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메리츠화재 무배당 3대질병보장보험1504 보험료 및 보장 분석

by 에 디 터 2015. 4. 28.

오늘은 메리츠화재에서 판매하고 있는 건강보험 상품으로 무배당 메리츠 3대질병보장보험1504(2종)에 대한 보험료 및 보장내용을 분석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의료실비나 기타 보장을 준비하고 있다고 하더라도 암이나 2대 질환에 관한 부분은 예외 적인 3대 급여로 불리는 선택진료비와 상급병실료, 간병비에 대한 경제적 부담이 너무나도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때문에 진단비를 더욱 크게 하여 보완하는 것이 좋으므로 해당 상품과 같은 추가적인 보장을 준비해야 하는 것입니다.

 

 

 

 

 

메리츠 3대질병 1504 보장 및 견적

 

 

3대질병에 대한 집중 보장을 통하여 진단비와 수술비, 입원일당에 대한 보장과 함께 30대 질병에 대한 수술비를 추가로 구성 할 수 있는 해당 상품은 3대질환에 대해서 어느 것이든 진단이 확정나게 될 경우 납입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유리하며, 항암치료비에 대해서 최고 500만원까지, 그리고 어떤 질병이든 입원비에 대해서 첫날부터 바로 보장이 들어가게 됩니다. 2대질환에 관한 수술비 또한 횟수에 제한 없이 200만원 보장이 가능하다는 것 등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어 추천드립니다.

 

해당 상품 견적의 경우 '100세만기, 20년납(월납), 상해 1급'를 기준으로 연령 및 성별에 따라 살펴보면 아래와 같이 살펴 볼 수 있습니다.

 

 

해당 표의 경우 담보별 가격도 각각 파악해 볼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자세한 견적을 파악해 볼 수 있습니다만, 정확한 견적의 경우 개인의 가입나이 및 성별, 직업이나 직종에 따라 달라지게 되며, 합산 견적 또한 담보구성, 납입기간, 가입금액 등에 따라서 차이가 나게 되므로 정확한 가격을 알아보고자 하는 경우 아래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이용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더 많은 상품을 살펴보려면?

 

 

건강보장과 관련 된 상품으로는 업계 대부분의 회사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각 회사별로 상품의 특징에서 차이가 나는 것은 물론 개인에 따라 다른 조건으로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상품별 비교는 필수적으로 진행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사이트를 이용해 보면 업계 모든 상품에 대한 정보를 파악해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각 회사별 상품에 관한 비교견적서를 요청하여 받아 볼 수 있기 때문에 선택에 있어 큰 도움을 받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건강보장비교센터[바로가기] 각 회사별 상품에 관한 상세정보 및 비교견적서 요청 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