념하셔야 하며, 혹여나 23주가 지났다고 하더라도 일부 생보사에서는 선천이상관련담보에 가입 할 수 있는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니 꼭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1위. LIG손보 희망플러스자녀(태아종합)

 

 

태아에 관한 담보구성은 물론, 자녀의 성장주기와 성인이 되어서 까지 다양한 보장체계를 한번에 구성이 가능하여 성장기는 물론 성인이 되어서 까지 생에 전반에 걸쳐 질병/상해에 관한 보장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실손의료비는 기본으로 암/중대질병 등 다양하고 넓은 보장과 함께 저렴하게 설계가 가능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입니다.

 

▶LIG손보 다이렉트 홈페이지[바로가기]

 

 

 

2위. 메리츠 내맘같은어린이(태아종합)

 

 

태어나는 그 순간부터 성장주기에 따른 폭 넓은 질병과 상해사고에 관한 보장체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뇌졸중과 급성심근경색증 등에 관한 보장이 타사에 비해 넓으며, 뇌혈관질환/심장질환에 관한 진단비 또한 함께 구축 할 수 있습니다. LIG와 더불어 보장대비 저렴한 설계가 가능하여 유리합니다.

 

▶메리츠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바로가기]

 

 

 

3위. 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CI(태아종합)

 

 

인지도 최고의 현대해상 태아보장 상품은 자녀의 성장플랜에 맞게 20세, 30세, 80세 만기로 설정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타사와 마찬가지로 실손의료비 보장과 더불어 2대질병에 관한 진단비를 구성 할 수 있으며, 지급력 부분에서는 업계 최고라는 평을 받고 있는 만큼 안전성이 가장 높은 상품으로 계속해서 높은 인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현대해상 다이렉트 홈페이지[바로가기]

 

 

 

 

 

다양한 상품비교를 통한 맞춤보장과 저렴한 견적 설계

 

 

태아보장 상품의 경우 현재 위 세회사의 상품이 가장 높은 가입률을 유치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허나 보장내용이라는 것이 각자의 조건이나 선호도에 따라 달리 적용되는 것이므로 한 두가지 상품만을 살피기 보다는 다양한 상품을 꼼꼼히 비교해 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그러므로 특정한 한 회사에 문의하기 보다는 특정 회사에 소속되지 않은 독립대리점을 통하여 각 회사별 상품에 대해서 비교견적서를 요청해 보는 것이 좋은데요, 요즘에는 온라인을 통하여 손쉽게 접근이 가능하므로 번거롭게 여기기 보다는 시간을 내어 꼭 한번 살펴보는 것은 추천하는 바입니다.

 

▶태아보장 비교센터[바로가기]

- 국내 최대 규모의 독립대리점으로 무료 비교견적 및 상품별 상세정보 제공

- 특정 회사와 연관되지 않은 인터넷독립대리점으로 보다 객관적인 비교견적 가능

- 본인의 성별이나 연령, 선호하는 보장 등에 맞춘 담보 설정이 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