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삼성화재운전보험안심동행 보장내용 및 보험료 파악!

by 에 디 터 2014. 8. 14.

삼성화재운전보험안심동행 보장내용 및 보험료 파악!

 

 

오늘은 TV 홈쇼핑 광고로 인하여 우리에게 너무나도 잘 알려진 운전자보장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바로 '삼성' 이라는 대형 브랜드 네임을 힘입고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삼성화재운전자안심동행 상품에 관해서 입니다.

 

해당 상품은 운전자의 형사적 핵임범위를 보장하며(운전자벌금, 자동차사고변호사선임비용, 교통사고처리지원금),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로 인하여 사망을 하거나 후유장애를 입을 시 가족의 경제생활을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교통사고 발생 시 보장 받을 수 있는 추가담보를 구성 할 수 있어 보다 폭 넓은 보장체계를 약 1만원 ~ 2만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평생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운전보혐안심동행 보장내용 및 견적

 

 

삼성화재 운전자보장 상품의 기본보장 내용입니다. 상해사망 및 후유장애에 대해서 최고한도 5000만원 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어 가족의 경제생활에 대해서 보장체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선택특약 내용입니다. 운전보장인 교통사고처리지원금, 자동차사고변호사선임비용, 운전자벌금에 대한 부분은 전 회사가 동일하게 설정하여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그 외적인 부분에서 타사의 상품과 비교하여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당 상품은 만 18세 ~ 70세까지 넉넉한 연령대로 가입이 가능하며, 만기일부환급형으로 만기시 일부금액을 상환하여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60세, 80세, 100세 만기로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기간까지 넉넉하게 보장을 받을 수 있다는 것 또한 하나의 특징 입니다.

 

 

 

위는 해당 상품의 월 가격을 각 연령대에 맞추어 예상금액을 나타낸 내용 입니다. 다만 보혐료라는 것은 개인의 연령이나 성별, 직업, 원하는 보장내용이나 조건 등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으므로, 자신이 설계 할 시 정확한 견적이 궁금한 분들이라면 아래 삼성화재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홈페이지[바로가기] 상품정보 / 셀프견적 / 무료상담 등 제공

 

 

 

 

타사 상품과의 비교견적 또한 필수!

 

 

현재 운전자보장 관련 상품은 각 손보사에서 다양한 종류로 판매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기본 담보는 모두 비슷하다고는 하나, 가입조건이라던지 기타 담보내용이 각기 다르기 때문에 꼼꼼히 비교해 본 후 자신에게 보다 유리한 상품으로 선택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각 회사별 상품을 보다 객관적으로 비교해보기 위해서는 독립대리점을 방문해야 하지만, 요즘에는 인터넷을 통해서도 독립대리점의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으므로 따로 발품을 팔 필요없이 집에서건 스마트폰으로건 간단하게 여러 상품에 관한 비교견적서를 무료로 요청해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의 경우 인터넷독립대리점 최초로 아시아PB대상 우수상을 수상할 만큼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 및 규모를 자랑하고 있는 곳으로, 마땅히 방문할 곳이 없는 경우 한번 들어 보시면 도움을 받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운전자보장 비교센터[바로가기] 상품별 상세정보 / 비교견적서 / 독립전문가 무료설계 등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