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AIA생명 무배당 꼭필요한건강보험 보험료 및 보장내용

by 에 디 터 2015. 11. 3.

AIA생명 무배당 꼭필요한건강보험 보험료 및 보장내용

 

 

오늘은 AIA생명에서 판매하고 있는 건강보장 상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어떤 담보로 구성이 되어있는지, 보장혜택은 어떤지, 그에 따른 월 납입액은 얼마나 되는지 등에 대해서 꼼꼼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입정보 및 보장내용

 

 

해당 상품은 간편심사로 분류된 상품으로 일반적으로 보장성 상품에 관한 가입이 힘든 유병력자 등을 위한 설계된 것입니다. 70세까지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며, 10년만기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보통 이런 상품군의 경우 사망보장금을 위주로 설계가 되어있는 것이 보편적이지만 해당 상품은 이러한 내용이 아닌 입원비, 수술비에 관한 보장을 중점으로 설계가 되어 있기 때문에 실질적인 보장혜택을 받을 수 있어 좋습니다.

 

 

 

 

예시 견적 살펴보기

 

 

해당 상품의 예시 견적은 위와 같이 연령/성별에 따라 살펴 볼 수 있는데요, 남성에 비해 여성이 조금 더 견적이 높게 나온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각 담보별 보다 자세한 견적에 대해서 알아보면 '10년만기, 전기월납, 최초계약'을 기준으로 위 표와 같이 파악해 볼 수 있으므로 참고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타사 상품과 비교견적 내어보기

 

 

최소 3개 이상의 회사 상품을 비교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실비나 건강보장 관련 상품의 경우 각 회사별로 보장하는 담보의 구성이나 한도에서 차이가 발생하는 것은 물론 개인의 조건에 따라 가입유무 또한 달라지게 되므로 여러 상품에 대한 비교견적서를 요청해 본 후 자신에게 유리하게 설정이 가능한 상품으로 선택하는 것이 올바른 방법입니다.

 

아래 비교사이트를 이용해 보면 건강보장 상품에 관한 내용은 물론, 실비나 암, 중대질병에 관한 CI 등 다양한 상품을 자신의 조건에 맞추어 비교견적서를 요청해 볼 수 있으니 나에게 정말 필요한 보장성 상품이 무엇인지 한번 판단해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