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

거미 - 그대돌아오면 (듣기,가사,뮤비,동영상)

by 에 디 터 2012. 12. 2.

거미 - 그대돌아오면 (듣기,가사,뮤비,동영상)

 

 

 

거미의 데뷔곡!!! 그대 돌아오면 입니다.

거미의 1집 like them은 타이틀곡인 그대돌아오면, 친구라도 될걸 그랬어... 를 포함한 모든 곡들이 다 명곡이죠.

이곡은 2003년 2월 8일에 발표되었는데.. 발표되자마자 너무 좋아서 미친듯이 이노래만 들었던 기억이 있네요.

그당시 전 피방 야간 알바생이었거든요..

지금생각하니 우리 피방 손님들 저때문에 같은 노래 듣느라.. 짜증좀 났을듯..ㅋㅋ

 

 

 

 

거미 프로필을 찾아보니... 본명이 박지연.. 씨 더라고요... 이름 이쁘심. ㅋㅋㅋ

 

 

 

 

거미 처음 나왔을때... 안문숙 누님을 너무 많이 닮으셔서.. 놀랬던 적이 있습니다.

몇일 지나보니.. 저만.. 그런건 아니더라고요..ㅋㅋㅋㅋ

거미... 안문숙 동생이냐?? 친척이냐?? 등등.. 많은 말이 나돌았죠.ㅋㅋㅋ

머... 문숙누님도 나름 미인대회 출신이니.. 거미... 가.. 손해는 아닌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미 - 친구라도 될걸 그랬어

 

참 그댄 차가웠죠
마지막인사 까지도
그 흔한 한마디
잘지내라는 말도 없이 돌아섰죠
그대는 괜찮나요
지금은 행복한가요
난 힘이 들어요
바보처럼 아직도 그대 생각만을해요
빈수화기를 들고 그대이름 불러요
아무것도 누르지 못한채로
그댄 그렇지 않죠
이젠 나의 얼굴도
내 목소리도 잊은 거겠죠

아직 혼자 남은 추억들만 안고 살아요
우리 함께 걷던 그 거리를 혼자 걸어요
혹시 걷다보면 나를 찾는 그대를 만나
다시 그대와 사랑하게 될까봐

그대에게 쓴 편지
보내지도 못하고
내 두손에 가만히 놓여 있죠
그댄 그렇지 않죠
나와 나눈 애기도
기억도 모두 묻은 거겠죠

아직 혼자 남은 추억들만 안고 살아요
우리 함께 걷던 그 거리를 혼자 걸어요
혹시 걷다보면 나를 찾는 그대를 만나
다시 그대와 사랑하게 될까봐

오늘 그대를 본다면 말해야 하는데
그댈 찾고 있었다고
다신 나의 곁에서 떠나려고 한다면
이젠 안된다고

지친 기억들만 안은채로 살긴 싫어요
슬픈 그 거리를 그대 함께 걷고 싶어요
이런 나의 마음 그대에게 닿길 바래요
다시 그대와 사랑할 수 있도록

그대 돌아온다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