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113

심심해서 취업한다는게.. 요즘같은 취업난에 심심해서 취업한다고 하면.. 주위에서 돌 던질 듯; 근데... 지금 내가 쫌 그럼; 프리랜서(?).. 뭐 그런 개념으로 일을 하고 있긴 한데.. 역시나 혼자 하는 일이다 보니 너무 심심;; 무리속에 어울려서 대화도 하고 하면서.. 그런 일이 하고 싶음; (뭐 실제로 일 하기 시작하면 아침에 출근하는게 짜증나서 금방 때려치울려고 할거지만...) 뭐 그러해서.. 일자리를 쫌 알아보고 있는데 생각처럼 눈에 띄지를 않음.. 9시 출근 6시 퇴근 월급은 상관없으니 그냥 쫌 여유롭게 일 할 수 있는 그런 자리.. 흠~ 어디 없나~ 도서관 들어가고 싶은데 도서관도 자리가 음꼬ㅠㅠ 으어어어 마음이 아프다~~ 으하어라이ㅗ하이ㅓㅗㅎ 일해야지.. 2015. 1. 26.
흥국화재 무배당 든든한붕붕붕운전자보험 견적/보험료 및 보장 분석 흥국화재 무배당 든든한붕붕붕운전자보험 견적/보험료 및 보장 분석 보장성 상품은 막연히 저렴하거나 비싸다고 좋은 것은 아닙니다. 내가 처한 환경에 맞게 보장체계를 구축할 수 있어야 좋은 상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는 운전자보장 상품 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운전자보장 상품은 비갱신형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표준약관인 교통사고처리지원금/벌금/변호사선임비용에 관한 보장은 확실히 준비되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선택적으로 사고로 인하여 다쳤을 때 입원일당이나 교통사고부상처리비용에 관한 보장범위도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추천 상품은 흥국화재 든든한붕붕붕운전자보장 상품 해당 상품은 만18세부터 80세(-보험기간) 까지 가입이 가능한 만기일부환급형 상품으로서 최대 100세까지 만기를 설정하여 보장을 받을 수 있는 .. 2015. 1. 21.
좋아좋아 이틀만 있으면 시즌 시작이다 좋아좋아 이틀만 있으면 시즌 시작이다 2015년 1월 22일! 드디어 새로운 시즌이 시작된다.. 프리시즌은 진짜 노잼이라서 잘 안하게 됐는데.. 으흐흥 요번시즌에는 즐겜좀 줄이고.. 걍 하는 챔프들만 골라서 빠르게 올려놓고 던져놔야 되겠다; 어차피 시즌 보상 받을려고 하는거니; 아이디 두개 있으니까 하나는 올려두고.. 하나는 내려두고 재밌게 재밌게 스트레스나 풀다가.. 시즌 마무리 될 때 쯤에 다시 올리면 되니 으흫흐흐흫 으허어엉 빨리 시즌 시작 됐으면 조케뜨아~ 재미께뜨앙아앙 2015. 1. 20.
신한생명 무배당 참좋은상해보험 견적 및 보장 분석 신한생명 무배당 참좋은상해보험 견적 및 보장 분석 오늘은 언제 발생할지 알 수 없는 외부적 사고로 인하여 신체에 상해를 입거나 사망하게 될 경우, 또는 장애를 겪게 되는 경우에 그 정도에 따라 규정된 비율에 따라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상해보장 상품에 대해서 신한생명의 참좋은상해 상품을 통하여 파악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생명 무배당 참좋은상해 보장 분석 일반적으로 상해 상품의 경우 상해사망과 후유장애, 의료비가 기본담보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계약자의 요구 조건에 따라 선택특약을 구성하여 보장범위 및 견적의 조정이 가능합니다. 신한생명의 참좋은상해 상품의 경우 남성 약 2만원대, 여성 약 1만원대의 견적으로 대중교통재해로 인한 사망보장금, 장해급여금, 수술비, 통원비 등에 관한 정액보장.. 2015. 1. 19.
저무는 황혼... 그리고 뫼비우스와 같이.. 저무는 황혼... 그리고 뫼비우스와 같이.. 저무는 황혼 야생 동물들의 피난처, 약하게 흔들리는 물결과 그 위에 두둥실 떠있는 철새들, 그리고 어디론가 떠나는 또다른 철새들.. 저들은 과연 어디로 향하는 것인지 지금의 나를 궁금하게 한다. 끝과 종결 뒤에는 언제나 새로운 시작이 오듯 태양이 지면 달이 떠오르고 달이 지면 태양이 다시끔 떠오르게 된다. 뫼비우스의 띠와 같이 무한정 반복되는 하루는 언제쯤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게 될 것인가. 내 인생은 언제쯤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될 것인가. 나는 오늘도 이에 관한 물음을 던지며 하루를 마무리하려 한다. 아~ 개뜨거운 태양이여 안녕. 2015. 1. 16.
lig vs 메리츠 vs 현대해상 태아보험 가입요령 lig vs 메리츠 vs 현대해상 태아보험 가입요령 세상이라는 밝은 빛을 내다보게 될 무엇보다 소중한 내 아이의 건강을 위해서 준비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태아보장 상품으로, 이는 태아의 임신중에 발생할 수 있는 선천적인 기형증상, 저체중아증, 주산기에 발생할 수 있는 질병 등으로 부터 보장을 준비 할 수 있으며, 태어난 후 성장기까지 계속해서 각종 질병/상해에 관한 대비책을 준비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태아보장 상품의 경우 산모의 몸에 조금이라도 이상이 있는 경우라면 가입이 출산까지 어려운 경우가 많으며, 화재사의 경우 생명사에 비해 가입조건이 더 까다롭기 때문에 건강할 때 미리 빠르게 가입을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추가적으로 태아담보의 경우 임신 22주이내에만 가입이 가능하므로 이 또한 숙지해 두는.. 2015. 1. 13.
흉수... 뭐 그런건가;? 흉수... 뭐 그런건가;? 요즘 흉부? 쪽이 조금 이상한듯 한데.. 흉막삼출증이라는 질병이 사알짝 의심되곤 한다; 크흑ㅠㅠ 흉막삼출증이 발생하게 될 경우 흉막성 흉통이 발생하게 되는데.. 기침이나 숨을 쉬게 될 경우 흉벽쪽으로 통증이 유발되어 호흡 곤란을 초래할 수 있다고 한다.. (밑줄 친 부분이 문제;) 뭐.. 해당 질병에 대해서 찾아보니.. 대략 '죽을 병은 아님' 이라기에 안심하고 있긴 한데.. 후우우우~ 일단 조만간 병원에 가서 검진을 한번 받아 봐야 할 것 같다; 다른 병일 가능성도 충분히 염두해 두어야 하니;; (병 자체가 없는게 최곤데...끌) 여튼; 흉수가 의심 되는 분들이라면 진단을 확실히 받아봐야 할 것..! 진단에 따라서 치료 방법이 크게 달라지기 때문이라고 하니.. (일반적으로는 .. 2015. 1. 12.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비교 (삼성화재 vs 동부화재)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비교 (삼성화재 vs 동부화재) 한정된 도로에 늘어만 나는 차량은 운전자들에게 높은 위험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운전중 발생하는 사고로 인한 보장체계를 더욱 확고하게 굳힐 수 있는 운전자보장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높은 인기를 유치하고 있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상품과 동부화재 다이렉트 상품 비교를 통해서 어떤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득이 될 지 파악해 보겠습니다. 삼성화재 vs 동부화재 다이렉트 운전자 비교견적 운전자보장 상품의 경우 필수담보인 운전자벌금, 자동차사고변호사선임비용, 교통사고처리지원금에 대해서는 업계 공통으로 적용 되며, 중복보장이 되지 않기 때문에 자신에게 적합한 하나의 상품만을 선택하여 가입하면 됩니다. 삼성화재 무배당 삼성화재운전보장안심동행(1407.. 2015. 1. 8.
김오곤 비감초 다이어트 가격/비용 알아보기 김오곤 비감초 다이어트 가격/비용 알아보기 새해가 되면서 다들 무언가 특별한 목표를 몇몇개씩 설정하고 계실텐데요, 여성 분들의 경우라면 누구나 그 목록안에 살을 빼고 아름다운 몸매로 만들기 위한 체중감량을 넣어두고 있지 않을까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새해에는 꼭 살을 빼고자 하는 분들을 위하여 노래하는 한의사로 너무나도 유명한 김오곤 원장의 비감초 다이어트라는 제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터이니 해당 제품은 어떤 제품이며, 어떤 효능을 가지고 있는지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김오곤 박사는 누구? 노래하는 한의사로 유명한 김오곤 박사는 명인한의원 한의사로 현재 대한한의학 연구소 소장, 한국건강음삭연구소 소장을 겸하고 있습니다. 각종 대학 및 기관, 기업을 대상으로 강의를 하기도 했으며 MBC, KBS, S.. 2015. 1. 7.
터보의 명곡은 회상 이쥐~ 터보의 명곡은 회상 이쥐~ 무한도전 토토가? 여튼 보지는 않았지만 그걸로 90년대 가수들의 명곡들이 다시 올라오는 듯.. 갠적으로 노래방에서 터보 노래들을 즐겨부르곤 하는데.. 휴~ 아무리 생각해도 최고의 명곡은 회상이 아닐까 함; '겨울 오면은 우리 두리스~~~' 랩도 취하고 김종국 노래 파트도 취하고~ 듣고 있으면 개 취하는 듯ㅠㅠ 보이쥐 않뉘~ 나의 뒤에 수므스~~~~ 으허허헝ㅠㅠ 가사가 개슬프다ㅠㅠ 포스팅 한다고 노래 들으니까 개 취하넹 맥주나 마셔야 겠습니다 바바~ 2015. 1.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