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816

무진단무심사 정기보험 비교를 통해 선택하자! 무진단무심사 정기보험 비교를 통해 선택하자! 오늘은 가장의 갑작스러운 사망에 대비하여 남은 가족들의 경제적 안정을 위해 준비할 수 있는 사망보장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종신'에 비해 비교적 저렴하여 부담없이 설계할 수 있는 '정기' 상품을 위주로 한번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망보장 '정기' 왜 필요한 것일까? 사망보장 상품 중에서도 '정기' 상품은 정해진 기간만큼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어떤 상황이든 관계없이 사망보장을 받는 '종신'과는 같으면서도 다른 맥락의 상품입니다. 허나 가격자체가 종신에 비해 저렴하기 때문에 막내 자녀의 나이를 기점으로 하여 30세까지만 가장의 사망보장금을 준비해 둔다면 종신에 비해 훨씬 저렴하게 이에 대한 체계를 단단히 준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 2014. 8. 31.
플래티넘으로 가는 길이란.. 후~ 플래티넘으로 가는 길이란.. 후~ 하루를 거진 버리다 시피 랭겜을 돌렸는데(한 4~5시간 돌린듯;)... 꼴랑 50좀 올림...ㅂㄷㅂㄷ 뭐 안떨어진걸 다행으로 생각해야 될 수도 있겠지만.. 후... 플래티넘으로 가는 길은 너무 멀고도 험난한듯..ㅠㅠ 같이 골드에 서식하고 있던 친구넘이 플래를 찍어 버려서.. 안 올릴 수가 없게 되어버렸는데 이게 생각보다 힘들다는거... 확실히 하위티어에 비해서 트롤러들은 많이 사라졌지만...(그래도 뭐;) 그 만큼 게임 진행 자체가 빡빡하다고 해야 되나..; 세컨 아이디라 챔프/룬/특성 죄다 본캐에 비해서 딸리니... 갈 수 있는 라인이 한정 될 수 밖에 없는데 이게 커버가 안됨..(ㅂㄷㅂㄷ) 챔프 뺏기고 라인 뺏기면 할게 없으니.... 에혀혀혀혀혀혀 하루 빨리 플래를 .. 2014. 8. 29.
여성암보험비교 어떤 상품들이 있을까? 여성암보험비교 어떤 상품들이 있을까? 보장성 상품들 중에서 가장 많은 질문을 받고 있는 것은 역시나 '암'에 관한 것들입니다. 날이 갈수록 증가하는 암 발병율은 그 긴장의 끈을 늦추기 못하게 하기 때문입니다. 이에 오늘은 수 많은 상품들 중에서도 여성들을 대상으로 선택하기 유리한 상품들을 중점으로 해서, 암보장 상품에 대해서 살펴보고 비교해 보도록 할터이니 보다 꼼꼼히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여성암보장 상품's 현재 판매되고 있는 여성암보장 상품을 회사별로 상품명과 특징, 가입조건을 간략하게나마 비교한 표로서, 어떤 추세로 어떤 상품들이 판매되고 있는지 전체적인 맥락을 잡아보시는데 좋을 것입니다. ▶각 상품별 상세정보 및 비교견적서, 무료 보혐료 계산[바로가기] 추천 상품 비교 및.. 2014. 8. 27.
lig간병보험 (무)LIG110(일일공)LTC간병보험(L14.07)_(간병진단) 보장/견적 분석! lig간병보험 (무)LIG110(일일공)LTC간병보험(L14.07)_(간병진단) 보장/견적 분석! 오늘은 lig간병 보장 상품에 관한 포스팅을 진행해 보고자 합니다. 간병비 보장은 국민건강보험 관리공단의 '등급판정위원회'의 결정에 의해서(1~3등급) 등급에 따른 장해가 인정 되는 경우 생활안정자금과 재활에 쓰이는 자금을 지원하는 보장입니다. 이는 국가에서 정하는 등급판정에 따르기 때문에 판매사가 개입하지 못하기 때문에 보장을 받을 때 불이익이 없는 정확한 가이드 라인이 제공 되므로 보다 효율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무)LIG110(일일공)LTC간병보험(L14.07)_(간병진단) 보장내용 및 견적 설계 lig치매간병 보장 상품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110세 까지 보장을 받아 볼 수.. 2014. 8. 26.
후.. 이거 부러워 죽겠다..ㅠ 후.. 이거 부러워 죽겠다..ㅠ 친구넘 차에 데롱데롱 달려 있는.. 우리의 슈퍼히어로 아이언맨들....ㅠㅠ 본래 총 6종류 였는데 사촌애기들한테 하나 뺏겨버려 가슴이 아프다는 말을 시작으로.. 미친 자랑질이 시작되는 아이언맨 피규어... 속으로는 부러우나 겉으로는 전혀~ 그렇지 않은척-_-... 후.... 저런걸 사는데 몇만원이나 주다니..ㅠㅠㅠ 개부럽..ㅠㅠㅠㅠ 뭐.. 나도 뽑기로 원피스 2개 모아서 별로 안부럽다.. 후... 뽑기..ㅠㅠ 2014. 8. 25.
동부화재영업용운전자보험 보장 및 견적 파악하기 동부화재영업용운전자보험 보장 및 견적 파악하기 오늘은 자동차와 관련되어 주업으로 활동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영업용운전자보장 상품으로서 동부화재에서 판매하고 있는 무배당 다이렉트운전자보험1404(영업용)에 대한 보장내용과 견적을 꼼꼼히 파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동부화재 무배당 다이렉트운전자1404(영업용) 견적 해당 상품을 가입할 시 나타나는 나이대별 월 예시금액 입니다. 영업용 상품은 일반 자가용 상품에 비해서 가격이 1~2만원 정도 높은데요, 아무래도 차량을 이용한 업무량이 많기 때문에 사고에 대한 위험이 크며, 일반 자가용과 다르게 면허취소 및 면허정지에 관한 보장금이 추가로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다만 영업용운전자의 경우 운전경력이나 직업에 따라 가입조건이나 견적이 크게 차이가 나기 때문에 해당 상품.. 2014. 8. 23.
아........... 개피곤.... 아........... 개피곤.... 저녁에 약속 있어서 밤새서 일한다고 앉아 있는데.. 그런데.. 그러고 있는데.. 일을 안함! 데헷? 이제서야 급하게 이것저것 하고 있긴 한데... 평소에는 오지도 않던 잠이 쏟아지고 있음! 케케케케~ 포스팅 할거라고 사진도 쓸데없는거 막 찍어뒀는데~ 선을 놔두고 왔음! 낄낄낄~ 에라 그냥 잠이나 춰춰춰 자야지~ 케헤헤헤헤헿 포스팅 뭐 별거 있나열~ 갈겨 제끼면 그게 포스팅 이지 퀘쿠케퀘퀘퀘 2014. 8. 20.
현대해상굿앤굿어린이 vs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 vs 메리츠 내맘같은어린이보험 보장내용 비교 현대해상굿앤굿어린이 vs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 vs 메리츠 내맘같은어린이보험 보장내용 비교 태아보장 상품은 임신 중, 즉 내 아이가 어머니의 뱃속에 있을 때 가입할 수 있는 보장성 상품으로서 어린이보장에 태아특약이 추가된 상품을 말입니다. 태아보장 상품은 저체중아, 선천이상치료비를 포함하여 출생 후 자녀가 아프거나 다쳤을 경우 병원비와 더불어 여러가지 특약 치료비를 함께 보장 받을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태어나는 순간부터 성장기, 성인이 되어서 까지 평생을 보장 받을 수 있는 현실성 있는 상품 입니다. 오늘은 이러한 태아보장 상품 중에서도 가장 높은 최다 가입률을 유치하고 있는 세회사 현대해상, LIG손보, 메리츠화재의 상품을 한번 비교해 보도록 할터이니 꼼꼼히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 2014. 8. 19.
삼성화재운전보험안심동행 보장내용 및 보험료 파악! 삼성화재운전보험안심동행 보장내용 및 보험료 파악! 오늘은 TV 홈쇼핑 광고로 인하여 우리에게 너무나도 잘 알려진 운전자보장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바로 '삼성' 이라는 대형 브랜드 네임을 힘입고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삼성화재운전자안심동행 상품에 관해서 입니다. 해당 상품은 운전자의 형사적 핵임범위를 보장하며(운전자벌금, 자동차사고변호사선임비용, 교통사고처리지원금),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로 인하여 사망을 하거나 후유장애를 입을 시 가족의 경제생활을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교통사고 발생 시 보장 받을 수 있는 추가담보를 구성 할 수 있어 보다 폭 넓은 보장체계를 약 1만원 ~ 2만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평생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운전보혐안심동행 보장내용 및 견적 삼성화재.. 2014. 8. 14.
헬스 등록함! 헬스 등록함! 몸짱 되려고 헬스 등록함! 근데 오늘 날짜로 등록 했는데 오늘은 안감~ 이 정도는 허세는 부려줘야 될 것 같아서 안감~ 옷도 다 버릴거임~ 어깨 넓어질건데 지금 입는 옷은 못입을듯 낄낄낄 후~~ 이제 우빵 개 쩔게 다닐거임~ 너님들 명치 조심해야 할 듯 낄낄낄 아~ 아직도 개피곤.. 후... 오늘도 쉬어야겠다... 2014. 8.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