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통영 갯벌 댕겨와씀..ㅋ

by 에 디 터 2015. 6. 22.

통영 갯벌 댕기옴-_-ㅋ

 

고등학교 친구넘들이랑..

오랜만에 뭉쳐서 1박2일로 통영에 다녀왔습니다~

 

갯벌...

내가 상상했던 그런 곳은 아니지만..

일단은 뭐 바구니 하나에 삽들고 호미들고 출발-_-;;

 

비가 조금씩 후둑후둑 떨어지긴 했지만..

개무시하고 삽질 고고

 

 

잡고 싶었던 낙지는 구경도 못했지만..

나름나름 나쁘지 않은 수확을 했네요..ㅋㅋ

 

펜션 주인 아주머니께서 요 정도면 진짜 대박이라고 해주시던데..ㅋ

나름 열심히 삽질한 보람이 있었다고나 할까...ㅋㅋㅋㅋㅋ

 

으어어어어~

언젠가 서해안에 제대로 된 갯벌에 가서 낙지 씨를 말려버리고 말테닷!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