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노후실손보험 가입조건 및 추천 상품은?

by 에 디 터 2015. 4. 6.

노후실손보험 가입조건 및 추천 상품은?

 

 

TV나 케이블의 보장성 상품에 관한 광고를 보고 있으면 어떤 지병을 앓고 있더라도 고령층 분들 또한 가입이 가능합니다. 라고 나오는 것이 많더군요. 허나 이러한 상품들의 경우 대부분 사망보장만을 위주로 보장을 제공하는 것이며, 실제 실손의료비와 같이 실생활에 필요로 하는 부분은 보장을 하지 않는 경우가 보통이기에 잘 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입자체는 75세 까지 가능하긴 하지만, 요청하는 서류가 매우 방대하고 까다롭기 때문에 선뜻 준비하고자 나서기란 쉬운 것이 아닙니다.(위 1~5번 항목을 병원에 가서 검사한 후 검사결과지를 회사에 제출하여 심사를 통과해야 합니다.)

 

 

추가적으로 보장내용에 관한 부분을 살펴보더라도 입/통원비를 보장하긴 하지만 요양병원은 제외되며, 보상금액 역시 급여부분에 대해서는 80%이지만, 비급여부분에 대해서는 70%만을 보장하기 때문에 손해를 본다는 기분은 떨쳐내기 힘들 것입니다.

 

그래도 보장성 상품이 없다면 해당 상품이라도 준비해 두는 것이 좋긴 하지만, 만약 70세 이전의 나이라고 한다면 일반 실손의료비를 준비 할 수 있을 가능성이 충분히 열려 있으니, 이를 우선적으로 알아보는 것을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아래 사이트의 경우 노후실비는 물론 일반실비까지 간단한 정보입력만으로 비교가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곳입니다. 각 회사별 상품 정보는 물론 본인 나이대에 따른 비교견적표 까지 함께 파악해 볼 수 있으므로 보다 유리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도움 받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원스톱모아[바로가기] 회사별 유형에 따른 상품 비교견적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