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어린이 의료실비보험 가입순위 비교 추천

by 에 디 터 2014. 11. 7.

어린이 의료실비보험 가입순위 비교 추천

 

 

어린 아이들의 경우 면연력이 약하여 잔병치례가 많으며, 각종 상해사고를 당할 위험이 높기 때문에 이를 위한 대비책을 마련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보장성 상품으로는 어린이실비를 들 수 있는데, 이는 소비자 만족도 5점 만점에 3.55를 기록할 만큼 높은 점수를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서 과하지 않은 금액으로 다양한 부분에 대해서 대비책을 마련해 둘 수 있어 좋습니다.

 

아래는 현재 판매중인 어린이를 위한 보장성 상품의 종류들로서 가입순으로 정리되어 있어 이를 살펴보고 선택하는데 도움을 받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어린이실비 가입순위

 

 

현재 판매되고 있는 어린이보장 상품들을 가입순위별로 나열한 내용입니다. 현재 LIG손보의 뉴희망플러스자녀 상품이 1위를 구축하고 있으며, 그 뒤로 메리츠화재의 내맘같은어린이, 현대해상의 굿앤굿어린이ci, MG손보의 애지중지아이사랑, 흥국화재의 행복한파워키즈 상품이 순차적으로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각 상품별 자세한 정보나 보혐료를 파악하고, 회사별 비교견적서를 요청해 보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아래 비교센터를 통해 무료로 확인하고 받아 볼 수 있으니 한번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어린이 의료실비 비교 추천

 

어린이보장을 준비하고자 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가입률 1~3위의 LIG, 메리츠, 현대해상의 상품들에 대해서 한번 간략하게 정리를 하여 비교를 한 내용으로 참고가 될 수 있길 바랍니다.

 

1. (무)LIG New희망플러스자녀(L14.05)_(자녀종합)

 

 

1. 성인이 되어서도 보장이 가능한 3대 진단비(암/뇌혈관질환/허혈성심장질환)과 실손의료비(입원, 통원치료시의 병원비 보장)의 종합구성이 가능합니다.

 

2. 성장기 자녀의 위험보장은 물론 자녀의 독립시기까지 보장이 가능합니다. (성인담보의 경우 100세.80세만기, 자녀전용담보의 경우 (20세.27세.30세만기)

 

3. 실손의료비, 수술비, 입원일당, 중대질병진단비 등 70여개의 다양한 보장담보 구성으로 인하여 선택에 따라 다양하고 자유로운 설계가 가능합니다.

 

▶LIG 다이렉트 홈페이지 무료 견적 계산[바로가기]

 

 

2. 무배당 내Mom같은어린이1410(자녀사랑플랜)

 

 

1. 뇌졸중을 포함한 뇌혈관질환 진단비 1,500만원 / 급성심근경색증을 포함한 허혈성질환 진단비 1,500만원 / 뇌졸중 및 급성심근경색증 진단비 각 3,000만원 보장이 가능합니다.

 

2. 질병이나 상해사고로 병원입원치료시 간병인을 지원하는 현물 담보 구성이 가능합니다. (간병인 미요청시에는 해당특약의 가입금액을 지급)

 

3. 암진단비, 수술비, 입원일당, 항암방사선약물치료비 등의 암치료에 관련된 보장과 통원, 입원 치료시에 보장 받을 수 있는 실손의료비 보장이 가능합니다.

 

4. 다발성소아암진단비, 안전사고피해치료비, 심장관련소아특정질병빈단비, 3대장애진단비 등 어린이 전용 담보로 자녀의 성장 기간동안 보장이 가능합니다.

 

▶메리츠 다이렉트 홈페이지 무료 견적 계산[바로가기]

 

 

3. 무배당 굿앤굿어린이CI보험(Hi1404)기본플랜(자녀종합)

 

 

1. 성장기 자녀보장 담보와 함께 성인보장 담보를 구성할 수 있는 자녀종합 상품입니다.

 

2. 실손의료비는 물론 치료비가 많이드는 암, 2대질병(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에 관한 진단비를 함께 준비 할 수 있습니다.

 

3. 어린이에게 많이 발생하는 주요 CI에 대한 집중보장이 가능하며, 성장기 자녀의 위험관리를 위한 후유장애, 사고, 질병, 수술 등 다양한 담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대해상 다이렉트 홈페이지 무료 견적 계산[바로가기]

 

 

 

댓글