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xsplit 다운로드] 인터넷방송 엑스스플릿 다운 방법

by 에 디 터 2016. 11. 13.

[xsplit 다운로드] 인터넷방송 엑스스플릿 다운 방법



인터넷을 이용한 개인방송을 활동하는 BJ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다음팟이나 아프리카TV 등의 경우 방송을 하기 위한 기능들을 자체적으로 제공하기에 방송을 하는데 있어 어려움이 없지만, 트위치나 페이스북 등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따로 프로그램을 이용해야 합니다.


이 때 사용하기 좋은 프로그램으로 'xsplit (엑스스플릿)'이 있는데요, 요즘에는 더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 아프리카 등에서도 해당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BJ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xsplit_엑스스플릿 다운로드 방법



해당 프로그램은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전은 브로드캐스터 버전과 게임캐스터 버전으로 나뉘어 있으며, 일반 방송을 진행하시는 분들이라면 브로드캐스터, 게임 방송을 진행하시는 분들이라면 게임캐스터 버전을 선택하여 다운 후 설치하면 됩니다.







xsplit을 이용하기 위해선 홈페이지에서 해당 계정을 만든 후 사용할 수 있는데, 홈페이지 자체에서 한글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크게 어렵게 다가오진 않을 것입니다.



캡쳐 카드의 호환과, 다양한 웹캡 지원, 다운로드 기능, 편집기능, 사용자가 직접 지정 가능한 플러그인과 스크립트 등을 활용하면 지금껏 나왔던 그 어떤 BJ들 보다 높은 퀄리티의 방송이 가능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