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실버암보험 추천 삼성생명 다이렉트실버암보험2.0(갱신형,무배당) 보장 및 견적

by 에 디 터 2015. 4. 23.

오늘은 실버암보험 추천 상품으로 삼성생명 다이렉트실버암보험2.0(갱신형,무배당)의 보장과 견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가 많다고 하더라도, 고혈압이나 당뇨병을 앓고 있다고 하더라도 100세까지 꾸준히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니 만큼 꼼꼼히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삼성생명 다이렉트실버암보장2.0 살펴보기

 

 

암에 대한 위험도는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지만, 나이가 지긋한 부모님들의 경우 이에 대한 준비가 부족한 것이 현실입니다. 지금에서야 이에 대해 준비를 하고자 하더라도 여러가지 사유로 인해서 가입이 불가능한 경우가 많은데, 해당 상품은 이러한 경우 준비하기 용이한 실버세대를 위한 암보장 상품입니다.

 

61세 ~ 75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갱신을 통해서 100세까지 보장체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고혈압이나 당뇨병 등의 질환을 앓고 있다고 하더라도 가입이 가능하며, 건강체로 인정이 될 경우 할인 혜택 또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일반암에 관한 진단자금은 물론 소액암, 고액암, 고액암 이외의 암에 대해서 진단자금을 보장하며, 발병율이 높은 위암이나 폐암, 간암의 경우 추가 진단자금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장점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실제 견적은 얼마나 나올까?

 

 

해당 상품의 예시 가입견적을 '주보험 500만, 소액암진단(갱신형,무배당) 500만, 암사망특약(갱신형,무배당) 1,000만, 3대암진단특약(갱신형,무배당) 200만, 최초계약, 만기환급금이 없는 순수보장형, 전기월납'을 기준으로 살펴보면 위의 표와 같이 남/여 연령에 따라 살펴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위의 표는 예시 견적을 나타낸 것이기 때문에 더욱 자세한 금액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래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셀프견적을 내어보는 것이 보다 정확합니다.

 

▶삼성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바로가기] 상세정보 및 셀프견적 제공

 

 

 

 

 

더 많은 부모님 실버암보장 상품을 살펴보려면?

 

 

나이가 지긋하신 부모님들의 경우 나이나 연령, 병력 등에 따라서 보장상품의 가입이 제한되거나 달라 질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다양한 상품들을 살펴보고 비교해 본 후 조금이라도 유리한 쪽으로 선택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만 개인이 업계 모든 회사의 상품을 살펴보기란 결코 쉬운 것이 아니므로 도움을 받아 볼 필요가 있는데요, 아래 사이트의 경우 국내 모든 회사의 상품들을 진열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각 상품별 비교견적서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으니 이를 통해 도움을 받아 보는 것 또한 하나의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업계 실버 상품에 관한 정보 확인 및 상품별 비교견적서 요청해보기[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