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비갱신형암보험 추천 무배당 MG원더풀통합보험(1501)2종_[암진단플랜]

by 에 디 터 2015. 4. 20.

비갱신형암보험 추천 무배당 MG원더풀통합보험(1501)2종_[암진단플랜]

 

 

암의 경우 위험률이 높은 질병이기 때문에 이에 대한 보장성 상품을 준비 할 때 갱신형 보다는 비갱신형으로 선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위험률이 높다는 것은 갱신시 가격 인상률이 높다는 것이기에 후에 납입하는 금액에 있어 부담이 커질 수 있기 대문입니다.

 

다만 비갱신형 암보장 상품이라고 판매는 하고 있지만, 몇몇 담보들이 갱신형으로 준비되어 있는 상품들이 지천에 널려 있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 잘 살펴 가입시점에 상품전체가 비갱신형인지 꼭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추천 상품은 MG손해사의 원더풀통합보장[암진단]

 

 

암보장 상품을 선택할 시 일반암진단비에 생식기암과 대장점막암 등이 포함되어 있는지, 가입 1년 이후에 100% 진단비를 보장 받을 수 있는지, 유사암에 대한 보장 범위가 1년 이후 20% 보장이 가능한지 등에 대해서 꼼꼼히 파악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부분에 입각하여 추천 드릴 수 있는 상품으로는 MG손보의 원더풀통합보장 상품으로 남/녀 구분없이 고액진단비를 보장하고 있으며, 암입원비 20만원, 암수술비를 회당 반복적으로 보장 받을 수 있도록 준비 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뇌졸중/급성심근경색증에 관한 진단비를 함께 보장하며, 손해사 유이랗게 일반암진단시 납입면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여러모로 유리합니다.

 

 

 

 

 

MG원더풀통합보장 견적 알아보기

 

 

해당 상품의 견적을 살펴보면 '2종, 100세만기, 20년납(월납), 상해 1급'을 기준으로 연령/성별에 따라 위와 같은 금액이 산출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가입자의 나이, 직업, 직종, 직무, 과거상병, 가입금액, 납입기간, 담보구성에 따라서 견적에 차이가 발생하게 되므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여러 상품을 함께 비교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