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비교 (삼성화재 vs 동부화재)

by 에 디 터 2015. 1. 8.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비교 (삼성화재 vs 동부화재)

 

 

한정된 도로에 늘어만 나는 차량은 운전자들에게 높은 위험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운전중 발생하는 사고로 인한 보장체계를 더욱 확고하게 굳힐 수 있는 운전자보장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높은 인기를 유치하고 있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상품과 동부화재 다이렉트 상품 비교를 통해서 어떤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득이 될 지 파악해 보겠습니다.

 

 

 

 

 

삼성화재 vs 동부화재 다이렉트 운전자 비교견적

 

운전자보장 상품의 경우 필수담보인 운전자벌금, 자동차사고변호사선임비용, 교통사고처리지원금에 대해서는 업계 공통으로 적용 되며, 중복보장이 되지 않기 때문에 자신에게 적합한 하나의 상품만을 선택하여 가입하면 됩니다.

 

 

 

삼성화재 무배당 삼성화재운전보장안심동행(1407.5)2종 담보구성 및 견적

 

 

위 표는 삼성운전자보장 상품의 담보구성에 따른 예시 견적을 나타낸 표입니다. 해당 표의 기준은 '100세만기, 20년납, 자가용운전자, 상해 1급, 월납'으로 설정이 되어 있으며, 이는 개인에 따른 성별, 나이, 직업, 가입금액, 납입기간, 운전차종, 담보구성에 따라 차이가 발생하므로 아래 삼성화재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계산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동부화재 무배당 가족사랑운전자보험1404(간편심사운전자) 담보구성 및 견적

 

 

위 표는 삼성운전자보장 상품의 담보구성에 따른 예시 견적을 나타낸 표입니다. 해당 표의 기준은 '20년만기, 10년납(월납), 상해 1급, 자가용운전자'로 설정이 되어 있으며, 이는 개인에 따른 성별, 나이, 직업, 가입금액, 납입기간, 운전차종, 담보구성에 따라 차이가 발생하므로 아래 동부화재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계산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각 회사별 상품에 관한 비교견적서가 필요한 경우

 

 

운전자보장 상품의 경우 필수담보는 업계 전체 동일하게 적용하고 있지만, 각 상품별로 가입조건이나 기타 담보구성에 있어서는 많은 차이점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특정 상품만을 선택하여 살피기 보다는 다양한 상품별로 비교견적을 내어보고 자신에게 유리한 담보로 설계가 가능한 상품을 택하여 가입을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개인이 각 상품별 담보나 약관을 이해하기 힘든 경우라면 아래 비교센터를 통해서 각 회사별 상품에 관한 비교견적서를 이메일을 통하여 무료로 제공받아 볼 수 있으므로 이를 한번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 입니다.

 

▶운전자보장비교센터[바로가기] 각 회사별 비교견적서 이메일 무료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