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남자 암보험 추천 상품은?

by 에 디 터 2014. 11. 3.

남자 암보험 추천 상품은?

 

 

암이라고 하는 질병은 4대 중증질환으로서 수술, 항암, 방사선 등 의학적인 방법을 통하여 치료를 해야 하지만, 이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막대한 금액의 돈이 필요로 하게 됩니다.

 

일반적인 서민 가정의 누군가가 (특히나 가장이) 암에 걸린다고 할 경우 가계재무 자체가 큰 난황을 겪게 될 정도로 흔들리게 되므로 암보장 상품은 반드시 준비해야 하는 것으로 판단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시점에 맞추어 암보장 상품을 선택하는 방법을 시작으로 추천 상품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할터이니 꼼꼼하고 세세하게 봐주시길 바랍니다.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

 

 

암보장 상품을 선택할 때에는 첫째로 암진단비에서 유방암, 자궁암, 전립선암, 방광암 등과 같은 생식기암의 보장이 높은 상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둘째로는 보혐료의 갱신이 없이 동일한 가격으로 계속해서 납부 할 수 있는 비갱신형 상품으로 선택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갱신형을 선택해도 될 때에는 이미 비갱신형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면서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을 대 추가적으로 더 많은 진단비를 보완하고자 할 때 입니다.

 

셋째로는 보장기간을 최대한 넉넉하게 설정할 수 있는 상품으로 선택을 하는 것이 좋은데, 요즘 대부분 100세만기로 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에 크게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넷째로는 중대암이 우선이 되는 것이 아닌 일반암의 보장이 큰 상품으로 선택을 하는 것이 좋으며, 더불어 갑상선암이나 제자리암 등의 소액암의 보장 또한 큰 상품이면 더할나위 없습니다.

 

 

 

 

남자 암보장 추천 상품's

 

 

1. H사

 

- 암진단금 최고 5천만원, 고액암 또한 5천만원 추가로 최고 1억원까지 보장

- 고액암에 식도암과 췌장암도 포함되어 유리

- 전립선암과 방광암 또한 100% 보장하며 갑상선, 기타피부암 등 소액암 20% 보장으로 높음

 

▶H사 다이렉트 홈페이지 무료 견적 계산[바로가기]

 

2. M사

 

- 일반암과 고액암한도, 생식기암, 소액암보장이 H사와 동일(단 고액암에 식도 췌장 포함X)

- 암진단시(소액암 제외) 납입면제 혜택으로 유리

- H사 보다 저렴하게 설계 가능

 

▶M사 다이렉트 홈페이지 무료 견적 계산[바로가기]

 

3. MR사

 

- 암진단비 한도는 위 두 회사와 동일하나 고액암보장이 연령에 따라 최고 7~8천으로 조금 낮음

- 전립선암과 생식기암 최고 2천만원 보장하며 갑성선, 기타피부암 등 소액암은 1~200만원 보장

- 가격이 위 두 회사에 비해 저렴하여 부담이 없어 인기가 높음

 

▶MR사 다이렉트 홈페이지 무료 견적 계산[바로가기]

 

 

 

 

각 회사별 상품 비교견적서 요청 방법

 

 

암보장 상품의 경우 위에서 살펴볼 수 있듯 수 많은 회사에서 판매하고 있기에 보다 꼼꼼하고 신중한 선택을 필요로 합니다.

 

이는 상품별로 가입조건이나 담보의 구성이 각각 다르기 때문이기에 아무리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는 상품이라고 하더라도 무조건 자신에게도 유리하게 적용된다고 볼 수는 없는 것이죠.

 

아래 비교사이트를 통하면 각 회사별 상품에 대해서 조건에 따른 비교견적서를 이메일을 통하여 무료로 받아 볼 수 있으며, 특정 회사에 소속되지 않은 독립전문가를 통한 무료상담 또한 받아 볼 수 있으므로 선택에 있어 보다 큰 도움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암비교사이트 이메일 비교견적서 무료 요청[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