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212

시즌6 정글 그라가스 특성/룬/템트리 공략 시즌6 정글 그라가스 특성/룬/템트리 공략 오늘은 6.3패치를 통해 버프를 받은 그라가스 공략을 한번 진행해 보도록 할텐데요, 포지션은 정글로 하여 특성, 룬, 템트리 등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해당 공략의 내용은 KT 소속 프로게이머인 스코어 선수의 솔로랭크 플레이를 참고했습니다. 시즌6 그라가스 룬/특성 가장 먼저 살펴볼 것은 정글 그라가스의 룬입니다. 빨강에 공속, 노랑에 성장체력, 파랑에 주문력, 왕룬에 주문력을 사용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요즘 정글 몹들이 강력해서 노랑에는 고정방어를 들어주는 것이 보편적인 특성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특성입니다. 요즘 니달리들이 많이 가는 '영겁의 힘' 트리를 타고 있네요. 천둥군주를 애용하는 분들 또한 많긴 하지만, 요즘 .. 2016. 2. 27.
30대 남성/여성 만원 운전자보험 비교표 30대 남성/여성 만원 운전자보험 비교표 운전자보장 상품은 사고가 발생하게 될 시 벌금이나 행정, 형사적 책임에 대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는 보장성 상품입니다. 즉 자동차보험에서 보장하지 않는 부분에 대해서 보상을 해주는 것이죠. 30대의 남성 또는 여성분들의 경우 최저 1만원이라는 가격으로 준비가 가능한데요, 운전자 기본특약인 벌금, 변호사선임비용, 교통사고처리비용에 골절이나 수술 등을 구성하여 설계할 수 있습니다. 업계 대부분의 상품이 대동소이한 보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크게 무엇을 추천한다기 보다는 자신의 직업이나 운전차종 등에 맞춰 준비하시면 될 것입니다. 다만 자동차사고부상치료비에 관한 보장이 메리츠M드라이브가 높으니 조금 더 유리할 수 있으며, 영업용으로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화손보의 차.. 2016. 2. 26.
스마트폰 게임 추천, 드루와던전 공략/팁 스마트폰 게임 추천, 드루와던전 공략/팁 오늘은 이틀째 꽤나 재밌게 즐기고 있는 '드루와 던전' 이라는 스마트폰 게임에 관한 간략한 소개와 플레이 하면서 알게 된 미세 공략/팁에 대한 포스팅을 살짝 진행해 볼까 합니다. 해당 게임의 장르는 2D액션으로 자동사냥을 베이스로 하지만, 조작을 더할 수 있어 나름 짜릿한 손맛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더불어 착용시 룩과 타격 이펙트가 바뀌는 300여종의 아이템, 그리고 40여종의 동료가 존재하기에 수집욕에 대한 열망까지 함께 채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게임 접속 시 나타나는 화면 입니다. 요즘 나오는 대부분의 게임들은 너무나도 복잡하여 접근성이 오히려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는데, 해당 게임의 경우 메뉴를 최소화 하고 접근이 용이하여 플레이 하는데 부담이 없어.. 2016. 2. 25.
주택화재보험 아파트/세입자/건물주 상황에 맞는 설계 추천 주택화재보험 아파트/세입자/건물주 상황에 맞는 설계 추천 실화법 개정 이후 화재와 관련 된 보장성 상품을 준비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듯 합니다. 해당 내용과 관련 된 보장성 상품을 준비하게 될 시, 가입금액 한도 내에서 본인 소유의 화재 피해액을 보상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배상책임 한도 내에서 타인의 재산에 입힌 피해액에 대한 보상 또한 준비할 수 있는데요.. 실제로 이를 준비하고자 하더라도 다양한 조건(건물의 종류, 사업/주거, 임차/임대 등)에 따라 설계해야 하는 플랜이 달라지기에 쉽사리 진행이 되지 않는 부분이 있습니다. 위와 같은 경우라면 아래 아파트/세입자/건물주 라는 세 가지 상황으로 나누어 어떻게 화재보장 상품을 설계해야 할 지 플랜을 구성해 두었으니 이를 참고하여 준비하시면 어느정.. 2016. 2. 24.
꿀과 계피의 환상적인 궁합! 어떤 효능들을 가지고 있을까? 꿀과 계피의 환상적인 궁합! 어떤 효능들을 가지고 있을까? 자연으로부터 얻은 인류 최초의 식품으로 알려진 꿀과 세계 3대 향신료 중 하나로 꼽히는 계피는 우리의 몸에 이로운 다양한 효능들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데요, 이 두 가지 식품은 하나로 합쳐 졌을 때 더욱 뛰어난 효과를 발휘한다는 것, 알고 계실려나 모르겠습니다. 1. 피로 회복에 뛰어난 효능을 보입니다! 꿀과 계피가루를 섞은 물을 마셔주면 피로회복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는 밀튼 박사의 연구에 의해 나타난 결과로서, 몸의 활력이 줄어드는 오후 세시경 꿀과 계피가루를 탄 물을 마셔주면 일주일 안에 몸의 활력을 되돌릴 수 있다고 합니다. 2. 소화불량에도 효과적 입니다! 계피가루 2스푼과 꿀을 1스푼 탄 물을 식전에 마셔주면 .. 2016. 2. 23.
효과적인 SR 공부법 알고 계시나요? 효과적인 SR 공부법 알고 계시나요? SR 공부법으로 알려진 SR 시스템 학습법은 공부를 하는데 있어 효과적인 효율을 발휘 할 수 있는 노하우로서 영국 등에서 보급되고 있는 타 공부 방법에 비해 월등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 학습법 입니다. SR은 oft Review(연반추)의 약어로 부드럽게 반추하는 것을 말하며, SR 학습법은 바로 이러한 원리를 이용하여 학습하고자 하는 자료를 스트레스 없이 편하게 받아들여 반복 학습의 효율을 높이는 것입니다. SR 시스템 학습법은 총 3개의 단계로 나뉘어 집니다. - 1단계 : 핵심어 밑줄 치기 - 2단계 : 형광펜으로 핵심어 표시하기 - 3단계 : 묶음으로 읽기 1단계는 3회 독파를 목표로 합니다. 학습하고자 하는 책을 읽을 때 모르는 단어 또는 중요 단어(이를 핵심.. 2016. 2. 16.
kb실비보험 KB닥터플러스건강보험 보장내용 세부 분석 kb실비보험 KB닥터플러스건강보험 보장내용 세부 분석 오늘은 kb손보에서 출시하여 판매되고 있는 실손보장 상품인 KB닥터플러스건강보장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텐데요, 실질적으로 보장하고 있는 내용에 대해서 복잡하지 않으면서도 세세하게 알아보도록 할터이니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상품명 : (무)KB닥터플러스건강보장(15.09) 손보협회 심의필 제2015-2557호(2015.9.14) 가입나이 : 15세~70세 납입기간 : 10년, 15년, 20년, 25년, 30년 보장기간 : 최대 110세 최저 견적 : 2.5만원 이상 실손의료비 - 질병/상해 입원비 5천만원 - 질병/상해 통원비 25만원 - 질병/상해 약제비 5만원 수술비 & 기타담보 - 질병/상해 수술비 - 남성특정비뇨기계질환 - 크.. 2016. 2. 11.
시즌6 리메이크 뽀삐 룬/특성/스킬트리/템트리 공략 오늘은 시즌6에 새롭게 리메이크 되어 고인에서 탈출한 뽀삐의 공략을 진행해 보도록 할텐데요, 룬과 특성은 물론 스킬트리와 템트리에 관한 내용도 함께 알아보도록 할터이니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시즌6 리메이크 뽀삐 룬과 특성 해당 뽀삐 공략을 시작하기 앞서, 해당 내용은 SKT T1 소속의 프로게이머인 듀크 선수를 참고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먼저 룬입니다. 무난한 물공룬을 착용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상대편이 올AD 여서 그랬던 것인지 파랑에는 재감룬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만약 상대 라인이 AP라면 파랑에는 마저룬을 끼는 것을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특성은 0/12/18을 사용하였는데요, 위험한 게임이 아닌 산적에 포인트를 준게 특이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시즌6 리메이크 뽀삐 스킬트리와 템.. 2016. 2. 7.
교육보험 추천 동양생명 무배당 수호천사꿈나무재테크보험 주요 특징 교육보험 추천 동양생명 무배당 수호천사꿈나무재테크보험 주요 특징 오늘은 내 아이를 위한 저축보장 추천 상품으로 동양생명의 무배당 수호천사꿈나무재테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표적인 주요 특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1~34세까지 학자금, 입학자금, 대학등록자금, 영어캠프자금, 어학연수자금 등 교육비를 마련하기 위한 저축형보장 상품으로 가장 높은 인지도를 구축하고 있으며, 과거 부터 현재까지 계속해서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2. 가입 부모 사망시에도 유자녀 학자금 보장이 이루어지며, 3. 연복리로 저축, 10년 이상을 유지하게 될 시 비과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금리가 하락하더라도 최저보증이율을 적용하여 안정적인 저축이 가능합니다. 4. 학자금플랜형, 보장강화형, .. 2016. 2. 6.
k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보장내용 및 타사 비교견적 k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보장내용 및 타사 비교견적 차량을 소유하게 될 시 필수적으로 준비해야 하는 자동차 상품, 오늘은 LIG에서 KB로 명칭을 바꾸면서 새로운 발돋움을 하고 있는 매직카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KB매직카다이렉트 자동차 어떤 상품일까? 해당 상품은 국내 최초로 긴급출동 서비스를 도입한 회사로서, 상품의 보장 및 특징을 살펴보면 이에 대한 노하우가 그대로 함축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견인, 급유, 타이어 교체 등과 같이 긴급출동서비스를 필요로 할 때, 전국 약 900여개로 운영되고 있는 서비스점을 통해 누구보다 발 빠르게 출동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검사대행서비스를 통하여 더욱 높은 편의성을 보여주는데요, 이는 차량진단.. 2016.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