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일본 드라마 추천 순위 (심심할 때 보려고 정리-_-)

by 에 디 터 2016. 3. 2.

일본 드라마 추천 순위 (심심할 때 보려고 정리-_-)

 

 

처음 일본 드라마를 접한게 재작년 리치맨 푸어우먼을 보고 나서 였네요. 오버스러운 연기에 "이게 뭐야~"라고 하다가 어느새 푸욱 빠져서 달아서 끝편까지 보고 말았었죠.

 

그러다가 회사 동료의 추천으로 가장 최근에 본게 '한자와 나오키'.. 정말 숨막히게 본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하는 일본 드라마 추천 순위는 제가 따로 리스팅한게 아니라 일드갤에서 투표를 통해 추천된 드라마들을 언젠가 보기 위해 정리해 두는 것으로 다른 분들에게도 어찌어찌 참고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1위. 리갈하이

 

 

괴팍하면서도 최악의 인기를 지닌 변호사와 정의감 충만한 변호사의 법정 공방을 그린 법률 코미디입니다. 2위 한자와 나오키의 한자와와 동일 인물이더군요. 주연이 말이죠~

 

 

 

 

2위. 한자와 나오키

 

 

제가 본 드라마 입니다. 버블경제 시기에 대기업 은행에 입사한 한자와 나오키의 은행생활을 그린 것인데요, '부하의 공적은 상사의 것, 상사의 실수는 부하의 책임'이라는 말이 정말 의미심장 하더군요.

 

 

 

 

 

 

3위. 그래도, 살아간다

 

 

친구에게 동생이 살해당한 남자와 그 친구의 여동생이 만나 발생하는 일들은 그린 드라마 입니다.

 

 

 

 

4위. MOTHER(마더)

 

 

귀염둥이 아시다 마나가 나오는 드라마 입니다. 학대 받는 소녀를 납치하고 그 소녀의 어머니가 되기로 한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입니다.

 

 

 

 

5위. 결혼 못하는 남자

 

 

아베 히로시가 나오는 드라마 입니다. 아베 히로시는 사기꾼 영화에서 처음 봤었는데, 해당 드라마에서는 40대 독신남으로 나와 코믹 러브스토리를 그려낸다고 합니다.

 

 

 

 

6위. 미안해 청춘!

 

 

누구나 꿈꾸는 남고와 여고의 합병! 그것이 드라마 상에서 실제로 일어난다고 합니다. 학생들과 교사가 그려내는 유쾌 발랄한 청춘 드라마!

 

 

 

 

7위. 케이조쿠2 SPEC

 

 

SPEC을 가진 범죄자들과 맞서 싸우는 형사들의 이야기라고 하네요. 옆에서 여자친구가 요거 재밌다고 합니다.

 

 

 

 

8위. 장미가 없는 꽃집

 

 

꽃집을 운영하는 남자의 휴먼 러브 스토리랍니다. 홀애비로 딸을 키우고 있다고 하는데요~ 흠..! 일단 제 취향은 아닌듯 합니다.

 

 

 

 

9위. HERO(히어로)

 

 

히무라 타쿠야..! 이 사람은 본 적은 없는데 이름은 어디선가 들은적이 있는 그런 사람이네요. 불량소년에서 검사가 된 그의 활약상이 그려집니다.

 

 

 

 

10. Woman(우먼)

 

 

싱글맘 이야기! 열악한 경제상황 속에서도 아이들을 꿋꿋히 키워내는 그녀의 아름다운 드라마!

 

 

아... 이 다음부터는 그냥 제목이랑 순위만 정리해야 겠네요. 이거 너무 귀찮아서 원..ㅋㅋ

 

11위. 5시부터 9시까지 나를 사랑한 스님

12위. 오키테가미 쿄코의 비망록

13위. JIN

14위. 프로토즈 대작전

15위. N을 위하여

15위. 아마짱(위랑 공동임)

15위. 백야행(또 공동이라네요)

18위. 최고의 이혼

18위. 리치맨, 푸어우먼(공동.. 이거 재미씀)

18위. 노다메 칸타빌레

18위. 1리터의 눈물

18위. 하얀거탑

 

 

문제시 댓글 달아주시면 삭제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